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학습 압력을 스스로 해결하는 법


여기서의 "해결"은 아이디어가 아니라 실제로 행동하고 행동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행동으로 바꿀 수없는 생각은 전혀 상상할 수 없습니다. 행동으로 나아가는 곰의 생각은 환상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즉, 우리는 압력을 해소해야하며 올바른 관행을 선택할 때 반드시 행동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없다면 스스로 바꾸십시오.
스트레스는 모든 측면에서 비롯되며 그 요인도 다양합니다. 학습 압력을 진정으로 해결하려면 복잡하고 수많은 링크와 활동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현재의 힘과 능력으로 우리는 다른 어떤 요인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 만 행동해야합니다. 우리 자신의 해체 액션은 효과적이며, 우리 자신의 해결 방법이 적절하며, 우리는 효과적으로 압력을 풀 수 있습니다. 얼마나 효과적인 조치가 있는가, 솔루션의 효율성은 얼마입니까. 당신의 능력, 방법 및 행동의 합계와 동등한 유틸리티.

더 생각하면할수록 더 많은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심리적 반응 인 느낌입니다. 사실, 우리 각자는 일정한 양의 학습 압력을 가지고 있지만, 각 느낌의 압박감은 다릅니다. 우리가 아무런 압박감이 없기를 희망하지만 객관적으로 압력을 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우리는이 모순에 직면하여 우리의 문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가 많을수록 더 싫은 소리가 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이 문제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심리적 관점에서 실제로 압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가 더 강하게할수록 우리가 더 걱정할수록 압력이 커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관적인 학습 압력을 무시해야합니다.

압력은 힘을 발생시키고 힘은 행동을 일으킨다.
"반 도둑의 움직임"은 라오 츠츠 (Lao Tzu)의 생각입니다. 즉, 어떤 것도 두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압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며 유익한면이 있습니다. 압력이 한계치 f를 초과하지 않는 한, 전력을 생성합니다.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4 명의 선생님이 엄격하면 숙제가 완료됩니다. 우리가 학습의 압력에 직면하면, 우리는 항상 변화하기를 원하고, 일부는 학습 시간을 늘리고, 어떤 과외 교사는 수업을 찾고 때로는 학습 집중력을 조정하는 등의 일을합니다. 이것들은 압력에 의해 그리고 나서 힘에 의해 발생되는 행동들입니다.

여기에 압력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압력이 없습니다.
영어로 압력이 가해지면 언어에 압박감이 없으며 교양에 압박감이 있으면 과학에 압박감이 없을 수 있으며 연구에 압박감이 있다면 마음에 압력이 가해지고 팔다리와 근육에 압력이 가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는 동시에 공존하는 두 가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반적으로 전자의 압력에만주의를 기울이고 후자의 "압력"을 희석시킨다. 이런 종류의 "냄비는 냄비를 열지 않습니다"실제로는 비 과학적입니다. 우리가 스트레스가없는 측면에 우리의 에너지를 집중한다면, 우리는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이고, 우리는 더욱 개별화되고 압력을 희석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얻을 수없는 것들을 얻지 마십시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결점과 결점을보아야 만합니다. 실패한 것은 정상이며 완전히 발전하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좋고 높은 산업, 빠른 성공 및 즉각적인 이익은 우리의 개발에 해가됩니다. 우리는 얻을 수없는 것을 얻을 수 없으며, 단지 쓴 맛을 내십시오. 사람들의 에너지와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이 에너지 입력을 포기함으로써 만 에너지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얻을 수있는 결과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마주하고 다른 사람들을 용납하며 자신에게 친절하고 강점을 발휘하며 호화로운 기대를 포기해야합니다. 우리 자신의 현실에서 나아가서 우리가 취해야 할 길을 취하고 기꺼이하고자하는 일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