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회사 관리자는 부패 방지 활동 보고서를 배웁니다.


이제 저는 수년간 회사에서 일해 왔습니다. 소규모 세일즈맨부터 회사의 부서 관리자까지 열심히 일하면서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직업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이것이 나의 신뢰입니다. 올 수있는 능력, 나는 훌륭한 일을하고 있다고 믿는다.

지난 밤 회사는 부회장 이상을 소집했으며, 지주 회사의 "반부패 성과 보고서"를 연구하는 자료와 구매자를 소집했으며, CEO가 소개 연설을하고 모든 참가자가 실제 작업을 바탕으로 자신의 학습 감정을 발표했습니다. 실제 학습 효과를 테스트하는 방법. 그러나, 무엇이든,이 연구는 오른손 관리에 대한 경고입니다.

부패 문제는 세계적인 문제이며 끝내야 할 가장 어려운 문제입니다. 우리나라의 부패 문제도 매우 크고 고대부터 부패가있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청나라 조화입니다. 우리는 부패를 통제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말을 듣고있는 것처럼 보였으 며, TV에서 진행되는 일련의 관련 주제들도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이 재발율이 높은 단어들로부터 우리는 그것이 우리 안에 존재하며 널리 우리 속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간부 직원 팀.

이데올로기 적 지위의 통합을 바탕으로 우리는 건전한 체제를 수립하고, 서로를 감독하고 감독하며, 사람들을 통제하고 사람들을 제지하는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조건이 허용되면 키 위치를 회전해야합니다. 시스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감독과 감독이 필요하며 평가 및 평가 시스템이 있어야하며 처벌 및 예방과 병행해야합니다. 물론 부의 분배는 공정하고 평등해야합니다.

중국의 부패는 더욱 심각합니다. 중국이 부패에 대처하고 정직을 증진하는 좋은 제도가 부족할뿐만 아니라 중국 공무원, 간부 및 국유 기업이 마음을 이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패의 근본적인 문제는 인간 문제, 자기 훈련, 정직, 유혹이며, 이는 사람들이 더 높은 수준의 세계관과 가치관, 그리고 삶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기,이 세 가지 관점의 변형을 떠나, 심지어 최고의 시스템은 부패 번식을해야합니다.
따라서 사상 교육에 주안점을 두는 것이 첫 걸음입니다. 재무 부서는 자산 관리를위한 장소이며, 회사는 회사 내외부에서 돈을 볼 수 있습니다. 금융 담당자가 실수를하지 않으면 실수가 큰 문제가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평소의 업무에서 나는 재무 인력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원칙과 청렴성을 옹호한다.

현재의 부패 형태는 반드시 부패, 부당 이용, 부당 이용 및 위법 행위는 아니며 부패 행위는 일종의 부패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 정부는 많은 수의 작가와 문예 예술가를 납세자의 돈으로 기르고 있지만, 그 일에 능숙하고, 힘과 자원을 갖고 있지만 아무 것도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패도 끔찍합니다.

부패는 우리 사이에 존재하며 일정 기간 내에 제거 될 수 없습니다. 즉, 부패와의 전쟁은 장기적인 일이며 잠시 동안은 이완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혁과 개방의 초기 단계에서든 사회주의 건설의 새로운 시대에서든, 우리는 두 문명을 계속해서 구현해야하며 둘 다 어려워 야합니다. 물질적 문명을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영적 문명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히 제 15 차 전국 공산당 대회 이후 제 13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이후 중앙당은 정당 작풍과 청정 정부 건설과 부패 투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효과적으로 지도력을 강화하기위한 일련의 주요 조치를 취하고있다. 전체 당과 사회 전체의 공동 노력을 통해 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건물 및 반부패 투쟁이 깊이 이루어졌으며 새롭고 분명한 결과가 이루어졌습니다.

우리의 크고 강한 조국을 건설하는 것은 단지 입에 말하기 만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패 관리는 시급한 과제이며 즉각적인 대대적 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현실적으로 부패를 다루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관계자와 공무원 간의 관계가 매우 두드러지기 때문에 우리는 노력을 증진하고 고통을 극복하고 조국의 위대한 회복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