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작업 보고서

회화 및서도 협회 회의 작업 보고서


친애하는 지도자와 대표 여러분, 모두, 모두!

개혁 개방 30 주년을 맞아 조국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 국민의 기분은 중국 국민의 위대한 재충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세계의 번영과 위대한 역사적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특별한 날을 이곳에 모였으며 안휘 성 회화 서기 협회의 제 3 대 대의원 회의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제 나는 주정부 서예 회화 협회의 제 2 차 협의회에서 작업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위탁 받았다.

I. 지난 8 년간 협회의 업무 검토

시간은 화살처럼 날아오고 태양과 달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안후이 서예 회화 학회는 XX 년 이후 8 년간 눈을 깜박입니다. 지난 8 년 동안 지방 노동위원회와 주 예술가 협회의 지침에 따라 주정부 도서 협회와 주정부 예술가 협회의지도하에 협회는 덩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수했다. 문학 작품과 예술 작품의 "양방향"방향과 "이중 100"정책을 준수하고, 조국의 전통 문화와 예술을 자신의 책임으로 받아 들여,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정치에 봉사하고, 삶을 아름답게하는 등 사회와 가까운 예술을 담대히 홍보합니다. 탐사와 연습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으며, 모든 작업은 큰 진전을 이뤘으며, 모든 삶의 호평을받으며 사회적 명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협회 자체의 건설 또한 강화되고 강화되었으며, 강해졌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

1. 출판, 교육

협회는 "안후이 성의 스트레이트 페인팅 및 서예"라는 훌륭한 저널을 운영하고 있지만, 회화와 서예 작품을 수집하고 인쇄했으며, 중요한 전시회를 영원히 고쳤으며 더 큰 교류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최근에 발표 된 주요 작품은 "중국 공산당 창립 80 주년 기념, 안후이 성 직판 회화 및 그림 회화", "제 16 대 안휘 회화 전람회 소장", "화가 화가 연합회 특별 기획전" "한모 천년 · 안후이 서예가와 조안 작품 전시회 회화전", "창희 란팅 · 안후이 성 직선 도서 및 화가 협회 작품집", "개혁 30 주년 기념 주정부 기관 "외. 이 컬렉션은 최근 몇 년 동안 대다수의 회원이 창작 한 걸작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아름답게 디자인되고 인쇄되어 모든 사람들이 서로 배우고 협회의 번영과 발전에 대한 역사적인 증거가되는 중요한 매체가되었습니다. 협회는 또한 고품질의 걸작품을 만들고, 서예 및 그림, 사진 아트 달력, 책상 달력 및 기타 일 용품을 제작하고, 예술에 생명을 불어 넣고, 대중에게 예술적 재능을 소개하고, 훌륭한 사회 반영을 달성하기 위해 주요 구성원을 조직합니다.

협회는 교육 측면에서 문학과 예술의 올바른 방향을 고수하고, 주요 주제를 홍보하고, 마음에서 시작하여주의를 기울이고, 과학 발전 개념 연구를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이론을 실천에 연결하고, 정치적 재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 중심의 예술 봉사 사회 개념을지지합니다. 전문 연수의 측면에서 우리는 주정부 예술가 협회와 지방서도 협회로부터 강력한지지를 얻었으며, 일반인들의 환영을 받고 모든 사람들의 창의적인 열정에 영감을 불어 넣은 교육 세미나, 유명한 재검토 회의 및 독서 회의를 채택했습니다.

2. 조직 구성

첫째, 우리는 일련의 데이터로부터 협회의 발전을 살펴 본다. XX의 두 번째 회원 총회에서 직접 주화 협회 및 사진 작가 협회는 60 명 이상의 그룹 회원과 500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8 년 후 90 명 이상의 그룹 회원과 1,000 명이 넘는 회원으로 성장했습니다. 이 주에있는 80 개 이상의 직속 관청과 중앙 부서가 그룹 구성원들과 합류했습니다. 전시 규모의 관점에서 볼 때, XX의 3 월에 있었던 두 번째 재선은 60 개가 넘는 작품이며, 2019 년 개혁 30 주년 기념 전시회에서 한 전시회 400 점이 넘는 작품이 제작되었으며, CPPCC, Wang Jinshan, Wang Sanyun, Yang Duoliang, Tian Weiqian의 주정부 지도자, 주정부 및 지방 지도자들은 전시회에 대한 비문을 발표했으며 협회의 사회적 영향력과 발전이 더욱 강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협회의 발전으로 조직 구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했습니다. 상황 발전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협회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학술 교류, 정보 보급 및 외부 홍보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Anhui Province Straight Paintings and Calligraphy"라는 좋은 저널을 운영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XX의 시작시 협회는 리더십 팀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강화했으며, 연구 부서, 전시 부서, 연락 부서, 창조 부서 및 교육 부서를 포함하여 5 개의 작업 부서를 추가했습니다. 책임 부서가 더욱 정교 해지고 특정 작업이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수행되어 각각을 효과적으로 동원했습니다 직원의 열정과 협조면에서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협회의 관리가 표준화되고 제도화되고 과학화되었습니다. 협회의 리더십 팀을 최적으로 배치하면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조직의 보장이 제공됩니다. 조직 구성의 새로운 돌파구는 협회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협회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현재 협회의 일상 업무는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며 주요 활동은 그룹으로 묶여 있습니다. 모두가 단결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헌신하는 분위기가 조성 된 좋은 분위기입니다.

합비 소주 빌딩에 의거하여 Shijie Membrane Group Co., Ltd.의 지원으로 협회의 일상적인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고정 된 협회 활동 기반을 확립했습니다. 허페이 석탄 디자인 연구소 (Lifei Shijie)의 당회 비서관 인 허페이 석탄 디자인 연구소 (Li Shijie)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3. 전시 작품

전시회 홍보는 현대 서예 및 회화 산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난 8 년 동안 주정부 직접 사진 작가 협회 (Association of Direct Painters and Photographers)는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전시회와 센터 주변의 특색있는 주제를 조직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다루었습니다. "개혁 30 주년 기념과 회화전 개관 기념", "제 17 회 전국 서예 사진 회화 환영회", "항일 전쟁 승리 기념 60 주년 기념, 도예 서전"등 정치 선전 주제 발표가있는 경우 "Welcome National Day", "Qing Qiyi"와 같은 주요 페스티벌은 다양한 특별 전시회에서 열릴 예정이며, 대규모 회원들의 대규모 전시회가있을 예정이며, "Hurricane Mohyun · 허페이 (Hefei)와 복건 (Fujian)에는 안후이 성 직선 도서 및 화가 협회의 20 번째 신작 전시회가 열렸으며, 12 월 XX 일에는 지방 박물관에서 "Changhe Lanting / Anhui Straight Book and Painters Association Exhibition"이 개최되었습니다. 전국 각지의 서예가와 서예가가 수천 번에 걸쳐 수천 번을 지켜 보았으며 관련시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지도자들이 개회식에 참석했다.

린린의 전시 활동은 서예 회화 학회의 활발한 활동을 반영하고 있으며, 또한 중국 민족의 전통 문화와 사회주의 영적 문명 건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수의 예술적 재능 또한 훈련 받고 재배되고 발견되었습니다.

4. 서비스 기능

지난 8 년 동안 협회는 사회 봉사와 풀뿌리 봉사의 신조를 고수했으며 다양한 사회 복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책과 붓놀기 활동 : 협회는 화가와 화가를 조직, 기관, 농촌, 군대 등으로 깊숙이 들어가서 그림과 서예 조문 활동을하고, 잉크를 뿌리고, 작품을 기증하며, 모든 삶에 호평을 받는다. 두 번째는 봄 축제 활동을 쓰는 의무이다 : 빈곤을 촉진하고 시골에 문화 활동을 보내기 위해 주정부 직무위원회와 문학 예술계 연맹과 연계하여, 협회는 봄 축제가 시작되기 직전에 멀리 떨어진 농촌 지역과 도시 공동체로가는 주요 멤버 그룹을 조직한다. 사람들은 봄 축제 부부를 쓸 의무가있다. 그가가는 곳마다 군중이 몰려 들었고 지역 주민들이 따뜻하고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세 번째는 기부 및 자선 단체 판매입니다. 예를 들어, XX에서는 Fengyang 재앙 지역에 그림과 그림을 기증했으며 XX에서는 안후이 마켓 신문사가 후원하는 유명한 "Hundred Fortune"서예에 참여하여 100 개의 활동을, XX에서는 제 17 회 국회 및 전국 노동 모델에 36 개 서예 제품을 기증했다. 문예 회맹과 지방 적십자사 등이 주최하는 "안휘성 회화 및 서예 재난 구원 공공 자선 경매"에 참가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높은 사회적 책임감과 헌신적 인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8 년간을 돌아 보면 협회는 더욱 강해졌으며 활발한 활동을하였으며 사회적인 평판과 영향력이 점차적으로 커졌으며 주정부 직속 실무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과 문예 회관 연맹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본부와 공동체, 특히 협회의 컨설턴트들은 강력한 지원과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며 성실한 단결과 헌신적 인 헌신적 인 팀 단원의 이익을 얻고 회원들의 이해, 지원 및 공동 노력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둘째, 기존 단점

1. 사회 봉사와 시장 진출을 위해 그림과 서예 기술에 대한 더 많은 탐구가 필요합니다.

2, 몇 가지 객관적인 조건 및 기타 이유로 인해 협회 일에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장소가 있습니다 : 저널 - "안휘 성 직선 화가"는 여전히 정상이고, 협회 변경에 실패했습니다. 이사회 제도가 잘 갖추어지지 않았으며, 소수의 이사가 좋은 역할을 수행하지 못하고 일부 주요 활동에 대한 홍보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조건부 요인과 개선 공간 모두가 향후 작업에 필요합니다. 개선에주의하십시오.

3. 서예와 회화의 발전은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이론과 창조의 발전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서예와 회화 및 이론 연구의 검토가 상대적으로 약하다.

4. 전문 교육 훈련이 고르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평범한 회원 연수의 정규화와 제도화를 무시하고 주요 회원들의 연수와지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재 재능이 붕괴 된 현상이 있었고 1980 년대 이후의 예술적 재능 보유는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과거에 가장 활동적이었던 젊은 예술가들과 화가들의 그룹은 이제 중세 시대에 접어 들면서 시대의 중추가되었고, 일부는 업계의 리더와 학계 리더가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사람들을 발견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키우는 것이 협회의 미래 사업의 최우선 과제가되어야합니다.

셋째, 다음 단계는

1. 진실한 화합, 단결과 협력, 새로운 영광을 주라.

속담은 말처럼, 하나됨은 힘입니다. 조화로운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팀 정신을 고취하며 전반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 협회가 발전시키는 비결 중 하나입니다. 주정부는 다양한 인력, 풍부한 자원, 우수한 품질, 인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예술 단체에게는없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점을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발휘하는 것이 잘 조직 된 작업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포털의 견해를 포기하고, 편견을 갖지 않으며, 이기심을 갖지 말고, "모두가 평등하고 모든 예술이 평등하다"라는 훌륭한 스타일을 계속 수행하고 서로 돕고 함께 개선해야합니다. 나는 협회에 대해 생각하며, 내 경력에 대해 생각하고 발전에 대해 생각합니다. 우리가 한 곳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한 곳으로 가면, 극복 할 수없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1. 중심에 집중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며, 사람 중심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한다.

지난 8 년 동안의 개발 경험은 정확한 회의를 주장함으로써 우리의 대의가 통합되고 강화되고 영광을 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과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기위한 가이드로서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고수해야하며 당의 문학 및 예술 작품에 대한 "양방향 지침"과 "두 백 지침"을 원칙으로 문학 예술적 3 개는 길에 가깝고, 주제를 전진시키고, 다양성을 증진하며, 더 좋은 예술을 창조하고, 사회에 공헌하며, 노래의 시대를 노래합니다. 이 방법으로 만 우리 협회가 더 좋아지고 더 나아질 수 있으며, 그들은 더 번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 우리 협회는 큰 의미와 전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협회의 다양한 준비는 당의 일을 중심으로 확고하게 중심을 두어야하며, 개혁을 개방하고 개방하며, 경제 건설에 기여하고, 중국 민족의 위안을 회복하고,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 문화를 홍보하는 데 지혜를 기울여야합니다. 우리의 재능을 보여주십시오. 튼튼하게 사람 중심의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모두 예술 앞에 평등하고 모든 사람이 동등하며 협회는 회원의 가정과 예술 요람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진보와 도덕과 헌신, 사회 복귀, 국민 봉사, 지방 실무위원회의 열렬한 기대에 부응하고 장기적인 관심사를지지하고, 지원하고 도우며, 주정부 운영위원회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예술적 재능의 그룹을 만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할당 된 작업.

2, 진보하고 담대하게 혁신하며 협회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시회에 계속 집중하고 이벤트의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이 전시회를 회원들의 창의력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기회로 삼아 회원 증강, 창의력 향상, 새로운 예술가 발견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전시 작품은 순차 화와 제도화로 전환되어야하며, 중재안 작성에 대한 논평,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닌 미술 비평가 그룹의 육성, 예술 이론 팀의 홍보를위한 점진적인 학술 분위기 조성을위한 대응 평가 메커니즘 및 예술 설명 메커니즘이 수립되어야한다. 건설. 전시회를 통해 전시회, 미술 컬렉션, 독창적 인 리뷰, 학술 세미나, 포스트 쇼 아트 리뷰 및 교환 펜 회의가 유기적으로 통합됩니다. 전시회의 내용과 활동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혁신해야합니다. 인기있는 회원 전시회와 강화 된 백본 전시가 번갈아 가며 기념 테마 전시회와 학술 교류 전시회가 산재 해 지방 주와 국제 교류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지방 사무소의 노력이 촉진되었습니다. 일부 주제 전시회에서는 폭 넓은면 에서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감각이 있어야하며, 스케치 수집을 기반으로 창작 및 집단 창작에 집중할 핵심 멤버를 구성하고 전시회 품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마스터 그룹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측면에서 우리는 과거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갈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다양한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예술을 시장으로 인도하고 예술가와 사람들을 매치 시키며 시장 경제에 적응하기 위해 가격이 책정 된 상업 전시회의 운영 메커니즘을 시도해야합니다. 예술과 삶의 관계는 조건 하에서 필요합니다.

동지들을 대신하여, 협회는 우리의 집이며, 건물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지난 8 년 동안 우리 모두는 공동의 노력으로 얻은 결과를 얻었으며, 우리 모두의 공동의 지혜와 열심히 노력을 요약했습니다. 오늘날 우리 협회는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동지! 우리가 손을 잡고 열심히 노력하여 지방 기관의 그림과 서예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새로운 영광을 창출하십시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