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당원 자체 검사 보고서


보고서 1 : 교육을 통해 나는 공산당 선생님의 의무를 더욱 분명히했으며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다음과 같이 신중하게 분석하고 요약했습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

나는 중국 공산당 지도력을지지하고 사회주의 조국을 사랑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생각을 배우고 공개한다. 심층적 인 연구와 과학 발전 개념의 아이디어에 대한 이해, 그리고 그들의 교육 활동을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료를 결집시키고, 직장에서 학생들을 돌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힘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면에서 항상 당사자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부합합니다. 솔직히, "유급 사교육"을 거절하고 "부모의 선물"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보충 자료 및 기타 필수품을 상각하지 말고 학생과 학부모의 자료를 요구하거나 수락하지 말고 부모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일을 스스로하지 않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위반하는 행위를하지 말아야합니다. 학생들에게 체벌이나 위장 된 체벌은 없습니다. 당의 교육 사업에 충실하고 법에 복종하며 자격있는 공산당의 기준을 준수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십시오.

둘째, 작업 :

나는 심각하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않습니다. 이 일은 부지런하고 진취적이며 진취적이며 혁신적이고 교육 및 개혁 개혁에 적극적으로 관여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수용 할 수있는 능력이 강합니다. 교실에서 나는 배운 교수 이론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주관적 자세를 최대한 발휘하고 "모든 학생의 평생 개발을위한"개념과 일치하는 교실 수업을 지속적으로 요약, 피드백, 개선 및 최적화합니다.

셋째, 단점과 결함 :

1.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연구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론 지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구해야 만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독립적으로, 차분하게 판단하고, 맹목적인 순종을 덜 확신하게 생각해야합니다.

2. 일과 삶에서 때로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주관적인 의지, 창의력 부족 및 창의력 결핍으로 일을하는 데 익숙하며 진보와 발전의 속도에 영향을줍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학교의 학교 운영 생각을 결합하고 축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선진 교육을 생각하고 수업 아이디어, 개념, 방법 및 관행을 결합하여 교육 자료를 연구하고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넷째, 다음 단계는 방향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나는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의 기회를 통해 개선의 방향을 명확히 연구하고 시대와 사회가 우리에게 위임 한 중요한 임무를 느낄 수있는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지식을 향상시키고, 업무 혁신을 가르치고, 항상 학생들을 돌보며, 학생들이 모든 방식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하나는 실행을 개선하고 책임을 져야합니다.

학교장에게 배정 된 업무는 완수 될 것이지만, 주도권 행사의 부족은 항상 정신에 달려 있습니다. 장래에는 학교장의 협조를 완료하려고 노력합니다. 교장이 요청하지 않으면 학교의 전반적인 발전 호의적 인 것, 생각해라, 감히 감히 감히 그렇게해라.

두 번째는 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작업에서 우리는 관성을 극복해야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완료 될 작업을 위해 우리는 계획을 가지고 아이디어를 찾고 앞으로 생각하고해야합니다. 기다릴 수 없어, 의존하고, 의지에 의존하고, 그렇지 않으면 예기치 않은 일에 직면하여, 그들은 급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업무에 질이 없다면, 당신은 고갈 될 것입니다.

세 번째는 팀워크를 갖는 것입니다.

작업에서 우리는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리더십 팀 구성원과 의견을 교환하고 합의에 도달하며 작업의 표준화 및 일관성을 달성 할 것입니다. 당신이 화합에 도움이된다면, 더 많은 것을 말하고, 화합에 도움이되는 더 많은 일을하십시오.

네 번째는 교사에 대해 더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삶에 덧붙여, 교사에 대한 관심은 비즈니스 지향적이어야합니다. 특히 젊은 교사와 열등 학급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더 많은 의사 소통을하고 공통된 결함을 찾아 내고 다른 사람들과의 격차를 줄이고 단축 할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의무는 자신과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문제의 각도가 변경 될 때만 태도가 바뀌고 조치가 더 효과적입니다.


보고서 2 : 이번 회의의 정신에 따라 이번에는 "규정"을 주제로 한 민주주의 생활 회의가 시작되었는데,이 연구 기간 이후로 저는 실제 작업과 긴밀하게 결합하여 비판과 자기 비판을 통해 일이 있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됩니다. 결점과 결함.

첫째, 자기 시험의 단점

1. 이론적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고 이론적 인 문해력이 충분히 높지 않다. 매일의 일과 삶에는 수동 학습, 덜 적극적인 학습, 자신의 학습 관심과 습관의 배양이 없으며, 학습 표준이 충분히 높지 않고 학습이 충분히 깊지 않으며 체계가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2. 이데올로기 적 해방만으로 충분하지 않고 혁신 정신이 강하지 않다. 조직적인 업무 경험이 부족하고 선구자 적이며 혁신적인 의식이 결여되어 있고 단계적 과제를 완수하는 동안 첫 번째 정신이 될 수있는 대담한 보수주의 사고, 안정과 혼란을 위해 노력합니다.

3. 목적 의식이 퇴색했다. 주로 작업의 검사 및 구현 작업 충분하지 않습니다, 마을 상황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는 때로는 무서운 분위기가 아니며, 작품은 걱정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4. 간부들의 역동적 인 이해와 의사 전달이 부족합니다. 간부와 간부 및 대중 간의 의사 소통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집 된 의견과 제안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둘째, 정류 조치 및 향후 노력 방향

1. 학습 의식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습 의식을 높이고, 언제나 맑은 정치 정신을 유지하고,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고수하고, 올바른 정치적 위치를 강화하고, 올바른 정치 견해를 세우고, 당의 진보 된 성격을 강화합니다. 과학 발전 개념과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이론과 같은 당의 최신 이론적 업적에 대한 연구. 자체 정치 이론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이론과 실무의 결합에주의를 기울이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학습을 촉진하고, 서로 배우고, 이론을 사용하여 실습을 유도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2. 개척하고 혁신하는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부지런히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프로젝트의 주도권과 예측 가능성을 높이고, 감히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새로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방식을 찾고 창의적으로 작업하십시오. 또한 전반적인 상황 인식, 책임 인식 및 혁신 인식을 강화하고 관련 작업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업무 혁신에 혁신을 이루기 위해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3. 작업 스타일을 추가로 변경하고 구현 노력을 증가시킵니다. 일상 업무를 없애고 풀뿌리 검열과 안내 작업에 깊이 들어가 풀뿌리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야하며, 보고서와 독서 자료를 듣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경험을 요약하고 문제를 발견해야합니다. 본격적인 조사와 연구를 바탕으로 실천적인 대책과 방책을 수립하고 모든 상황을 파악하기위한 자신감과 의지를 단단히 파악하고 발생하는 문제에 철저히주의를 기울이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자체 시험 보고서

4. 양심적으로 당의 규율 및 주법 및 규정을 준수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의 선임 간부 조항을 엄격히 집행하며 대중의 권리와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윤리 및 품질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기르고 고귀한 영적 추구를 유지하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요컨대, 저의 존재하는 문제는 제가 요약 한 것뿐만 아니라 앉아있는 지도자들에 의해 비난 받아야 할 많은 발견되지 않은 단점들입니다. 앞으로도 발전하고 발전하며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고 단합하여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조직을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 시키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