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학교 수업 교사 개인보고 작업 보고서


수확의 즐거움과 연초에 나는 젊고 부드러운 또 다른 아이들을 만날 것이며, 2 ~ 3 년 후에 더 성숙해질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인생 여정에서의 추억 일뿐입니다. 그러나 학교, 학부모, 교사 또는 사회에서 누군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평범하게 성장하며 이상적 영역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능가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영감과 첫 번째 고등학교를 입력 한 그들의 생각과 행동의 리더로서, 우리의 책임과 작업은 너무 힘드 네!

지난 3 년 동안의 나의 역사를 되돌아 볼 때, 저는 학생이되고, 일하고, 학교를 책임지고 있다는 사고 방식으로 진지하고 실용적이며 현실감있는 방식으로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첫째, 가르치는 일

지난 3 년 동안 저는 9 년에서 7 년 사이에 두 가지 수업을 가르치고 수학을 가르치고 잠시 동안 2 년에 수학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교육 사업의 리더로서 저는 사업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선생님의 고급 교수법 이론에 따라 고유 한 사고 방식을 깨고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여 7 학년에서 가르치고 교사의 효율성을 개선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XX에서 필자는 도시의 수학 분야의 백본을 수상했으며 2009 년에 지구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수한 클래스의 첫 번째상은 제 4 회 국가 정보 기술 및 징계 통합 클래스 공모전에서 2 등상을 수상했으며, 두 번째 논문은 "전자 강의 준비 구현 및 강의 개혁 구현"이라는 논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상.

둘째, 반 교사가 일한다.

나는 3 년 동안 반 교사로 일해 왔으며, 반 교사의 일에서 나는 학생의 선구자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하며, 내 자신의 말과 행동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학생들과 조화로운 상태에있었습니다. 나는 학생들의 신뢰를 존중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학생들이 나쁘다면 평등하게 대합니다. 비 사교적 인 학생들에게 나는 열정과 도움을주고 그들의 고귀한 성격을 사용하여 영향력을 행사함으로써 자신감을 회복하고 자기 평가의 오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저의 노력으로 학생들이 인생이나 공부에 어려움을 겪을 때, 저는 그들을 찾고있는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셋째, 학술 활동의 주된 작업과 올해의 감독의 일

우선, 교육 책임자와 부서장으로서 나는 두 가지 종류의 의식을 올바르게 위치시키고 확고하게 확립하며 교장의 조력자가되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인지도를 강조하십시오. 교육은 서비스이고, 경영은 서비스입니다. 교육부 국장 및 올해의 국장의 업무는 사소하고 복잡합니다. 나는 두 가지 원칙, 즉 학습을 강화하고 긍정적 인 도덕을 증진하며, 둘째, 사람들의 감독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의식적으로 "세 번의 노를 젓는다."즉 일하는 시간이 길지 않고 업무가 어렵지 않고 일이별로 짜증나게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사람이 자신의 위치와 능력에 관계없이 일에 기여하고 공헌해야한다고 믿습니다. 특히 내가 가르치는 책임자로 일한 후에도 나는 모범을 보이고 교사의 신뢰와지지를 얻어야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작품에서 나는 그것을하기 위해서, 겸손으로 동료들의 태도를 다루고, 교사들과 동등한 협력 관계를 수립하고, 음모를 꾸미지 않고, 단결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을 용인하고, 심리적 지구력을 향상시키고, 모든 것을 이끌어 내고, 교사들에게 그것을하도록 부탁한다. 나는 그것을 직접하고, 모범을 보이며, 평가에서 공정하고, 공정하며 양심적이어야하며, 교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원을 포착해야합니다. 따라서 모든 결정과 조치는 실제 및 모든 사람의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합니다. 5 일 이상.

2. 협력 인식 강조. 중간 수준의 지도자로서 "상황의 상황"과 "상황은 분명합니다"를 달성하고 다리 역할을해야합니다. 따라서 나는 올바르게 자신을 이해하고, 진실하고 실용적인 과학적 태도를 찾고, 상황을 돌보고, 그룹을 통합하고, 선을 선택하고, 경영에 시너지를 형성합니다. 교장의지도하에 교원실의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을 조직하십시오. 학교 교육을보다 기획하고, 적절하며 효과적으로 만들고, 교육 및 교수 경험을 종합하여 학교 교육 및 교수법 작업이 올바르게 작동하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둘째,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예 : 교육 작업 계획 및 강의 일정 수립, 교과서 발행, 일정 준비, 일상 시험, 시험 조직, 회계 시험 점수, 교차 과정, 강의 등

지난 3 년 동안 지도부의 일원으로서 교장을 중심으로 다른 구성원들과 단결하여 공동 관리를 통해 공동 경영을 이루 었으며 XX 년도에는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공적 지출이 17 명, XX 년 고등학교 입학 시험이 13 명이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료는 18 명입니다.

수업 강사의 작업은 매우 어렵지만, 학생들이 친절하게도 우리에게 선생님을 불러서 얼굴에 진실 된 미소를 보게 될 때마다 수업 교사의 역할을 어떻게해야합니까?

수업 관리는 과학적이어야하며 교육은 효율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모든 진취적인 수업 교사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첫째, 선생님은 도덕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높은 수준의 이해를 가져야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자극하는 원동력입니다. 둘째, 반 교사는 "도덕 교육이 첫 번째"라는 중요성을 인식해야합니다. 셋째, 집단적, 집단적, 도덕적 교육에서의 도덕 교육의 역할은 "단 하나"가 아니라 "결합 된 것"이어야한다. 도덕 교육의 효과를 얻으려면 그렇게 생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