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유치원 교사 개인 연말 요강 작업 보고서


지도자, 동료, 부모 :

안녕 여러분!

이제 저는 여기서 연설을하고 1 년 동안의 저의 일 보고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분되고 영광 스럽습니다. 우선,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바쁜 일정에서 시간을내어 유치원에 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 아이들이 우리가 고기를 사랑하는 것, 사과의 진주, 우리 모두를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이들을 우리 유치원에 보냈을 때, 당신은 우리 유치원에 의지하고 있다고 말했고, 우리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유치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계속해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폭죽 소리와 함께 눈을 깜박 거리는 2009 년을 기억합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아침 놀의 아침 빛과 같이 산 중간에있는 날과 같은 수많은 발자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19의 문은 우리에게 열려 있습니다. 새해 맞이의 종소리가 울리고 있습니다. 지난 해를 돌아 보면, 수년 동안 우리 작업의 근면을 기록하고 아이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웃음을 기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사회에서 자랐고, 직장에서 성숙했으며, 큰 가족과 큰 그룹에서 점차 자랐습니다.

아이들은 조국의 꽃으로 오전 7시 또는 8시에 태양이 내리 쬐며 햇빛과 비가 많이 필요하므로 우리를 끊임없이 풍요롭게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하는 선생님이 필요하기 때문에 각 강의 전에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공부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계획 및 관련 자료에 대한 교육 계획. 어린 아이들의 열정을 더 잘 동원하기 위해 다른 교사의 경험을주의 깊게 듣고 수업 방법을 배우고 향상시키면서 수업을보다 유연하고 다양하게 만들고 어린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실제 수업에 적용했습니다. 내 일의 인도와 신뢰, 동지들의 보살핌과 도움. 저는 저의 일을 크게 진척 시켰으며, 저는 District Excellent Education Worker와 City 's Advanced Preschool Teacher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평생 교육과 핵심 교사에 대한 교육과 연구에도 참여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생각과 기술이 향상되었고, 탐구 과정의 개념과 실습을 배웠으며, 아이들이 인생에서 겪게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커리큘럼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과정의 내용은 교사가 가르칩니다. 어린 아이들과 공동 제작하는 것은 아이들의 관심에서 출발하여 아이들의 직접적인 정서적 경험을 만들기위한 활동을 통해, 미래의 일과 가르침에서, 교육과 가르치는 날 내내 탐구 과정의 개념을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의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저의 작업을 안내함으로써 어린 아이들이 활동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축적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 년간의 일을하면서 정치와 실무 모두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아직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올해의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교육과 가르침에서.

올해 저는 많은 수의 아이들과 함께 큰 수업을 들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우는 것과 내성적 인 현상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방금 들어간 기간 동안 나는 어린 아이들을 중요한 교육 과제로 인도하고 동원 할 것이며, 일상 생활에서 어린이의 행동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아이들의 진보에 대해 정확하게 칭찬합니다. 어린 아이들과 이야기하고 부모와 적극적으로 대화하십시오. 각 어린이의 서로 다른 특성, 격려와 가르침에 대한 응답으로, 아이들은 유치원 가정을 사랑하고, 오랫동안 울고, 먹지 않는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내면의 아이들은 점차적으로 쾌활하며 나와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정치적, 이념적 측면

8.5 및 9.5 계획의 점진적인 이행으로 중국 경제는 급속하게 발전했습니다. 6 대 회의는 모두의 눈 아래에서 소집되었고,이 나라의 교육은 더욱 중요하게 평가되었습니다. 1 년 동안 우리는 궁전에 3 명의 대표자를 조직하고 평생 교육 및 핵심 교사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취학 전 교육의 개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더 나은 탐구와 가르침을위한 유리한 조건을 제공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 몸의 무거운 책임감을 깊이 인식하게합니다. 따라서 저는 일에있어서 도덕, 지성, 몸, 아름다움을 교육 목적으로 사용하여 아이들이 경험을 탐색하고 습득하도록 격려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선을 사랑하며, 항상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시민의 도덕적 프로그램.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나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나의 이해력을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내 마음 속으로 또 다른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이고, 진보적이고 영광스러운 조직인 파티에 적극적으로 그리고 거의 접근하지 않을 것이다. 빨리 자라십시오.

셋째, 단점

나는 여전히 일에 결점이 있으며, 부모와의 마찰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일들을 다루는 것은 성숙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랑과 인내, 어린애, 성실과 열정이 필요합니다. 부모님과 소통하고 자녀를주의 깊게 관찰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하며 지도력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 해의 성과에 대한 제 보고서는 과거와 현재의 지도자와 교사의 관심과 지원에서 분리 할 수없는 불가항력입니다 .2019 년이 지나기 직전에 2019 년의 이상과 목표를 포용합니다. 가자.

다가오는 해에 우리는 아이들이 더 똑똑해 지도록 교육하고, 건강한 성장으로 우리를 책임지게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며, 중국 공산당을 사랑하는 좋은 아이를 키울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조국은 더욱 강해지고 조국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우리는 수업을 받기 위해 더 많은 재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이 세대의 아이들을 자격있는 후계자로 양성해야합니다. 그것은 더욱 아름답고 강력해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