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


학습 효율을 높이려면 학습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에서 공부할 때 원하는만큼 배울 수도 있고 TV를 보면서 배울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더 잘 배우려면 먼저 학습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물론, 학습 계획을 수립 할 때, 중학교 및 중학교의 학생들과 입시를 앞둔 학생들을위한 계획을 만드는 방법이 다릅니다.

저학년 학생들은 매일 학교 커리큘럼에 따라 복습과 준비를해야하며 숙제가 먼저 이루어져야합니다. 연장자 및 중학생의 경우, 시험 전 준비는 정규 시험의 시간에 따라 조정되어야합니다.

학습 계획을 세울 때 학교에 다닐 때, 잠자고, 쉬고 먹을 때를 고려해야합니다. 특정 작업을 나열한 다음 매일, 매주 학습 과제를 할당 한 다음 하루에 얼마나 많은 학습 시간과 각 콘텐츠에 소요되는 시간을 계산합니다.

효과를 확인하고 시간을 조정하십시오. 각 프로젝트가 끝나거나 단계가 실행 된 후에 효과를 확인해야합니다. 효과가 좋지 않다면, 이유를 찾아 필요한 조정을하십시오. 검사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계획에 따라 수행 되었습니까? 계획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까? 학습 효과는 무엇입니까? 프로젝트를 완료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열이 너무 좁은 곳은 어디입니까? 쉽게 배열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검열 후 계획은 비과학적이고 비합리적인 곳을 바꾸기 위해 수정 될 것입니다.

욕심을 먹지 마시고, 여가 시간을 떠나십시오. 계획 할 때 식사, 수면, 휴식, 오락, 신체 운동 등의 시간도 고려됩니다.

학습 계획의 유연한 조정. 계획을 결정한 후에는 엄격하게 시행해야하지만, 학습 과정에서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될 수 있으며 너무 제한적이어서는 안됩니다. 학생들과의 학습 경험 교환에 유의하고, 학습 방법을 교사에게 요청하고, 적절한시기에 학습 계획을 풍부하게하고 조정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