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2019 프론트 직원 인턴쉽 주간


저는 작년에 관리 부서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사무원으로 일하기 시작하면서 양심적이고 책임있게 일해 왔습니다. 작년의 작업을 올해 말에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

1. 다음과 같이 진지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서기의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

걸려 오는 전화에 대한 응답, 방문객을위한 리셉션 작업을 신중하게하고 물 주문 및 예약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문구 용품의 구매 계획 및 소비 요약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매월 출석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장거리 전화를 잘 관리하십시오.

회사의 서적과 잡지는 전자 서적을 구성하기 위해 번호가 매겨지며 분류되어 서적과 잡지의 관리가 표준화 될 수 있습니다.

채용 프로세스 지원;

사무실 정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그 동안 배기 팬은 전원 공급 장치를 장식 회사 및 재산 관리 사무소와 협조하기 위해 여러 번 트립하여 공장의 유지 보수 및 사무실 청소 및 청소에주의를 기울이고 복사기, 프린터 및 핫멜트 제본기와 같은 사무용품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유지 보수.

2. 위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회사는 다음과 같은 회사의 임시 계약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매월 팀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제남 대학, 천하 기업 수영, 천하 컴퍼니 그릴, 유안 문화 궁, 화화 온천 리조트에서 교육을 실시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고 동료 들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했으며 회사 분위기를 좋게했습니다. 또한 9 월 말에 직원들이 회의에 호의를 표시하고 Wu Tao 및 다른 출근하는 직원을 보냈습니다.

회사의 내부 잡지를 운영하십시오. 7 월부터 12 월까지 총 5 가지 쟁점이 발표되었습니다. 조사 후 일반적으로 그 수준이 받아 들여질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바쁜 일이나 기타 이유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를 제출할 수 없기 때문에 각 문제에 대한 원고의 부족 문제가 있습니다. 서면으로 직원의 열정을 동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자신의 이유 외에도 경영진과 같은 다른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의 건설. 웹 페이지 제작에 대한 경험이 없으므로 달성 방법을 모르는 많은 기술 문제가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 과정에서 홈페이지가 수정되고 회사 제품과 같은 일부 링크가 실현되었습니다. 이 작업은 회사 이미지를 다시 계획해야하기 때문에 끝났습니다.

3. 다른 부서도 지원하십시오.

영업 부서를 설립 한 후 영업 부서의 판매 회의에 참가하고 회의 기록 및 판매 부서의 공통된 자료 및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국유 자산 및 조명 설비와 같은 프로젝트 사진을 제작하는 데 개발부를 지원합니다.

국유 자재의 배치 및 배치에있어 마케팅 부서를 지원하십시오.

또한 그는 공공 재산 제품 테스트 및 "승인 관리"와 같은 여러 슬라이드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작년에는 제 업무가 실사 였지만 많은 후회도있었습니다. 출석 관리는 처음에는 표준화되지 않았으며, 장거리 전화는 관리의 소홀로 인해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을 보였습니다.

개발 부서로 이관 한 것은 상사가 저의 업무를 확언 한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도전입니다. 개발 부서의 "문서 관리자"역할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개발 부서에서보다 기술적 인 지식을 습득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