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관심을 높이는 방법


당신은 종종 지루하고 관심이 없으며 관심이 매우 짧습니다. 수업 중에 눈이 떠돌고 있고, 마음이 불확실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선생님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 교실에 집중할 수 없으며 환경이나 소음이 심할 때 혼란을 겪고 일하고 배울 수도 없습니다. 그런 다음 알아야합니다.

집중에 가장 큰 장애물은 동기 부족입니다. 만약 숙제에 관심이 있고 어떤 의미도 찾을 수 없다면, 집중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언뜻보기에 내가 관심이없는 일이나 숙제에 어떻게 집중할 수 있습니까?
a,주의 집중에 Lang 한도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우선 관심 대상이 아닌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감일을 설정하면됩니다. 둘째, 성가신 학습의 종료 시간 만 고려하면됩니다. 시간이 다되면 강제로 완료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중계국 전에 가장주의를 기울이는 몇 개의 중간 스테이션을 설정하십시오. 학습 과정에서 중간 중간에 약간의 중간 지점을 설정하면 중간 여유가 생기지 않습니다.
b. 보상 효과를 적용하여 집중력을 집중시킵니다.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 자신에게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이 보상은 자신의 필요와 번영에 따라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c. 표적을 사용하여 명확하고 집중하십시오. 첫째, 메가 타겟이 밝혀졌습니다. 학습에 관심이 없을 때, 목표를 분명히 할 수 있다면 종종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둘째, 목표에 직접 또는 단어를 사용하여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d. 집중하기 위해 즐거운 경험을하십시오. 우리가 우리의 연구에서 성공의 맛을 경험한다면 우리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의 싸우는 정신을 고취시키고 배우기를 꺼리는 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환경이 방해를받을 때 집중하는 방법 제일 먼저 올바른 장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장소는 방해하지 않기 위해 자신의 독서와 직장에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환경에서는 고정 된 장소를 과도하게 제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염려 할 때 집중하는 방법주의를 방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마음 속에 숨겨진 불안입니다. 대학 입시를 원하는 학생은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감정 문제에 대해 자주 생각하고 걱정하기 때문에 독서에 집중할 수 없으므로 이상적인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독서에 집중하고 혼란스러운 생각을 없애야합니다.
집중하기 위해 심리적 요인을 잘 사용합니다. 우선, 끝나지 않은 집안일을하십시오. 메모에 그것을 기억하면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둘째, 일시적으로 관계를 바꾸면 집중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완료하고 연구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살기 만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시간에 낭비해야합니다. 다시 한번, 심리적 의존에 의지하여, 우리는 모두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있는 일을하고 있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것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그 일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이며, 효율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
b. 대체 효과를 사용하여 집중을 집중시킵니다. 우선, 다른 것들로 정신을 쉽게하기 위해서. 집중할 수 없을 때, 산만 한 생각을 없애고, 감정을 안정시키고,주의 집중에 집중할 수있는 간단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공부하고 일하기 전에 모든 준비를해야하며, 일을 준비하면 복도의 마음을 편하게하고 산만 한 생각을 없애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먼저 좋아하는 것을하고 철저히 끝내면, 당신은 당신이 싫어하는 것에 집중할 수있을 것입니다.
c. 여러 행동이 집중되어 집중됩니다. 배우고있을 때, 손, 눈, 입이 모두 움직일 때 피로감을 줄이고 학습 효율을 높이며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쉽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