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아이들에게 학습 습득 방법을 가르치십시오.


개인은 시대에 의해 제거되어서는 안되며,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지식을 스스로 갱신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아이들을 가르 칠 때 지혜의 보물 창고를 여는 열쇠, 즉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흡수 할 수있는 열쇠를 아이들에게 주어야합니다. 자녀가 자율 학습 능력과 과학적 사고 방법을 갖고 있다면 배움의 배를 찾는 것과 같으며 수산에서 길을 찾으면 필요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가운데 한 여성 동급생이 있었는데 그녀는 매우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아무도 그녀와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누구나 그녀에게 "학습 기계"라는 애칭을주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숙제를 끝내야 할 필요가 없었으며, 기숙사에있는 소녀에 따르면 식사를하거나 걷고, 화장실에 가고, 심지어 꿈을 꾼다해도 읽을 시간은 거의 없습니다. 그 말을 기억하십시오. 선생님이 진지하게 공부하지 않는 학생들을 책망하면 그들은 항상 그녀를 기준으로 삼습니다. "특정 동급생의 학습 강도의 10 분의 1이 있다면 북경 대학이나 청화대에 갈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누구든지 그것을 봐야합니다. 코의 다리에있는 한 쌍의 안경은 딤플의 바닥과 같이 "책벌레"의 모습을 즉시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학업 성적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사적으로 자신을 조롱하며 "나는 어렸을 때 어둡게 배웠다면,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라고 말했다. 3 년 동안 대학 입학 시험을 치른 후에 그녀는 간신히 현지 교사에게 입학했다.

이러한 문제는 많은 어린이들에게 다소 있습니다. 그런 아이들의 얼굴에서, 많은 부모는 아주 당황하고, 그것을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 아이는 이미 열심히 일했으며 아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불평했다. 그리고 아이들은 다른 누구보다 분명히 더 불안합니다. 일반적으로 최고의 학업 성취도를 가진 학생들은 가장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아닌 최상의 학습 방법을 개발했으며 매우 효율적입니다.

영국 문학상 수상자 인 에디슨 킹 에디슨 (Edison King)과 전 영국 총리 인 처칠 (Churchill)은 어린 시절에 학교에서 에너지가 낮고 바보로 여겨졌다. 나중에 그것은 어머니 나 가족에 의해 교육을 받기 위해 집으로 데려 갔고, 그녀의 잠재력을 깨닫기 위해 그녀를 인도 할 수 있었을 때만이었습니다.

부모는 자녀 교육에 대한 주요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않습니다. 심리학자들은 아직 30 %의 아이들이 학교에있을 때 의식적으로 학교에 가지 않고, 학급에 관심을 기울이고, 작은 움직임을 좋아하며, 글쓰기와 노는 동안 숙제를 쓰도록 항상 부모님들에게 촉구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학교에가는 문제 만은 아니며 부모, 교사 및 자녀가 함께 해결해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회 개발의 요구 사항에서, 문맹 퇴치의 기준은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유네스코에 의해 출판 된 "Learning to Survive"에 따르면, b6는 더 이상 문맹 인 사람이 아니라 배우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 사람입니다. 사회 발전과 환경 변화에 따라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끊임없이 적응해야하며, 사회 정보화의 결과는 산과 바다에 대한 지식을 결코 배울 수 없으며, 평생 학습은 젊은 세대에게 스스로 학습 능력을 요구합니다.

자녀의 학습 능력이 높기를 바랍니다. 학부모는 또한 지식을 찾고 자녀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에 깊은 관심을 가져야하며, 속삭이는 동안 아이들은 그 효과를 모방 할 것입니다.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 부모는 읽기를 좋아하는 어린이를 양육하기가 어렵습니다. 온 가족은 일정한 시간에 독서 습관과 숙제 습관을 키우며, 공부할 어린이들의 관심과 자발적인 자습 정신을 배양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