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부모님이 자녀의 청취에 관심을 보이는 방법


부모님이 듣기에 관심을 보여줄 때만 자녀는 자신이 말하는 것을 말하게됩니다. 그래서, 아이가 말할 때, 부모는 아이가 계속해서 말하도록 권유해야합니까?

학부모는 그들의 눈을 통해 듣기에 관심을 표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부모는 호기심과 관심을 가지고 그들을 훑어보고, 당신의 관심과 기쁨을 하얀 빛으로 전해주어야합니다. 주위를 둘러 보지 마십시오. 아니면 눈 주위의 것들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는 언어를 통해 듣기에 관심을 표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대화를 듣는 과정에서 부모는 "위대한 (Great)!"과 같은 간단한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입니까?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똑같습니다!"그 생각은 너무 좋았습니다. 계속 말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그리고 당신의 관심을 표현하는 것.

또한 부모의 자녀 대화에 대한 관심은 대화의 형태로 전달 될 수 있으며 어린이 주제에 대한 참여는 자녀를지도하는 데 더 도움이됩니다. 사실, 부모는 자녀의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을 말하면서 간단하게 말하면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모는 자녀에게 지침을주기 위해 입을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들이 분석하고 판단하고 부모가 여전히 청취자의 역할을하도록하는 것입니다.

학부모는 표현 듣기에 관심을 표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알아낼 것입니다. 아이의 주제가 얼마나 간단하든 상관 없습니다. 관심있는 제스처를 표현하려면 관심이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당신이 언제나 음침하고, 말을하지 않는다면, 캐주얼 한 모습이 당신의 자녀를 매우 실망스럽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녀와 대화 할 때 부모가 말로 표현하기가 불편할 때 표현을 사용하여 관심사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속 웃는 얼굴. 그리고 자주 놀란 것처럼 보입니다. 그 어린이는 가장 놀랐으며 성인의 말을 듣고 "놀랐다"는 말을 듣고 어른들이 놀란 표현을하고 싶어한다. 어른들을 놀라게 할 수있어, 그들은 능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학부모는 색조 변화, 신체 자세 변화 및 안면 근육 운동의 세 가지 표현의 통합을 통해 정보 전달을 달성하고 성공적인 부모 - 자녀 상호 작용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두 표현에는 목소리의 톤, 말의 속도, 리듬 등이 포함됩니다. 아버지는 아이와 의사 소통 할 때 다음과 같은 문제를 극복해야합니다. 음이 너무 높고, 목소리가 약하고, 목소리가 거칠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