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어머니 만이 세상에서 선한 분입니다.


어젯밤에, 나는 먹기를 마친 후에 위가 조금 아플 것이라고 느꼈다. 나는 처음에는 신경 쓰지 않았고, 남편이 조금 아팠다고 느꼈다. 그러나 나중에, 배가 점점 아프고 멋진 "The Condor Heroes"를 볼 의도가 없습니다. 아, 나는 고통스러운 표정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침대 위에 누워 뜨거운 물병으로 배꼽에 올려 놓으십시오. 그것은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통증은 완화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눈을 감고 눈을 감고 고통에 저항하며 조용히 침대에 누워있었습니다. 그 때 문이 울리고 어머니가 일을 끝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어머니의 친절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우 바오, 뭐하고 있니?"그러나 나는 대답 할 힘조차 없었다. 아를 듣고, 기분이 좋지 않고, 침대에 누워 있습니다. 엄마는 빨리 달려 와서 내 얼굴을 만졌습니다. "아기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얼마나 불편합니까?"나는 약하게 말했다 : "위가 아프다."

엄마는 침대 옆에서 나와 함께 해왔다. 갑자기, 나는 메스꺼움을 느꼈고, 이불을 화장실 화장실로 신속하게 내리고 침을 뱉어 냈습니다. 우리 엄마는 두려워서 내 허리를 두드려 부엌에 가서 따뜻한 물 한잔을 주었다. 침을 뱉은 후 나는 무력으로 침대에 쓰러졌다. 어머니가 화장실을 청소 한 후, 그녀는 나와 동행하기 위해 침대에 왔습니다.

그러나 오래 동안 침대에 누워서 다시 아프다고 느끼고 화장실로 달려가 다시 침을 뱉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멈추기 전에 반복적으로 5 번이나 6 번 구토했다. 나는 어머니의 고통스러운 눈물을 떨어 뜨릴 것이다.

저녁에는 어머니가 이불을 껴안고 옆에 누워 계셨습니다. 수시로 손을 뻗어 손을 대었습니다. 나에게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네가 불편하다면 어머니에게 전화하십시오."나는 내 마음 속에 따뜻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

조기 이튿날 아침, 나는 방금 눈을 뜨고 어머니가 찐 국수와 함께 침대에 와서 보았다. "나는 너무 기분이 좋지 않은가? 여전히 불편하다?"나는 스스로를 느낀다. 훨씬 더 좋았어, 나는 내 어머니에게 말했다. "음, 이미 훨씬 나아 졌어요."어머니는 기쁨으로 말했다 : "훨씬 더 좋고,이 신맛 나는 수프를 꽂으십시오!"

그냥 배가 고프다 보니 생강과 잘게 썬 파를 얹어서 얇은면을 보았습니다. 그냥보고, 그것은 사람들이 식욕을 증가하게합니다. 내가 고관절을하고있는 것을보고, 어머니는 행복하게 말했다. "천천히 먹고, 냄새 맡아 조심하세요!"

나는 아침에 엄마가 그 일을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다. 정오에, 우리 엄마는 나에게 부드러운 설탕을 넣은 국수 스프 두 그릇을 주었는데, 거기에는 두 개의 부드러운 달걀도 들어 있습니다. 나는 숟가락을 들고 작은 수프를 맛보기도했다 : "와우, 엄마,이 국물은 어때서 이렇게 맛있어? 나는 자주 마실거야!"엄마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 "이것은 나의 기술이다. 나는 마실 것을 원치 않는다." ""

나는 아프지 만 엄마와 동행 할 수는 있지만 슈퍼 맛있는 새우 국물과 갈색 설탕 국수 스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