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정부 직원이보고에 대해보고 함


지도자 및 동료 :

안녕 여러분!

지난 해는 유익하고 변방적인 해였습니다. 저는 2019 년에 힘든시기에 도움의 손길을 주었던 친구들에게 감사하며, 저에게 관심과 지원을 해주신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의지지가 없으면 내 어려움으로 인해 성장과 안정이 없을 것입니다.

직장에서, 나는 또한 최선을 다했다. 완성도는 좋지 않았지만 전반적인 과제가 완료되었고, 지도자와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 나는이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나의 임무를 완수하며 임무를 완수하고 지도력이 지명 한 임무를 완수했다. 보고 작업에 관한 2019 년 연차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항상 성실성과 성실성을 고수하십시오.

1. 자신의 정치 슬로건으로서의 성실성과 성실성과 관련하여 항상 명확하고 정직해야한다고 주장하며 정직하고 정직합니다. 첫째, 다양한 학습 활동을 조직하고, 주관적 세계의 변화를 강화하며, 문제를 명확히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내 참여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우리는 사역과 동료 지도자들과 단결하여 서로 돕고 일하는 체제를 고수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반부패와 정직에 관한 책과 영화, TV 작품을 자주 듣으며, 내가 약하고 강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알람 소리가 자주 들립니다. 세 번째는 "좋지도 작지도 않고 악마로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입니다. 올해부터, 저는 항상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에 저항하고, 작은 것에 집중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먹기를 거부하는 바람을 기다려야한다고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

2, 라인을 할 수있는, 라인을 사랑하고, 전문성과 책임 의식의 높은 학위와 라인을 뚫고, 그들의 직업 않습니다. 자기 규율에 엄격하고 깨끗한 정부를 세울 수 있어야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는 단호한 정신을 유지하고, 정당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것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이해하고, 선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제에 관한 관련 규정과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비교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과 나쁜 행동에 대해 의식적으로 요구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공평하게 행동하고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직업 윤리 건설에 ​​중점을두고 예방 및 통제 수단을 강화하십시오.

둘째,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정치적 질을 향상시킨다. 저는 여러 기간 동안 당의 원칙과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해하며,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연구를 고수하고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에 정치 이론 연구와 토론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적극적이고 양심적으로 "3 대 실천"활동을 연구하고 이해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 가지 큰 토론"활동은 학습 및 수정과 같은 여러 단계를 통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매일 밤 중앙 뉴스 방송을 지켜야한다고 주장했고 신문을 읽고 독서하고 정치 공부, 법률 공부, 비즈니스 학습, 컴퓨터 지식 학습, 중국 특성, 특히 학습에 초점을 맞춘 사회주의 이론을 구축하기위한 학습과 이해를 계속 주장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 그리고 후진타오 동지의 중요한 연설 정신. 연구를 통해 나는 의식적으로 지식과 이론으로 내 마음을 움직이며 항상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자신을 요구하며 끊임없이 내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밝히며 이론과 실천 스타일을 고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끊임없이 개선하고 내 일을 잘 수행합니다. 능력.

셋째, 진리와 실용 주의적 노력을 추구하고 끊임없이 혁신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을 열어 라. 세상 모든 것은 걱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항상 감각 정보 조사 작업과 네트워크 작업에 전념해 왔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생각하고, 업무를 완수하며, 동료들과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내가 책임지고있는 모든 작업은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1. 정보 연구. 올해 풀뿌리 연구를 통해 용성 사람들이 출간 한 온라인 여론을보고 마을, 관청 및 기타 정보 동지들과 소통하고 일년 내내 12 개의 연구 보고서를 조직했습니다.

2. 서정 정보 작업. 올해에는 총 800 곡이 넘는 가사가 중앙 선전 부에 제출되었고, 210 곡의 정보가 사용되었다. 그 중 10 명이 중앙 지도부에서 발행되었고 7 명이 중앙 선전 부서에서 발행되어 상위 10 위를 차지했다. 총 500 개가 넘는 정보가 지방 당위원회 선전 부에 제출되었고, 7 개 조항이 지방 당의 선전 부서에 의해 채택되어 지방의 최전선을 차지했다.

3. 네트워크 작업. 올해 xx 뉴스 네트워크 및 xx 네트워크 연결을 담당합니다. xx 인터넷 카페의 정류 작업을 향상 시켰습니다. 화재, 공공 안전, 문화 및 기타 관련 부서의 공동 동지들을 통해 xx 인터넷 카페가 급습되어 많은 문제가 발견되었으며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어 xx의 온라인 환경이 좋아졌습니다. 향상된 네트워크 모니터링. 우리는 신중하게 24 시간 네트워크 모니터링 업무를 체계화하고 구현했으며 xx에 대한 부정적 보고서 및 연설을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신중하게 사실 확인을 수행하며 진실을 발표하고 소문에 대해 진술하거나 진술하며 관련 웹 사이트를 책임집니다. 사람들은 조정을보고하고 거의 백 가지를 수정하거나 삭제합니다.

4. 다른 일. "XX Cup"제 21 회 중국 고스 체스 연예인 전 (Chouss Celebrity War) 조직을 성공적으로 조직하고 사각 실전 체스 쇼 이벤트를 조직 및 계획하고 CCTV로 생방송 TV 방송을 완성했습니다.

작년에 무엇인가 뭔가를 얻었습니다. 물론, 나는 개인적으로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이기 때문에이 곳에서 말하고 모든 사람과 공유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내년에는 사회에 완전히 적응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잘할 것입니다. 사고가 난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나은.

이어질 수있는 해에 우리는 부패와의 싸움을 계속 준수하고 정직을 장려해야하며 우리의 모든 힘을 일에 맡길 수는 없으며 부패 방지 사업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