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참고 도서 사용 방법


참고서에는 중국어 사전, 영어 - 중국어 사전, 중국어 - 영어 사전, 제목 책,지도 책, 매뉴얼, 백과 사전, 통계 자료 및 CD가 포함됩니다.
참고 도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접수 된 정보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예를 들어 현대 중국어 사전에는 단어, 단어, 구문, 숙어 및 숙어 등 5 만 개가 넘는 항목이 가장 권위있는 중국 참고 서적 중 하나입니다.
둘째로, 정보는 집중적 인 것이다. 한 측면에서 참조 서적은 종종이 영역에서 가장 집중된 정보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중학교 화학 고전 문제 분석 사전"은 1,600 개가 넘는 질문을 받았으며 관련 질문은 거의 "하나의 인터넷"이었습니다.
다시, 수신 된 정보가 주문됩니다. 참조 서가 "도구"라고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검색하는 것이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등학생의 물리학 및 화학에 대한 기본 지식은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등급이 매겨 지든 하위 학문이든, 한 번에 얻을 수 있으며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참고서에는 고유 한 부적절 함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내용이 뒤쳐지는 경우가 많고, 책을 쓰는 기간이 길고 한 번 수정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내용이 다소 지연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사용할 때 최신 버전을 찾아보고 새 버전이나 개정 된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서는 일정한 방법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컴파일러의 경우는 배치 방법이고 사용자의 경우 검사 방법이며,이 두 가지를 총칭하여 검사 방법이라고합니다.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주 문제 해결 방법을 숙지해야합니다. 참고 도서의 주요 문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어 순서 방법에 따르면, 형식 방법, 순서 방법, 번호 방법, 시계열 방법 및 지상 순서 방법이있다. 콘텐츠로 검사하는 주요 방법은 택 소노 미와 주제입니다.
형식적 주문 방법 : 주문 방법은 물리적 구조에 따라 한자를 주문하고 모양의 신분을 사용하여 한자를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1)은 단어의 획에 따른 획수, (2) 필기 할 때의 펜 모양에 따른 펜 모양의 방법, (3) 중국 라디칼의 급진적 방법이다.
펜 번호 방식의 방법은 스트로크 방법이라고도합니다. 한자는 "외부 세계에 개방", "오른쪽", 5 스트로크의 "외부", 4 스트로크의 "열린"및 8 스트로크의 "해제"와 같은 다른 스트로크로 구성됩니다. 펜 번호 방법은 한자의 획수에 따라 순서대로 항목을 정렬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한자의 줄을 세고, 펜의 수가 적으며, 펜의 수가 길거나, 펜의 수가 같거나, 또는 그 수가 더 나뉘거나, 펜 모양 구별을하십시오. 펜 수에 따른 기사 수에 대한 책은 "중국어 사전", "새로운 지식 사전", "철학 사전"등입니다.
펜 수로 정렬 된 도구 모음을 사용하려면 먼저이 책에서 사용 된 전통적 또는 간소화 된 문자를 이해하여 스트로크를 올바르게 계산해야하며 두 번째로 특정 단어와 특수 문자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스트로크 방법은 가장 일반적인 보조 배치 방법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첫 번째 방법, 숫자 방법 및 펜 방법과 함께 사용됩니다. 그러나 작은 참고서의 본문을 컴파일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2 펜 모양의 방법 :
펜 모양은 스트로크 방법이라고도합니다. 이것은 한자의 동일한 문자를 사용하여 항목을 순차적으로 정렬하는 방법입니다. 펜 - 펜 방식의 장점은 펜 만 강조하고 위치는 고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각 학급마다 더 많은 출품작이 있으며 펜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며 검사는 대단히 불편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참조 서적은 도우미 메서드로만 사용하며 텍스트를 구성하는 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3 첫 번째 법 :
급진적 인 방법은 급진적 인 방법으로 한자를 검사하는 방법으로 동일한 급진파를 가진 한자로 분류되며 급진 급진 급진 급진 급기와 같은 급진 급기입니다. 정렬.
시퀀스 방법 : 시퀀스 방법은 단어의 발음과 이러한 발음을 나타내는 언어 기호의 순서를 기반으로 한 방법으로 중국어 병음 알파벳에서 더 많이 사용됩니다.
중국어 병음 알파벳 검사 방법은 쉽게 정렬하고 확인하기 쉽고 획, 획, 펜, 간소화 및 전통 같은 일련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으며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가 가능하며보다 과학적인 조사 방법이며 국제 검색 도구와 일치합니다. 이 규칙은 컴퓨터 검색에도 적용됩니다.
숫자 방법 : 숫자 방법은 한자를 여러 개의 펜 모양으로 분해하고 각 펜 모양에 고정 된 숫자를 할당하고 펜 모양의 코드를 숫자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숫자는 단어를 나타낼 수 있고 그 다음 숫자의 크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한자는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숫자 방법은 네 모퉁이 번호 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점은 명확한 숫자 형식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규칙이 마스터되는 한 숫자는 쉽게 검색 할 수 있으며 검색은 빠릅니다.
시간 방법 : 시계열 방법은 시간순으로 정렬되는 방법입니다. 역사 시대에 의해 편성 된 참고 도서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지면 순서 방법 : 지령 방법은 자연 또는 행정 부서에 따라 책의 항목을 정렬하는 방법으로 중화 인민 공화국지도와 세계지도 책과 같은 지리 및 지역 문헌에 대한 도구 및 서적을 준비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외.
분류학 : 분류학은 지적 콘텐츠로 데이터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주제 방법 : 본 방법은 표준화 된 자연어를 식별 기호로 사용하여 문서의 중심 내용을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