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방법

학습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


불안을 배우는 것은 심리적 장애의 가장 심각한 증상입니다. 심리학자들은 과도한 불안으로 사람들이 체중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패 경험은 다음 번에 재앙적인주기가 반복 될 때 종종 나타나며 시간이지나면서 개선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열등감, 피곤함, 불안감 및 절망감이 이어집니다. 장 샤오핑 (Zhang Xiaoping)은 그러한 예입니다. 그녀는 좋은 삶을 영리하고 아름답게 가졌지 만 공중에서 때리는 것처럼 여겨 질 수 있지만 갑자기 이상한 병이 생겼습니다. (아침에 침대에서 나오는 것이 좋지만 학교에 갈 때 아플 때도 있지만 병원에서 여러 번 질병을 발견 할 수는 없습니다.) 심리 클리닉을보기 위해 아이를 데려 가야할지 여부 - 법률을 가리키는 여전히 오래된 의사. 정신과 의사에게 Zhang Xiaoping의 부모는 그 아이에게 학교 공포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영어 경연 대회 결과에 만족하지 않았으며 교사와 반 친구들이 그녀를 내려다 보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중학생 설문 조사에 따르면 40 %의 학생들이 숙제를 할 때 심리적 장벽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첫 번째는 두려움입니다. 즉, 학교가는 길에 숙제를 생각할 때, 당신은 긴장하고 화가납니다. 전문가들은이 상황이 아동기의 어린 시절의 경험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면서, 자녀가 학교를 나와 집에 올 때 숙제를 찾기를 열망하는 부모는 집에서 숙제를하고 심리적 압박이 크게 높아져서 "직업 공포증"이 발생한다. 두 번째는 심리에 대처하는 것인데, 많은 숙제는 "괴로움"의 맛을 가져다줍니다. 어린이가 수동적으로 다루어야한다면 심리학에 대처하고 문제를 "교차"해야합니다. 아이들의 숙제에 대한 심리학은 종종 부모님의 태도에 달려 있는데, 아이들은 "책 산"과 "바다의 문제"에서 해방되기를 열망한다. 그들은 부모가 염려하고 돌보고 있지만 부모는 그 아이의 심리적 욕망을 무시한다. 그들은 모두 "빨리 숙제를 쓰고 숙제를 써라."라고 자녀들에게 요구했다. 일부 마지 못해하는 아이들은 반항적이고 적대적인 심리학을 가지고있다. "do not do"와 같은 변명과 "불편한"항의를한다. .

교육 및 심리학자들은 어린이의 건전한 성격을 키우는 것이 부모에게는 최우선 과제라고 제안했습니다. 부모는 먼저 자녀들에게 "사랑"에 대해 교육하고, 자녀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친구를 사랑하고, 삶과 사회와 애국심을 사랑하게해야합니다. 인생에 희망과 확신을 가진 사람들 만이 인생에 열정을 갖고 긍정적 인 태도를 가질 것입니다. 인생에 대한 낙관적이고 자신감있는 태도. 두 번째는 아이에게 완전한 좌절감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며, 완벽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말하며, 일을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참여의 과정과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모가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가 더 이상 시험에서 성공하지 못하면 자녀에 대한 압박은 당연히 그렇게 크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은 아이들이 친구를 사귈 수 있도록 돕고, 이해하고 도와줌으로써 아이가 자기 중심의 좁은 마음에서 나왔습니다. 친구의 의사 소통의 경우, 환기와 심리적 인 지구력도 강화 될 것입니다.

사춘기 학습의 심리적 장벽에 중점을 둔 심리 상담 전문가는 지침이면서 강요가 아니고 돌보는 것이지만 사랑이 없으며 이해는하지만 실망시키지 않는 18 가지 성격의 가르치기 원칙을 요약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