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단위 안전 생산 책임 책


"안전 생산법"을 효과적으로 이행하기 위해서는 "안전 우선, 예방 지향, 포괄적 인 관리"정책을 준수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사고를 예방하고, 도로 건설 및 건설 안전, 근로자의 개인적, 기계적 장비 및 재료를 보증하고 나를 결합해야합니다. 이 장비의 실제 작업은 올해의 안전 생산 목표를 담당하도록 특별 제작되었습니다.

첫째, 안전 생산 관리 지표

1. 둘 이상의 사망과 관련된 주요 사고의 발생을 제거하십시오.

2. 10 만 위안 이상의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을 포함한 책임 사고를 제거하십시오.

3. 생산 안전 사망률은 0.5 ‰로 관리됩니다.

4. 심각한 상해율은 1.2 ‰로 관리됩니다.

둘째, 안전 생산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다.

1. 행정 업무 담당 책임자는 안전을 책임지고 안전 관리에있어서 "5 인 동시"원칙을 고수해야한다. 즉 : 도로 유지 관리를 계획, 조정, 검사, 요약 및 평가하는 동안 안전 관리 업무를 계획, 조정, 검사, 요약 및 평가하는 것입니다.

2. 안전 관리는 직원, 조직 및 조치에 의해 구현되어야합니다. 각 부대는 안전 문제 담당 책임자를 두어야한다. 안전 리더십 팀의 일원이 업무 변경으로 인해 변경되면 시간 내에 수정되고 보완되어야하며 보안위원회에보고되어야한다.

3. 3 단계 안전 교육 및 특수 운영 요원의 안전 기술 교육을 파악합니다. 우리는 "3 가지 위반"현상을 단호하게 철저히 지켜야하며 다양한 종류의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4 가지 원칙에 따라 안전 사고보고 양식을 신중하게보고하고 심각하게 대처해야합니다.

4. 관할 지역의 고속도로 및 겨울철 도로의 제설 및 제빙 작업에 대한 물 손상 및 원활한 유지 관리를위한 긴급 구조 계획을 잘 수행하십시오.

5. 초과 운송의 행동을 엄격히 점검하십시오. 도로 유지 보수 및 안전 표지 표시 설정을 강화하고 위험한 교량 도로를 수정하고 안전 및 보안 프로젝트를 추가로 구현하십시오.

6. 정기적 인 검사 및 평가 시스템과 매월 및 분기 별 안전 관리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각 부문은 안전 생산 검사를 실시하고 매월 안전 생산 사고에 관한 작업 회의를 소집하여 안전 생산의 주요 문제점을 연구 및 해결하고 안전 생산 활동을 계획하며 안전 보고서는 제로보고 체계를 시행하고 늦은보고에 대해서는 1 점을 공제하고 누출 2 점 공제를보고하십시오.

셋째, 수상 및 처벌 :

1. 일년 내내 개인적 또는 기계적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종합 시험 및 평가 점수는 95 점 이상, 보상 점수는 90 점 이상이며 점수는 75 점 이상이며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20,000 위안 미만의 일반적인 사고 패널티가 발생했습니다.

3. 중대한 사고가 발생하면 1 표의 거부권 행사가 이루어지고 위안금이 부과됩니다.

4. 모든 종류의 사고가 발생하며, 제때에보고되지 않거나 은폐 된 경우 조사 후 사정에 따라 처벌되며 상황에 따라 사고 책임자가 처벌됩니다.

넷째, 첨부 :

대상 책임 도서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섹션에서는 한 달에 한 번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 목표 책임 서신은 중복되어 있으며, 각 단락은 평가 된 단위에 의해 실행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