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시 인민 병원 중장기 발전 계획


첫째,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 과학 발전 개념의 준수, 관리 메커니즘의 혁신, 병원의 이미지 재구성, 과학 기술 법안에 대한 아이디어 수립, 의료 재단의 통합, 사회 경제적 이점 모두에 대한 노력 등이 그 것이다. 병원의 "도약"발전을 이루기 위해.
둘째, 병원 개발의 장기 목표는 "한 브랜드, 두 팀, 세 재단, 네 가지 목표"라는 병원의 장기 개발 목표를 완수하는 데 3-5 년이 걸리며 병원은 "도약"발전 사고가 있어야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따라서 우리 병원은 "Three-A"병원의 발전 목표가되었습니다.
브랜드를 형성하려면 : Zhuzhou시 인민 병원 브랜드 두 팀 : 전문가 기술팀, 세 가지 기초를 통합하는 병원 핵심 관리 팀 : 병원 관리 모델 기본 병원 문화 기본 병원 이점 프로젝트 재단 네 가지 주요 목표를 완료 : 일인당 소득 연간 성장 20 5 년 후 40,000 명의 1 인당 소득으로 새로운 외래 환자 서비스와 두 번째 입원 환자 건물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후난 성 III의 외상성 정형 외과 센터로 발전. 우리 병원의 관리가 체계적이고 제도화되고 과학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도약"발전의 전략적 목표를 완수하는 것이 핵심 목표이며 향후 몇 년 내에 완공해야합니다. 여러 가지 작업을 향상시킵니다.
1. 과학 기술 법규 및 인재 전략.
병원의 발전은 과학 기술로 뒷받침되어야하며 재능이 핵심이므로 병원의 리더십에서 시작하여 병원은 "재능을 존중하고 재능을 소중히하며 재능을 기르고 재능을 키우는"문화를 형성 할 것임을 강조합니다. 병원은 좋은 성과를 제공해야합니다. 재능있는 무대. "사람들을 의심없이 사용하면서, 용의자는 일과 삶 등을 돌보고 돕고,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마음 "을 사용하고,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치료 "를 사용함과 동시에 재능 소개 작업을 늘리고, 조건을 만들고, 긴급히 필요한 병원을 소개 할 필요가 없습니다. Talents는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병원의 기술 전문가 팀을 구성합니다.
지난 3 ~ 5 년 동안 우리는 외부 부서, 내부 부서 및 산부인과에서 3 ~ 4 개의 병원의 우수한 프로젝트 기반을 구축하고시 및 심지어 지방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3-4 명의 학계 리더를 육성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새로운 기술 및 연구 프로젝트의 도입을 수행하고, 다양한 수단을 통해 병원에 신기술을 도입하고, 기금과 장비를 지원하며, 시립 과학 기술국과시 보건국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도시의 관련 부서에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연구소의 연구 역량은시의 연구 프로젝트에서 획기적인 "제로"를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병원 도서관 정보와 과학 기술 정보의 관리를 강화하고 의학 교육 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특별 기금이 배정 될 것입니다. 강력한 병원 분위기가 전체 병원 직원들 사이에서 재배됩니다.
과학 연구 상을 강화하고, 과학 연구 성과 및 고품질 고급 논문에 5,000 위안 이상을 제공하고 새로운 과학 기술 인센티브를 수립합니다.
2. 병원이 시장 요구 사항에보다 과학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국유 민간"비즈니스 모델을 실현하십시오.
우리 병원이 관리를 위해 시정부에 넘겨지면 그 상황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첫째, 주정부 정책에 의한 병원 관리의 분할, 둘째, 주 재정이 몇 년 후에 병원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병원의 운영 비용을 줄이고 관리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병원의 전체적인 힘을 향상시키고 병원의 장기 목표를 "3 대"로 실현하기 위해 사립 병원 관리를위한 고급 방법을 배우고 도입 할 수 있습니다. Zhuzhou가 건강 시스템 개혁의 시범 도시이자 우리 병원의 현상 유지를 고려할 때, 우리는 예방 조치를 취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병원의 업무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만들기 위해 전반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참조하여 표준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의 경우 개혁과 안정성을 비교할 때 개혁하지 않을 위험이 더 커집니다!
3. 병원 문화 건설.
병원 문화의 건설은 우리 병원과의 연계성이 약하며 근대 병원의 발전은 병원의 문화적 의미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긍정적 인 유대 관계를 맺고 병원을 사랑하는 병원 전체의 정신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병원의 업무가 "사람 중심"을 강조하고 강조해야하며 특히 병원 경영진은 각 직원을 "마음"으로 대우해야하며 병원 직원은 각 환자를 "마음"으로 치료하고 병원 개념을 강조합니다. 병원 환경을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하면 모든 환자가 따뜻한 의료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병원에 올 수 있습니다.

〖1〗 〖〖〗


4. 병원 인프라 구축.
기존 입원 환자 건물을 개조하고 추가 화장실 및 온수 공급 장치를 추가하고 환자 입원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두 번째 입원 환자 건물 건설을 준비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병원의 토지를 할당하고 활용하십시오.
대형 장비의 도입은 병원의 의료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알을 낳을 수있는 기회를 가져라"와 같은 임대, 협력 등이 가능합니다!
병원의 자산과 건강 클리닉 및 보건소의 경우 임대 또는 일회성 판매, 자산 재 활성화 및 잉여 인력 재설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업무를 강화하여 병원의 업무가 환자의 요구에 가깝도록하고 병원의 연간 사업 소득이 5 년 내에 20 % 이상의 성장 목표를 달성하고 병원의 "도약"발전을 실현하도록해야합니다. 교육, 연구, 전문가, 강의 등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과학적, 체계적 경영 시스템으로 학교 경영을 발전시키고 3 년 내에 우수한 경영진을 양성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