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회사의 개인 요약 및 작업 보고서


옛날 옛적에 저는 집에서 돈을 쓰지 않고 독립 할 때를 고대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매우 당황 스럽지만 일을 시작한 후 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느꼈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다시 생각하지 않으면 몇 년 동안 시간이 지났습니다.

이제 저는 이미 졸업생이고, 나는 반년 동안 졸업했고, 나는 반년 동안 일해 왔습니다. 저는 여전히 직장에서 신참인데 반해 연봉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내 결점을시기 적절하게 인식하고 내년에 해결하기를 희망합니다.

첫째, 작업 분석 :

1. 회사는 전문적인 운영 경험이 없습니다.

우리 회사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아직 많은 사업이 성숙 단계에 이르지 않아 사업을 확장 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의 매출액이 정체되었고 이에 따른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 솔루션은 학습을 강화하고 다른 회사의 경험을 흡수하며 가능한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전문 지식에 집중하며 기존 고객의 통합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2. 일하는 경험이없고, 포괄적 인 지식과 기술이 부족합니다.

저는 국제선 운송의 신선한 졸업생이긴하지만, 졸업 한 이후에도 필요한 소셜 네트워크가 없으며 포괄적 인 물류 경험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되며 모든 작업이 측면에서 수행됩니다. 나란히 서서 사업 진도가 그리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자주 발생해서는 안되는 비즈니스 오류가 발생하여 운영 프로세스가 즉시 수행되지 않아 많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게됩니다. 이는 실수로 성장할뿐 아니라 학습을 강화하고 회사의 일상 업무에 가능한 빨리 익숙해지면서 모든면에서 지속적으로 지식과 기술을 개발합니다.

3. 사람들과의 삶의 경험과 의사 소통 기술 부족.

처음으로 사회에 진입했기 때문에 충분한 사회적 경험과 삶의 경험이 없어 일상적인 비즈니스 접촉에 불필요한 실수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연설에서 고객을 얻고 잃는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특정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연습해야합니다.

둘째, 내 작업 요약 :

1. 회사의 내부 재무 회계 및 출납 업무를 수행하려면 회사의 일일 경비 및 경비를 처리하고 회사의 영업 수입을 기록하십시오. 지출과 수입은 매월 컴퓨터 아카이브에 분류되어 집계되고 입력됩니다.

2. 회사의 배치에 따라, 나는 사무실의 기본 운영을 처음 배웠으며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 프로세스에 대해 잘 알고있었습니다. 필자가 수행 한 구체적인 작업에는 완벽한 고객 연락처 파일을 만드는 것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회사는 종종 고객과 연락하여이를 분류하고 새로운 고객의 데이터를 성적표와 에세이의 서류 파일에 기록했습니다. 컴퓨터 입력을 통해 회사의 내부 파일을 구성하여 전자 문서를 작성하십시오.

3. 세관 신고, 현대 물류, 보세 물류,화물 포워딩, 운송 및 창고 보관, 비즈니스 운영 모드 및 사양에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인해. 전공이 이것과 관련되어 있지만 필자는 한번도 연습 한 적이 없으므로 동료의 도움을 받아 점차적으로 다양한 작업을 배우고 회사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자신의 작업 아이디어를 재구성합니다.

셋째, 개인 요약 :

이 시간 이래로 나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와 업무 능력 모두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갈라진 틈과 결점이 여전히 존재한다. 예를 들어, 일에 대한 전반적인 사고가 더 분명해야하며 일들을 다루는 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이루어져야한다. 내 일은 충분하지 않고, 내 마음은 많이 움직이지 않는다. 나는 빨리 돌아 가지 않는다. 나는 앞쪽에 있고 싶지 않다. 나는 그것을 먼저하고있다.

정확한 업무 운영을 보장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회사의 특성입니다. 물류 업무의 특성상 강력한 전문성, 복잡한 링크, 긴밀한 절차 및 갑작스런 파열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견고한 전문성, 포괄적 인 지식 축적 및 진지하고 책임있는 업무 태도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일원으로서 물류 산업에서 나의 포괄적 인 지식 축적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직장을 졸업했기 때문에 사회 사업에서 성숙한 경험이 없으며 갑작스럽고 강력한 물류 업무의 특성은 종종 지도부가 계획 한 계획에 따라야합니다. 임시 업무 처리가 필요한 업무에서 종종 갑작스런 업무가 많이 발생하며 대개 긴급한 상황입니다. 때때로 가끔 잡히게됩니다. 이것은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하며 미래의 작업 경험을 누적하고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넷째, 회사의 단점과 향후 업무 계획 및 권고 사항

1. 회사의 재정 계좌를 조직하십시오. 회사에 입사 한 이후 회사의 내부 재무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재무 비용 처리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회사가 개인 회사이기 때문에 많은 지출이 공공 및 민간과 분리되지 않아 더 정확한 회계 및 운영 비용 통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 여행 경비, 자기 소유 개인 물품, 자기 사용 자금 등은 회사의 비용 계정에 기록되어서는 안됩니다. 공적 및 사적 비용 계정을 별도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각 기업이 설립과 발전에 없어서는 안될 네 가지 주요 자원은 자본 자원, 물질적 자원, 인적 자원 및 정보 자원이다. 사회적 경제 시스템의 개혁과 모든 삶의 비즈니스 운영의 발전으로 자본 자원, 물질적 자원 및 정보 자원의 세 가지 자원은 현대 기업 발전을위한 경쟁의 초점이 아니며 기업의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인적 자원 관리입니다. 현대 기업 경영 개혁 = 인적 자원 경쟁, 인재 경쟁. 대체로, 재능 통제를 이해할 수 있으면 회사를 더 잘 개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부서 직책, 직무 책임 및 직원 배치에 대한 준비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원인으로 인해 게시물을 설정하고 게시물로 인해 사람을 설정하십시오.

3. 회사의 성과 평가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며 직원들이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근거가 없으며 더 많은 일을 측정하고 수행 할 구체적인 기준이 없습니다 직원의 열정은 열정이며 열정을 향상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동시에 인사 이동, 급여 조정, 승진 및 강등과 같은 회사의 인적 자원 작업 계획 요구에 어려움을 낳습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급여 체계와 우수한 성과 평가 제도를 확립해야합니다.

4. 회사 직원 제안 상자와 게시판을 엽니 다. 회사의 제안 상자는 직원과 보스 간의 연결 고리로 생각되며 의견은 직원의 목소리를 반영 할 수 있으며 회사의 내부 경영 개혁을위한 중요한 재료 및 기반이어야하며 회사의 무형의 귀중한 재산이기도합니다. 게시판은 모든 직원이 회사 내부 및 외부의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배우기위한 교육 및 교육 자료를 게시 할 수 있으며 회사 내에서 정보 교환을위한 최상의 방법이기도합니다.

5. 회사의 일일 작업 흐름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워크 플로는 이벤트 및 관리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정상 작업에 필수적인 도구이기도합니다. 한 가지 작업과 한 가지 작업을 처리하고 완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책임자는 누구입니까? 이러한 표준은 표준에 따라 처리되어야하며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하며 모든 작업이 원활하게 수행되어야합니다.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 및 작업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작년은 제가 학교를 사회로 졸업 한 첫해이기 때문에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있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는 것이 나의 첫 직업이고 내 경력의 출발점입니다. 4 개월 간의 지속적인 학습과 동료 및 지도자의 도움을 통해 점차 물류 산업에 대해 알게되었고 개인 업무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제 작업에 그러한 단점이 있지만,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여러분의 지원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장래의 직업에서 나는 여전히 열심히 일해야한다. 회사의 절반 년 동안, 나는 회사의 전체 사업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내가 전문직 졸업생이 아니기 때문에 주로있다. 나는 본능적으로 9 가지 부족을 겪었으므로 허용되지 않는다. 열심히 일하지 마십시오.

회사에서 자신 만의 하늘을 갖고 싶고 자신 만의 플레이를위한 플랫폼을 원한다면 열심히해야합니다. 이것은 열심히 일하는 것뿐만 아니라 회사의 리더와 동료 간의 관계를 다루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학교에 다니면서 전 세계 사람들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쨌든, 난 아직도 열심히해야 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