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떠나는"수업을 극복하는 방법


많은 학생들이 수업에서 "외출"에 대해 종종 걱정하고, "떠나는"현상을 극복하고 통제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라지는 현상"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이 손실되어 해결할 수없는 이상한 그림에 빠지게됩니다. 보통.

고교 2 학년생 인 샤오 메이 (Xiaomei)는 학교에 결석했을 때 항상 "떠나다"고 말했다. 그녀가 더 불안 해지면 청취에 집중하려고 노력한다. 그녀는 또한 "부모님께서는 내가 강박 적 장애가 아니라 강박 적 장애가 아닙니다. 정말로, 심리학이 절대적으로 정상임을 증명하기 위해 심리학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내 자신의 희망입니다. 더 많은 지식, 더 장기적인 기술, 아무것도 더. "Xiaomei는 또한 그가 언어 수업의 대표이며, 항상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떠나는"후에, 그것은 항상 학습에 영향을 미치고 그녀의 기분을 괴롭혔다.

카운슬러 : 언제 "자주 외출"하기 시작 했습니까?

Xiaomei : 특정 시간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 한 후 물리 수업 인 것처럼 보이지만 어려움을 이해 한 후에는 "떠나는"현상이 있습니다. 그때 이후로 이런 "외출"은 종종 다른 수업에서 "사라지 긴하지만"빈번하고 진지한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떠나는 것"뿐만 아니라 특별한 감정으로도 "물리 수업"과 같이되지는 않습니다. 좋지 않다. 내 마음은 특히 신경질적이고 불안하고 불안해하며, 현재 나의 가장 큰 학습 장애가되고있다. 사실, 나는 물리학을 가장 진지하게 배웁니다.

나는 그녀의 고통을 이해하고 작은 목록으로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샤오 메이 (Xiaomei)의 의식 수준에서 그녀는 그녀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부모님을 뛰어 넘기를 희망한다. 무의식 중에 그녀는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그녀의 어머니의 문장에 동의 할 것이다 : "소녀들이 너무 많은 책을 읽을 필요는없고, 소녀는 물리학이 거의 없다."Xiaomei는 잠재 의식에서 어머니와 동의한다. 사회의 무의식에 영향을받습니다. 전통적인 개념에서 사람들은 항상 소녀들이 과학 자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이 두 가지 서로 호환되지 않는 아이디어는 상호 배타적이며 모순적이어서 실제 학습 상태에 영향을 미치고 간섭하여 물리 수업을받는 동안 그녀를 무의식적으로 "떠나게"합니다.

프로이트의 영적 분열 이론에 따르면, 사람들의 무의식적 행동에 대한 의식은 무의식적입니다. 자연 스럽다는 것은 습관적입니다. 종종 나는 그것을 스스로 깨닫지 못한다. Xiaomei의 어머니는 "나는 물리학을 배울 수있는 소녀를 본 적이 없다. 그리고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Xiaomei Yiqi가 가슴속에 숨어있는 나쁜 자기 심리학 적 제안의 신호 일 뿐이다. 소녀들은 물리학을 배우기가 어렵다. . 이 무의식적 인 영향과 그녀의 서약 사이의 갈등은 그녀가 물리 수업에 갈 때마다 "나가는"의 근본 원인입니다. 반대로 이런 종류의 과도한주의는 그녀의 긴장, 불안과 불안을 더욱 심화 시켰으며 현재의 학습 상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어 소위 말하는 학습을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