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법원 의장


동지 :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구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르면,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들에 대한보고 작업 실시에 관한 의견"과 지구 징계위원회 및 지구위원회 조직 부서의 통지에 따라, 지방 법원 지도부의 주요 업무와 제 직무 및 성실성은 다음과 같이 귀하에게보고됩니다 :
첫째, 리더십 팀의 주요 업무
2003 년, 지구 인민 대표 대회와 상원의위원회 및 중급 법원의 감독과지도하에 지구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본 학교는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6 대 국민 회의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했습니다. 당과 중앙 정부의 핵심 업무는 사법 업무를 열렬히 수행하고, 법원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사법 공조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팀 빌딩을 진지하게 강화하여 평화로운 Guangling의 설립, 안정성 유지 및 개발 촉진에 기여했습니다. 일년 내내 2,932 건이 접수되었으며, 2,849 건이 합의되었으며, 정착률은 97.3 %로시 법원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연초에 결정된 사례의 정착률은 96 % 이상이었고 재검토 및 재검토 횟수가 크게 줄었고 법률 및 규정 위반에 대한 연간 목표 작업이 없었습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면 다음과 같은 작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고난에 맞서 싸우고 안전하게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 조직 된 사회 안정 연구소 당의 단체는 항상 사회 안정을 주요 임무로 삼고 모든 병원의 경찰관들이 Ping An Guangling 활동의 설립에 참여하고 사법 기능을 사용하여 공공 안전을 위태롭게하는 범죄를 심각하게 단속하며 심각하게 심각하게 처벌한다 경제 범죄. 일년 내내 총 386 건의 형사 사건이 접수되었으며, 357 건이 체결되었으며 합의 비율은 97.3 %입니다.
첫째, 심각한 범죄 행위를 법에 따라 심각하게 단속합니다. 우리는 "법에 따라 무겁고 빠르게 진행"이라는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약탈, 도적, 도용 및 도둑질을 주장하며 범죄의 핵심 요소로서 범죄의 성격을 강탈하며 법을 심각하게 단속합니다. 일년 내내 20 명이 감옥에서 10 년 형을 선고 받았고 79 명은 3 년에서 10 년 형을 선고 받았다. 두 번째는 심각한 경제 범죄를 법률에 따라 심하게 ​​처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반부패 투쟁을 시작하기위한 중앙 정부의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이행했으며 부패, 뇌물 및 공적 자금의 부당 이용과 관련된 수많은 경제 범죄를 시도하기 위해 시범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총 218 건의 경제 범죄 사건이 종결되었고 318 건이 선고되었다. 세 번째는 청소년 경우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소년 법원의 업무 기능을 강화 · 강화하고 소년 법원을 종합 법원에 신설하여 법에 따라 미성년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며 소년이 관련된 형사 소송 건수는 총 129 건 (129 건), 폐결 건 (73 건) 결재 비율은 98.6 % 였고, 미성년자 관련 민원 및 상업 사건 10 건이 접수되었고, 10 건이 체결되었다. 교육 과정과 보호 관찰, 구원 정책을 추가로 실시하여 교육과 재판을 실시하고 소년 피고인들의 친목과 교육 보살핌을 높이기 위해 청소년의 심리적, 생리적 특성을 고려한 "원탁 시범"모델을 수립했다. 죄책감을 느끼고 회개하십시오. 청소년 보호 관찰자의 이웃위원회 및 주거지 방문을 정기적으로 회신하고, 상담에 응하고, 교육을 실시하고, 연락처를 강화하고, 청소년 권리 보호 핫라인을 통해 의사 소통 및 조정합니다. 올 1 월에 선고 된 128 명의 미성년자 중 63 명이 집행 유예를 받았고 형사 처벌을 면제 받았으며 재범률은 0이었으며 재판과 교육을 위해 한 사람의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넷째, Ping An Guangling 활동의 설립에 참여했다. 전체 병원은 형사 재판에서 공안, 검찰, 사법 및 기타 부서와 긴밀히 협조하고 "적극적인 파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위원회와 지방 정부가 시범을 기반으로 안전한 사업을 수립하고 목표를 수립하고 다양한 조치를 취했다. 특별한 투쟁은 범죄자들에 대한 압력이 항상 높았으며, 도움과 가르침을 바탕으로 범죄자를 나누거나 붕괴시키고 재판관, 관리 및 인사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민사, 상업, 행정 재판 및 집행 업무에서 사건의 법적 및 사회적 영향의 단일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분쟁이 심화되는 것을 방지하며 새싹의 모순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사회적 이슈에주의를 기울이며 지구위원회와 정부가 그룹을 적절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갈등 해소에 중점을 둔 법원의 중재 기능을 전면적으로 발휘하는 사회 불안을 해소하는 분쟁 연중 접수 된 여러 가지 사례 중 1017 건이 중재를 위해 해결되어 민사, 상업 및 집행 건의 44.2 %를 차지했다. 중재 작업에서 소송 이외의 45 건의 민사 분쟁이 일년 내내 제기되었습니다. 법적 홍보 및 법률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Ping An의 설립 활동과 관련하여 41 개의 뉴스 및 선전 기사가 중부 및 Shengshi시의 뉴스 매체에 게시되었습니다. 거리, 지역 사회, 마을, 기업 및 학교에 법률을 보내고, 법을 설교하고, 법률에 따라 법률을 설명하고, 7 개 학교와 공동 건설 단위를 구성하고, 정기적으로 학교에 가고, 세미나를 개최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사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법에 따라 다양한 사회 관계를 규제하고 경제 건설과 사회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에 당 그룹은 민사 및 상업 및 행정 재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재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있는 관련 법원을 조직했으며 다양한 경우의 시행 및 시행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사회를 조정했습니다. 관계와 경제 관계, 안전 보장, 안정 보장 및 개발 촉진.
1. 상업적 재판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해마다 461 건의 다양한 상업 분쟁이 접수되었으며, 455 건이 체결되었고, 합의율은 98.7 % 였고, 소송 목표는 8720 만원이었다. 법에 따라 경제 활동을 규제, 보호 및 규제하는 기능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경제 개발을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기업 구조 조정과 관련된 사례를 심각하게 고려하십시오. 상업적 재판의 주요 과제로서 기업의 개혁과 발전에 봉사. 일년 내내 기업 구조 조정, 구조 조정 및 합병 과정에서 발생하는리스, 부채 및 주식 확인에 관한 총 9 건의 분쟁이 종결되었고 3 백만 위안 이상이 해결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어려운 기업에 법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어려운 기업과 관련된 경우에는 법의 정신을 침해하지 않으면 서 약자에게 기울어 져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어려운 기업은 원고의 경우 가급적 빨리 채권자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우선권을 부여하고, 어려운 기업은 피고인이 더 많은 조정 작업을 수행해야하며 압류와 같은 강제 조치는 기업의 정상적인 생산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신중히 사용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법에 따라 기업 파산을 규제하는 것입니다. 1 년 내 받아 들여지는 5 건의 파산 사건은 모두 재판을 위해 종결됐다. 네 번째는 금융 분쟁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1 년 내내 대출, 금융, 임대 등 277 건의 금융 분쟁이 접수되었으며 소송 목표는 1344 만원, 폐쇄는 258 건, 폐쇄는 1121 만원이었다. 재판에서 법에 따라 재정 질서가 유지되고 재정적 위험이 방지되고 해결되며 금융 시장의 발전과 개선이 촉진됩니다. 다섯 번째는 농업과 농촌과 관련된 경제적 인 경우를 심각하게 고려하는 것입니다. 법에 따라 토지 계약 관계를 유지하고 토지 계약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법원은 81 건의 사건을 종결했다. 여섯째는 법에 따라 보존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발작, 압류, 동결 등의 강제 조치를 취한 후 344 시간 동안 외국 도시로 갔고 보존 사례의 가치는 2963 만원으로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의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2. 민사 재판의 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년 내내 1,084 건의 민사 사건이 접수되었으며 1,04 건은 폐쇄되었으며 합의율은 96.1 %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민사 재판에서 좋은 일을하는 데 중점을 두어 사람들 사이의 내부 모순을 보호하고 적시에 사람들의 중요한 이익에 관한 분쟁을 해결하며 당사자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첫 번째는 법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채권자 권리 사건을 듣는 것입니다. 당사자의 자율성 원칙을 준수하고, 법률에 따라 계약의 유효성을 엄격히 결정하고, 계약상의 의무를 구별하고, 다양한 법률 및 규정 위반을 제재하며, 보상의 금액을 종합적으로 결정하고, 사례의 특정 상황에 따라 채권자의 실제 이익을 보호합니다. 두 번째는 개인의 권리와 결혼 및 가족 사건을 적절히 처리하는 것입니다. 사회적 도덕, 직업 윤리 및 가정 미덕을 유지하기 위해 개인의 권리와 제재 위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결혼 및 가정 분쟁의 사례를 진지하게 시도하고 미성년자와 노인의 합법적 인 권익을 진지하게 보호하며, 결혼 사건의 재판에서 법에 따라 더 많은 일을하고 올바르게 처리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총 460 건의 사례가 연중 내내 들어 봤습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시민의 기본 권리와 관련된 사례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기본 생활 안정, 실업 보험, 도시 거주자를위한 최저 생계비 및 해고자를위한 퇴직자를위한 기초 연금에 관한 분쟁은 관련 부서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총 171 건의 분쟁 사건이 일년 내내 해결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적극적으로 주택 분쟁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도시 건설이 가속화됨에 따라 주택 철거, 건설 및 기타 도시 건설 분쟁, 상업 주택 판매 및 주택 장식 가격 분쟁과 같은 경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러한 경우 여러 당사자들의 합법적 인 권익을 유지하고 여러 중재 및 판결에 비추어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총 402 건의 사례가 연중 내내 접수되었으며 전년 대비 30 % 증가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모순과 갈등의 중재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법정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중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민원 고충을 해결하고, 사회적 갈등을 진정시키고, 분쟁을 진정시키고, 민사 재판에서 "감압"의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1 년 내내 총 571 건의 중재가 종결되었고, 종결 된 건수의 54.8 %를 차지한다.

3. 법에 따라 행정 재판을 실시하십시오. 총 87 건의 행정 케이스가 접수되었고 87 건이 체결되었다. 행정 소송법과 같은 법률 및 규정에 따라 특정 행정 조치의 적법성을 엄격히 검토 할뿐만 아니라 법률에 따라 행정 기관을 유지 및 감독하며 시민, 법인 및 기타 조직의 합법적 인 권익을 적시에 보호합니다. 일 년중에 행정 당국이 그 사실을 분명히 알았고 관련 법률이 정확하며 법률을 준수하는 24 건의 사례가 유지되었으며 행정 행위가 불법 인 9 건의 사례가 법에 따라 복원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도시 건설과 관련된 집안 철거와 관련된 행정적인 경우에는 법에 따라 시련을 겪고, 끈기 있고 세심한 법률과 정책을 전파하고, 모순을 피하고 제거하고 사회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당사자들의 이념적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시행 및 불만 및 서신을 강화하고 1 년 동안 적극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인 병원 당 그룹은 시행 및 불만과 편지를 출발점으로 삼고 통일 된 생각과 연구 조치를 취하고 적극적으로 사법권을 보호하고 사법권을 보장했다.
1. 법에 따라 시행을 강화하십시오. 1 년 내내 825 건이 접수되어 804 건이 집행되었으며, 사례 완성 율은 97.5 %이며, 집행 목표액은 6280 만원 이상이다. 첫 번째는 기관을 수행하기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제도 개혁 계획에 따라 연초에 우리 연구소의 집행위원회가 열렸고 의사 결정 사무실, 집행 사무소 및 종합 업무 사무소가 집행력을 집행력과 집행력으로 분해하여 집행의 개방성, 공정성 및 효율성을 보장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확장하십시오. 두 번째는 실행 수단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법원의 전반적인 업무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구현상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중앙 집행 및 특별 시행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여러 가지 어려운 경우를 수행했습니다. 중앙 집행 및 특별 시행 활동은 적시에 이루어졌으며 법률에 따라 392 개의 집행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세 번째는 사례의 실행의 질과 효율성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각 사례의 실행 프로세스가 투명하고 실행 절차 및 시간 제한이 법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사례 처리의 효율성을 높이며 사례의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전년과 비교하여 사례의 실제 시행률은 3.02 % 포인트 증가했으며 평균 결제 기간은 2.4 일 감소했습니다. 네 번째는 구현 방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집행 조치를 사용하여 사회적 갈등을 해결하고 사회적 안정을 보장하십시오.
2. 적극적으로 불만 및 서신을 수행하십시오. 1 년 내내 총 2,918 건, 8980 건, 200 건의 민원 처리가 이루어졌으며 법률에 따라 53 건의 재심 및 재심이 인정되었으며 53 건은 폐쇄되었으며 결재 비율은 100 %였다. 첫 번째는 국민을위한 사 법적 조치를 이행하는 것입니다. 법률에 따라 케이스를 설정하고, 전자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케이스 개시일로부터 예정된 개회식에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두 번째는 취약 집단에 관심을 기울이고 소송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위자료, 봉급 수당 및 노동 보수는 "녹색 채널"을 열어줍니다. 세 번째는 대통령의 접수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매월 10 일마다, 대통령의 리셉션 데이가 실시됩니다. 탄원 중재의 기능을 강화하고 법률을 홍보하며 올바르게 안내하고 불안 요소를 제거하십시오.
3. NPC, CPPCC 및 모든 사회 부문의 감독을 받아들이도록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당 그룹은 NPC 대리인과의 연락 강화 및 NPC 대리인 서신 규정 강화와 최고 NPC 대리인, CPPCC 회원 및 모든 사회 부문과의 긴밀한 관계 강화에 관한 최고 인민 법원의 결정을 더 이행했습니다. 1 년 내내 당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정부 및 CPPCC로부터 21 건의 승인, 제안, 제안 등이 접수되었으며 이는 매우 가치 있고주의 깊게 다루어졌으며 그 모두는 규정에 따라 처리된다. 지방 인민 회의 상무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인민 재판소의 모든 재판관은 인민 대표 대회의 상무위원회에보고하도록 조직되었으며, 인민 대표 대회, CPPCC, NPC 대리인 및 CPPCC 위원은 법원의 업무를 검사하고 법원의 업무에 대한 부회장 및 회원들의 제안을 요청 받았다. , 의견. 인민 대표 대회 및 CPPCC의 지도자들과 CPPCC의 대표자들과 그 과정을 조사하고 조사하는 사람들이 제시 한 11 명의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은 연구소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모두가주의 깊게 취급됩니다.
사법부의 공정성, 정의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법원의 개혁을 진전시키는 것은 법원의 업무와 국민의 진정한 희망에 대한 당사자의 근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인민 재판 5 개년 개혁 개요"의 요구에 따라 당 당 그룹은 꾸준히 다양한 개혁을 추진하고 사례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공정하고 정직하며 효율적인 시범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 재판 조직의 개혁 조치를 적극적으로 이행하십시오. 적법한 생존, 역동적 인 관리 및 점진적 심화의 원칙에 따라, "게시물의 전문 분리, 주 및 보조의 분리, 단순화 및 전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인민 법원에서 조종하여 연초에 전체 병원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설립 인센티브, 관리 및 감독 메커니즘은 올해 심사 위원 및 단독 심사 위원 선발을위한 기반을 마련하려는 유용한 시도를 만들었습니다.
2. 사례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연초에 당 그룹의 조직을 책임 진 중간 당사자는 중간 수준의 동료를 조직하여 소주의 캉랑 코트에 가서 프로세스 관리를 연구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분명한 책임, 공정성, 합리성, 상호 억제 및 효율적인 운영이라는 원칙에 입각 해 병원 전체는 "파일 정리, 시행, 실행 및 감독"이라는 별도의 시스템을 구현하고 초기에는 시험 작업 흐름 수용 메커니즘을 수립했습니다. 신청, 청문, 서빙, 마감, 접수 등과 같은 다양한 단계에서 시험 작업을 배열하고 추적하며, 시험 시간 및 시험 기간을 엄격하게 규정하고, 시험의 모든 측면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시험 작동 과정을 강화하기위한 경보, 감독 등의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과도한 재판을 피하기위한 효과적인 감독. 그 해에 총 재판 건수를 초과 한 건수가 5 건으로 75 건 감소했습니다.
3. 사례의 품질 평가와 감독을 강화한다. 품질 평가 및 사례 평가를 기반으로 사례의 품질 평가를 중심으로 한 감독 메커니즘, 불법적 인 재판에 대한 조사 메커니즘, 목표 책임 평가 메커니즘 등 사례의 품질을 표준화하기위한 "3 가지 감독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 할 것입니다. 주요 검사, 무작위 표본 추출 및 월간 평가가 채택 될 것이며, 시험 활동은 포인트와 효과를 결합하여 감독 될 것입니다. 총 2,133 건의 사건을 연중 조사하고, 34 건의 사건을 재조정하여 청문회를 개최하였으며, 6 건의 관련 항목을 조사 하였다.
4. 축적 된 사례를 적극적으로 정리하십시오. 병원 당 그룹은 집계 된 사건들을 포괄적으로 정리하는 것을 사법 공의를 보호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고 법정 한계 내에서 결론을 내릴 수없는 기타 복잡한 이유를 분석하고 계획을 분석하고 책임을 분명히하며 정기적으로 사건을 종결한다. 11 월 말 현재 누적 된 사례가 완전히 검토되었습니다. 9 월을 시작으로 병원 전체가 "100 일간의 사건 처리 경쟁"을 시작하고 사례 처리의 품질과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건의 해결, 평가 및 품질을 10 일마다 통보하고 처음에는 재판과 집행의 양심을 실현했습니다.
5. 심판 문서의 심판 활동을 수행한다. 병원 당 그룹은 판결 문서를 사건 처리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으로 간주하고 판결 문서의 표준화 및 개혁을 강화한다. 판단 문서의 형식에 대한 요구 사항은 통일되며, 내용 요소는 표준화되어있다. 그 해 동안 조직은 문서의 형식, 사실 인정, 증거 사용, 논증, 말의 표현 및 법의 적용의 여섯 부분을 포함하여 두 번의 심판 평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 년간의 노력을 통해 법원의 판결 문서의 질과 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6. 사무실의 현대화를 장려하십시오. 전체 병원은 근면, 성실한 법원, 강력한 과학 기술 기관 및 향상된 투자 정신을 전진 시켰습니다. 각 판사를 위해 컴퓨터 화되어 사건 처리 및 시험 관리의 전산화가 실현되었습니다. 법원의 포괄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무소 현대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금 모금, 연구 실시 및 네트워크 구축 강화를 통해 우리 연구소는시 법원에서 3 단계 네트워킹 작업을 실현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또한이 병원은 주정부 파일 관리 평가 및 수용을 99.6 점으로 완료했습니다.
리더십 강화 및 팀 빌딩의 활발한 강화 당 그룹은 깨끗한 정부 건설, 학습 법원 건축, 엄격한 관리 및 팀 빌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기위한 조치를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둔 테마 교육 활동의 기회를 1 년 동안 취했습니다.
1. 진지하게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과거 검토, 미래 개방", "감독과 관리 강화, 사법 정의 보장"을 주제로 지방 고등 교육원이 전반적으로 배치됨에 따라 당 그룹은 보관소, 사례 조사, 시스템 개선, 정류 및 기타 형태의 연구를 통해 연구를 진지하게 조직하고 실행했다. 병원 전반에 걸쳐 다양한 학습 및 교육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전체 병원에서 경찰의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목적 인식을 강화하고, 사법부가 시범 작업의 지침 이데올로기임을 명확히합니다. 테마 교육 활동을 통해 8365 건의 자문, 61 건의 사례 조사, 병원 전체의 규칙 및 규정 제정 및 개선 등을 책으로 집계하여 사법 제도에 대한 13 가지 구체적인 조치와 의견을 제시했다.

2. 청결한 정부 건물을 고수하십시오. 당 그룹은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중요시하며 연초에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대한 책임을 물었고 개인적으로 책임을지고 책임 책임자는 공동으로 "한 가지 책임과 두 가지 책임"을 지키고 파티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이 당 그룹 회의에 종종 포함되었습니다 연구 및 분석, 연구 및 교환, 적시 연구 및 조치. 정당의 일원은 "5 개의 부정확", "5 개의 심각성", "4 개의 엄격한 통제", "4 개의 단호하게 멈추는"및 다른 차량, 주거, ​​공식적인 응접 및 기반에 징계 검사를위한 중앙위원회의 관련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한다. 엔지니어링 및 기타 측면에서 위반 사항은 없습니다. 당 그룹은 징계 점검 및 감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원하며 증상과 근본 원인 및 포괄적 인 관리를 준수합니다. 사법권 및 집행력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6 금지"및 "13 존재하지 않는 행위"조항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인민 서신에 반영된 사람들과 사안에 대해 적시에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부패한 정부 체제를 고수한다. 서신 및 방문 감독은 감독자를 고용하여 외부 감독을 강화합니다. 1 년 동안 병원의 법규 위반 사례는 없었습니다.
3. 학습 법원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판사의 학문적 자격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법무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법학부에서 학업 교육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심사 위원을 조직하여 대학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2003 년 말 현재, 법대 대학원은 총 인원의 75 %를 차지하고 두 번째는 대학원 및 기타 학업 자격에 참여할 자격을 갖춘 심사 위원을 선발하는 것입니다. 당 그룹은 인재 육성에 중점을 두어 고등 교육 정책을 준수하고 정책 지원을 고수하며 자금 지원을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남경 사범 대학교 대학원 과정에 5 명의 경찰관이 선발되었으며 11 명의 경찰관이 전국 법학 석사에 참여했습니다. . 세 번째는 시험 연구에 중요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2 차 시범 조사 회의는 시운전 및 법원 관리의 새로운 상황과 문제점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총 84 건의 연구 논문이 연중 내내 작성되었으며, 31 개 논문이 지방 중급 인민 법원과 지방 고등 법원에 의해 선정되었으며, 경찰 재판의 수용 능력과 이론 분석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4. 간부 인사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우선 양방향 선발과 경찰관 교환이 진행되었고 10 명의 경찰관이 게시물을 교환했다. 두 번째는 직업 승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총 12 명의 뛰어난 재판관이 자체 등록, 회의보고, 민주적 평가, 조직 검사, 공고 및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임명 등을 통해 판사에게 홍보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심사 위원의 평가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판사의 평가 기준에 따르면, 16 명의 판사가 조직 검사의 형태로 판촉되었습니다.
5. 법원의 지도력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학습, 정치,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팀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파티 그룹의 중앙 그룹은 정기적으로 공부하고 토론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이론적 기준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학교의 주요 지도자들은 파티 클래스를 주도하고 16 가지 영혼을 배우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작년에는 주제 교육 활동과 함께 솔직한 대화와 비판, 자기 비판 활동이 팀 구성원들 사이에서 진행되었으며, 시범 작업, 팀 구축 및 작업 스타일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당 그룹은 진지하게 조사하고 의견을 개선하고 지도력 팀을 강화했습니다. 법원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고, 조치를 취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중급 간부 건설을 핵심 포인트로 삼는다. 민주적 인 중앙 집중을 고수하고 민주적 인 업무 방식을 수행하며 모든 업무를 병원에 배치하고 커다란 결정을 내린다 우리는 의사 결정의 과학적 본질을 확인하고 의사 결정이 모든 사람의 승인을 얻도록 집단적으로 결정하고 연구하기 위해 당 그룹 회의를 열어야한다. 현재 병원의 주요 그룹은 강력하고 단합되어 모범을 보이며 정신을 해방시키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의 일을 돌아 보면, 우리 학교의 모든 일이 오르막을 타고 올라가고 있으며 어떤 결과를 얻었습니다. 왕 위원장은 작년에 두 차례 병원을 방문해 법원의 업무를 충분히 확인했으며 중급 인민 법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 중국 과학원 당 그룹의 연구는 2003 년에 지방 법원의 선진 집단으로 우리 병원을 추천하여 Yangzhou Daily에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업적의 성취는 당의 일에있어서 당 그룹의 노력의 결과 일뿐 아니라 중급 간부와 모든 경찰관들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이기도합니다. 저는이 기회를 빌어 병원의 지도력과 경찰을 대표합니다. 진심 어린 감사와 따뜻한 애도를 표합니다!
둘째로, 직무와 성실성, 그리고 지난 해 근무 경험의 개인적 수행의 주된 상황은 법원의 선임 연구원으로서, 훌륭한 일을하고, 성실하고, 성취하며, 성취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측면 :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행동의 선구자로서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정치 분야 이론을 의식적으로 구현하는 것이 필요하다.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은 좋은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나는 언제나 양심적으로 이론을 연구하고 특히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표현"에 대한 중요한 생각, 끊임없이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학습 효과를 향상 시키며, 이론적 토대를 강화한다고 주장 해왔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요소가 더욱 강화되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이 수립되고 손의 권력을 올바르게 볼 수 있고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정확하게 볼 수 있고 명성과 재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의 목적에 대한 개념이 더욱 강화되었고, 당과 국민의 이익이 가장 큰 관심사로 받아 들여질 수 있으며, 국민과의 혈연 관계가 항상 유지됩니다. 그것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더욱 심화 시켰으며,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가지고 법원의 작업을 항상 안내하고 측정 할 수 있으므로 시범 작업에서 "Three Representatives"를 구현하고 실천하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법은 최신 법률과 규정 및 사법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사법 지식과 사법 개념을 적시에 업데이트하며, 사법 개혁의 최신 개발을 숙달하고, 재판과 법원 개혁을 유지하는 데주의를 기울이면서 법원 업무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병원의 모든 일의 원활한 개발을 안내하는 일의 최전선.
우리는 정직과 자기 훈련의 원칙을 고수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사법 분야의 부패에 반대하고 방지해야합니다. 법원 팀은 싸고 핵심은 리더십에 달려 있습니다. 당과 인민은 나에게 권력을 주었고 당과 국민의 신뢰이며 당과 국민을 위해 일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나 자신을 위해 자기 이익을 추구 할 힘이 없다. 내가 Guangling의 학장이 된 이래로 나는 항상 더 엄격해질 것을 스스로에게 경고했다.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항상 민주주의 중앙주의의 원칙을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관해 이야기하고 팀 구성원들은 환기시키지 않았고 대만을 해체하지 않았으며 작은 것들의 원리와 작은 것들의 스타일을 강조했다. 민주적 의사 결정의 표준화와 제도화를 보장하기 위해 당 그룹의 절차 규칙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깨끗한 정부 문제에 관해서는 "공산당원 및 주요 간부의 성실성에 대한 몇 가지 지침"과 주요 당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위한시 당위원회와 지구위원회의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 할 수 있으며 항상 부패와 부패에 대한 확고한 방어선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받아들이지 말고, 뇌물을받지 않으며, 병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항상 성실성과 자제력을 유지하고, 모범을 보이며 경찰에 대한 모범을 보이십시오. 나는 의로움이 한 유닛의 영적인 기둥이라고 느낍니다. 악한 영은 부패를위한 번식지이며,의와 악은 양립 할 수 없습니다. 훌륭한 법원은 법원 문화와 자부심이 좋은 훌륭한 환대를 가져야합니다. 법원의 판사 세대를 감염시키고 영감을주고 영감을주는 영적 부입니다. 따라서 작년에 하원당 당은 8 개 서식으로 된 "정의, 엄격함, 실용주의 및 돌봄"스타일을 제시하여 전체 병원의 건설과 발전을 좋은 계기로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재능의 선발과 재배에 중점을두고 사람들의 선택에있어서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막아야합니다. 선도 간부로서 우리는 재능을 돌보아야 할뿐만 아니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적극적으로 재능을 길러야합니다. 성능. 후보자들과 사용자들 사이에서 우리와 당 그룹은 "당과 정부의 주요 간부의 선출 및 선출에 관한 규정"과 지구위원회의 조직 부서의 관련 조항을 양심적으로 시행 할 수있다 심사 위원과 중급 간부 선출은 경쟁과 민주적 절차에 달려있어 간부 선출과 임명을 보장한다. 재능의 민주화로 뛰어난 인재가 군중에서 눈에 띄게되었고 기본적으로 법원 내 최고의 사용을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개혁과 혁신 정신을 지녀야 마음을 해방하고 사실에서 진리를 찾고 시대에 맞게 진보하며 법원의 다양한 원인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야합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진리를 추구하고 시대와 함께 진보하고 의식적으로 개혁을한다는 사실을 주장합니다. 법원의 발전에 중점을 둘 수 있고 법원의 업무가 당의 지도력과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하에 놓여 야하며 중국의 WTO 가입의 새로운 상황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경제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을 지원하기위한 견지 이데올로기를 확고히 확립해야한다고 제안했다. 전체 병원의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적극적으로 법원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는 방법과 수단을 모색하고 병원 전체에서 일련의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행함으로써 법원의 업무가 항상 활력으로 가득 찼습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확한 결정을 내리고,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개혁을 심화시키고, 법원 업무 개발의 새로운 분야와 새로운 영역을 계속 탐구하기 위해 조사와 조사를 계속해야합니다. 나는 조사와 연구가 리더십 표준을 높이고 법원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깊이 생각합니다. 지난 해의 중요한 토대였던 저는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보장하기 위해 수사와 광범위한 논의를 거쳐 결정을 내 리도록 항상 주장했습니다. 우리가 선구자로서 조사하고 연구하는 것을 주장하기 때문에, 우리가 내리는 결정은 마음의 근원이며 법원의 주도권을 확실하게 파악합니다.
새로운 직업 전망을 열어 나가기 위해 법원의 지도부 위치에 변화를주기위한 헌신과 헌신의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리더십이 지위, 명예 및 책임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포기하고 뒤에 머물러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Guangling 법원의 학장으로서 나는 항상 네 가지 테스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주요 책임 테스트입니다. 법에 의해 주어진 성스러운 사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내부 관리를 잘 수행 할 필요가 있으며, 두 번째는 엄청난 압력의 시험입니다. 무거운 재판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 병원 전체를 이끌어야 할뿐만 아니라 복잡한 모순을 다루고 안정을 유지하며 발전을 촉진해야하며 세 번째는 깨끗한 정부 건설의 시험입니다. 정화하고 자기 훈련 할 필요가 있지만, 병원의 완전성에 대해 좋은 일을 할뿐 아니라 사회의 모든 유혹에 저항해야하며 네 번째는 적자 생존의 시험입니다. 다양한 과제를 완수해야 할뿐만 아니라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문제를 계속 연구하고 계속 나아가 야합니다. 힘들어하는 일과 시험에도 불구하고 나는 다재다능한 사람이 될 필요가 없지만 항상 강한 전문성과 책임 의식을 유지하고 항상 병원 전체의 원인을 마음 속에 걸기 때문에 지상에서는 정신과 헌신적 인 헌신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마음과 한 마음의 모든 상황, 방향, 몸, 그리고 일. 나는 내 마음에 돈을 지불하고 땀을 흘리므로 Guangling Court의 열심히 일한 좋은 직장을 소중히 여기며, 직장에서 나를 이해하고 도와 주신 경찰에게 더욱 감사드립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성과를 요약하면, 업적은 주로 지구위원회와 고등 법원의 올바른 지도력과 지도력에 기인합니다. 모든 경찰관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내가해야 할 일을하십시오. 업무 능력과 리더십 기준의 한계로 인해 여전히 많은 문제와 결함이 존재하지만, 사람들의 희망과 리더의 요구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조사와 심층적 인 연구에서 강조되는 많은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상황을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는 없으며 포괄적 인 것은 아니며 이미 배치 된 작업에 대한 감독과 감독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부 작업을 추가로 구현해야하며 입장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경찰과의 의사 소통은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경찰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은 잘 이해되지 않고 있으며 경찰이 반영한 문제 중 일부는 빠르지 않으며 그 해결책은시의 적절하지 않습니다. 전체 병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팀의 전체적인 질은 상황 발전의 요구에 완전히 부합 할 수 없으며 소수의 심사 위원의 사법 개념 및 비즈니스 역량은 법원 업무 개발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으며 소수의 심사 위원은 업무 스타일이 좋지 않으며 전문 윤리가 약합니다. 사례 취급의 품질과 효율성은 여전히 ​​높지 않으며 불법적 인 재판이 여전히 발생합니다. "두 법원"건설은 목표에 아직 도달하지 못했고 법원의 개념은 수립하기가 어렵다.이 문제에 대해 나는 당 그룹의 동료들을 중시하고 신중하게 연구하고이를 극복하고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학업을 더욱 강화하고 결점을 극복하며 시대와 개척 정신,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며 당과 인민을 되찾기 위해 병원 전체 발전에 더 큰 공헌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신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