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소작文 > 5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음성 문명


Shaanxi Province의 Yan'an City Yan'an City 8 학년 8 학년 인 Li Xingyu의 소리는 종종 공공 장소에서 그러한 장면을 본다. 사람들은 항상 YP의 출처를 알지 못하고이 외장 악센트를 복사하고 큰 소리로 말한다. 더 수수께끼 같은 것은 손안의 고수준 별장에도 큰 목소리가 들려서 전화로 두 사람이 대화하는 것을 기다릴 수없는 것 같습니다.
혼잡 한 구간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아무도 화가 나지 않습니다 : 교통 체증, 수백 대의 자동차가 울리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 운전자, 그리고 승객들 모두가 정말로 귀가 먹게 만들고, 피가 끓고 점점 더 성급해진다. 심지어 더 이상 거리로 달려가 소리 쳤다.
한밤중이나 조용한 지역 사회에서 매번이 상황은 분노로 가득차 있지만 할 일이 없습니다. 밤에는 차 소리가 특히 뚜렷하고 투명하며 일부 지역 사회도 조용하지만 그 침묵을 방해하는 불협화음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도시가 발전하고 있지만, 어떤 "소리"가 문명의 진보를 저해하는 것은 어떨까요? 인간이 소리를 사용하는 이유는 의사 소통이 아니라 의사 소통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아름다운 소리를 추구하고 조화로운 소리를 추구합니다.
문명! 문명, 당신은 당신 앞에서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눈은 없어집니다. 당신은 당신 옆에있는 것 같고, 당신은 그것을 만질 수 없습니다. 나는 천천히 움직이는 달팽이 다. 이걸 잡으려고 쫓지 만, 너는 반대쪽에 숨어있다. 이 세상은 매우 문명화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어둠과 습기를 누가 압니다? 가끔 효소의 냄새 만 맡으십시오.
문명! 문명. 나는 너에게 여러 번 전화했다. 그리고 당신은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날카로운 단검을 가슴에 깊숙이 넣었습니다. 내 마음에 침투하고 내 영혼을 더럽 히십시오. 내 연약하고 민감한 심장을 고문하십시오. 낮에는, 당신은 매우 매끄러운 척합니다. 어둠 속에서, 당신은 너무 미쳤어 요. 문명! 뭐라구? 우리는 얼마나 멀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