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개인보고 작업 보고서 템플릿


한 달이 이렇게 빨리 끝났습니다. 나는 아직도 2019 년 초에 그것을 생각하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일찍 올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 해의 시간이 거의 절반이고 시간의 속도가 우리의 상상을 초월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5 월의 나의 작업은 여전히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은 5 월에 내 보고서와 요약입니다 :

하나. 5 월 주요 업무 내용 및 근무 경험

1. 모두를위한 통일 ​​주문

사실, 모든 사람의 명령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본부 교장이 우리 회사에 왔다는 교육을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나는 또한 문학 학교의 교장 선생님의 훈련에 친절하게 비웃는 일종의 "부정적인 교과서"입니다. 그의 말로는 저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나는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았다. 그의 훈련에서, 실제로, 추수는 아직도 상당하다. 첫 번째는 태도 문제이며 모든 사람들의 삶은 매우 성가신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목록은 작고 가격이 낮으며 스타일 요구 사항이 상당합니다. 또한 텍스트의 교장은 항상 실현하기 쉽지 않은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사실, 이러한 생각은 고객의 관점과 외부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그들은 겸허 한 방법으로 받아 들여지고 배워야합니다. 물론 실현되어야한다면 특정한 상황에 비추어 고려해야합니다.

원자바오 총장의 훈련은 또한 혁신 감각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게 만들었으며, 나는이 분야에서 많은 단점이있다. 나는 직장에서 너무 많은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싶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성숙한 것을 선택하여 디자인을 완성하고, 나중에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완제품 효과를 신속하게 달성하고, 추적 세부 사항 및 감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신의 디자인. 혁신의 구체적인 방법, 나의 이해, 점프 또는 점진적이며, 나는 후자의 더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재단의 성숙, 축적 된 경험의 승화, 변화의 효과에 기초를 둡니다. 왜냐하면 개인과 회사 모두 혁신적인 것은 검증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험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항상 상충 관계에 있습니다. 나의 결점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 2009 년 가을 설계 초안을 설계, 조정 및 마무리합니다.

이것은 5 월에 가장 중요한 작업 내용이며 5 월 말까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볼 때, 동일한 과제가 오랜 기간 동안 사전에 완료되었으며, 향후 작업을위한 좋은 토대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디자인은 디자인의 메인 라인, 테마 없음, 컬러 시스템이없고 디자인 초안이 거의 동일했던 초기 단계의 작업 스타일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언급 할 가치가있는 부분은 개발의 후반 단계에서 주제와 디자인의 기본 라인에 대해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회사의 위치와 디자인을 연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상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함께. 개인적으로 이것은 전년도 개발 부서의 개발 업무 경험에서 질적 인 도약이며 향후 설계 아이디어에서 더욱 분명합니다. 나는 우리의 개발력이 점점 더 성숙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모든 직원 회의에서 우리 부서가 부정적인 교과서로 사용되었을 때 탁월한 기부금을 내지 못한 부서가있을 때마다 회의가 끝날 때마다 개발 부서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고 자신을 비난합니다. 나는 그런 무거운 생계를 유지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또한 회사의 생존이 우리 각자에게 달려 있음을 깨달았다. 필자와 동료 중 일부는 회사 및 전체 팀과 가정과 같은 관계를 맺고있는 것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성장할 것이라며 희망이 강해지기를 바랍니다. 회사와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회사에 더 많이 기여하고, 자신의 결함을 개선하며, 내 강점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할 수있는 일을 잘하고 잘 수행하십시오.

문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우선, 개인적인 신체적 인 이유 때문에, 리더는 무의식적으로 더 적은 작업을 공유하게 할 것입니다. 매우 감사드립니다. 또한 병원에 가거나 육체적 인 불편 함을 느끼기도하고 업무가 다소 늦어 지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직물 전시회 참가

2 일간의 패브릭 전시회에서 많은 색상 트렌드를 듣고 영감을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제품의 설득력있는 메인 라인 인 테마를 추출합니다. 천천히 나는 내가 배운 것을 미래의 일에 적용 할 것이다.

또한, 우리는 직물 제조업체가 새로 개발 한 여러 가지 직물을 발견했으며 제품의 직물 스타일에 몇 가지 새로운 선택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II. 6 월 취업 우선 순위

1. 샘플의 첫 번째 버전이 나오면. 두 번째 에디션의 세부 사항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제작할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2. 특정 스타일의 패브릭을 결정합니다.

3, 바지의 모양의 사람들의 명령과 결정의 샘플, 세부 사항 및 큰 상품의 배열 일정.

4. 직물 공급 업체의 직물과 작은 실린더의 염색 시간을 추적하십시오. 큰 물건의 생산을 계획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서.

5. 시간의 스타일을 조정하고 다른 공장의 교정 과정을 감독하십시오. 그 (것)들과 배달 시간 및 작풍 세부 사항을 교통하고, 그 자리에 1 개 단계가있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5 월 말에 저는 제 일이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더 옳고 그름을 원하지 않습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 6 월에 저는 환영합니다. 여름이 여기 있습니다.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여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고, 나는 6 월에 아주 행복 했음에 틀림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