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최신 당원 자체 시험 보고서


보고서 1 : 풀뿌리 조직과 당원 대다수의 우수성을위한 선구적인 경쟁은 당 중앙위원회가 풀뿌리 당 조직을 혁신하고 강화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이 활동을 통해 탁월함을 위해 경쟁하기 위해 주도권을 행사할 필요성과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열심히 일할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였습니다. 내 존재의 주요 문제, 이데올로기 적 뿌리 및 미래 노력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그들 자신의 존재에 대한 몇 가지 문제들

1. 학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론적 인 연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작품에서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 이론, 시장 경제 이론 및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는 그 높이를 언급하지 않았다. 특히, 이론적 인 연구가 체계적이지 않고, 학습이 여전히 표면에 있으며, 충분히 받아 들일만한 깊이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가끔은 특정 작업에 대해서만 신경을 쓰며 의식적으로 시간을 쥐어 짜기 위해 여유롭게 배우고, 여유롭게 학습하고, 바쁜 학습을하지 않으며, 때로는 신문을 읽는 중 일부는 헤드 라인, 일부 이론적 문제, 특히 일부의 결과를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쟁점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깊지 않아 가능한 한 빨리 이론적 인 수준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2. 정치 이론의 내용은 시장 경제 이론, 법률 지식, 컴퓨터 지식, 과학 및 문화 지식 등의 연구가 덜되어 결과적으로 지식이 충분하지 못하다. 이데올로기 측면에서 당원과 교사는 포괄적 인 자질을 가져야하고 더 많은 지식 습득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야하며, 그들이 특정 정치 이론을 가지고 있으면 다른 점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교육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상황을 비판 할 때 자기 비판이 많으며,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 것은 대담하지 않고 합리적인 것이 아니며 동료의 감정을 상하게하는 데는 도움이되지 않는다. 현재의 기후도 동일하며 심각한 비판과 자기 비판이 반드시 문제를 해결하지는 않을 것으로 믿어집니다.

4, 작업 방법은 때로는 충분하지 않은 전략, 충분한 전략, 특히 그룹 내 동지의 비판, 때로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일만큼 충분하지 않은 결과는 동지가 가끔 더 완고하게 나타납니다. 나는 일하는 방식과 일을하는 예술의 중요성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나는 항상 나의 인도 이데올로기가 좋고 방법 론적 문제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동료들은 서로를 이해할 것이다.

5. 직업 요구 사항. 표준 작업 요구 사항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작업의 완성에 만족하고 품질의 양과 품질은 유기적으로 결합되지 않았으며 통계적 개혁과 밀접하게 관련되지 않았습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통치자는 충분히 높게 설정되지 않으며 작업을 만족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6, 혁신의 작품.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 리더십에 만족하는 것, 코냑을하는 것, 덜 적극적이고, 혁신이 부족하고, 창조적으로 일을하며, 젊은이들의 젊고 열정적 인 일 열정이 부족하고, 융통성이 부족합니다. 당황한 생각과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개념은 일관되게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7. 조정 능력이 강하지 않으며, 어떤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은 작으며 때로는 일이 자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가난하고 사교적 인 사람이고이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지 않았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진정한 재능 외에도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스스로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평소의 일에서 나는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에 관계없이 활발하지 않고 특히 리더십과 동지들, 의사 소통이 적고 사회와의 통합 정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만 일합니다. 나는 일이 끝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때로는 일이 자세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위의 문제의 근원

위의 단점을 분석 한 후, 자신의 깊은 해부학 후, 나는 그 문제의 심각성을 깨달았다. 특정 상황의 특정 분석 방법에 따라 분석합니다. 실제로는 엄격한 요구 사항의 결과가 아닙니다. 이것이 오랫동안의 경우라면, 엄격하게 자신을 제한하지 않고 서로에게서 배우기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그 전망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일에 열정적이며 항상 내 일에 책임감을 느끼지 만, 나는 항상 내가 다소 편하다고 느낍니다. 특히, 나는 내 자신을 생각하고시기 적절하게 적응할 수 없었고, 외적 요인도 너무 무거워서 동기 부여와 진보 정신을 갖게했습니다. 과거에는 내 단점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 단점을 알고 항상 저를 제거 할 변명을했습니다. 심지어 그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고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진전에 좋지 않으며 개발과 성장에 심각하게 손상을줍니다.

뿌리로 돌아가서 실제로는 삶과 세계에 대한 전망이 흐려지는 문제입니다 많은 부분을 모호하게 이해하고 사회 발전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으며 객관적인 존재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없으며 이는 또한 자신의 학습을 완화시키는 결과입니다. . 자신의 주관적 의식, 자기 존재의 문제, 자신을 이해하는 것, 자기를 변화시키는 것, 객관적 세계의 영향력을 강조하는 것, 불변성, 공포의 존재,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의식을 강조하지 마십시오. 부정적 사고는 삶의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동기 부여 부족, 공격성 강하지 않으며 개혁 자체의 힘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삶의 목표는 충분히 명확하지 않으며, 국가의 급속한 발전과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결합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연구 계획은 명확하지 않으며 전체적인 품질의 발전으로는 고려되지 않으며, 작업의 전반적인 발전으로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보통 나는 자신에 대한 분석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물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나는 내 마음의 깊이를 파고 들지 않았습니다. 단지 표면적 인 우울함과 후회 일뿐입니다. 이것은 또한 가치면에서 어떤 문제가 있음을 보여 주며 큰 일을 파악하는 데에도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충동적인 정신력, 충동적인 정신력, 성공을 모색하는 열망이 있습니다. 충분한 인내심과 불충분 한 행동이 없습니다.

셋째, 정류 조치 및 향후 노력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론 이론, 그리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삶에 대한 우리의 시각을 더욱 바꿔야합니다. 근대 과학 및 문화를 연구하고,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수립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수준을 개선하고, 사람들을위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능력과 레벨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제한하며 항상 자신에게 경고합니다. 내 자신의 결점을 완전히 인식하는 근거로, 나는 결정적이고 눈에 띄지 않는 작업의 문제를 바꾸려고 노력할 것이고, 직장과 삶에는 불만족스러운 것들이있다. 나는 나 자신의 이유를 발견 할 것이다. 느슨 함을 극복하고, 삶을 수립하며, 목표를 설정하고, 불이익을 돌리고, 진보를위한 원동력이되지 못하고, 강한 싸우는 힘을 유지하며, 항상 적극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장점을 유지하십시오.

세 번째는 작업 진행과 전반적인 개발을 기반으로 모든 유용한 지식을 배우는 것입니다. 경제, 정치, 문화, 과학 기술, 법률, 경영, 역사와 같은 기초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고 현재 직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기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맑스의 심오한 이해와 유연한 사용으로 이러한 측면에서 배웁니다. 교리 이론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측면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배우고, 오늘날의 세계에서 문명의 진보를 반영하는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경험을 배우고 지식과 자기 재배를 추구하기 위해 "특별"과 "보"를 결합합니다. 총 진보로 인해 지식 구조가보다 합리적이고 개별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공산주의에 대한 믿음을 강화하고, 확고한 신념을 지키고, 목적을 명심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시키고, 먼저 일하고, 민주주의를 결집하고, 기준을 엄격히 준수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다섯 가지 고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의식을 고집하고, 장기간 지속하며, 연습을 준수하고, 포괄 성을 고수하고, 과학을 고수하십시오.

중국의 특징을 가진 사회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당의 기본 이론, 기본 노선, 기본 프로그램 및 기본 경험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견해, 고난을 견뎌내고, 기꺼이 희생하고, 기꺼이 희생하고, 빈곤을 견뎌내고,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전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두 가지 필수"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공산당원들의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관은 권력, 지위, 관심사, 일에 대한 태도에 대한 그의 견해를 결정한다. 이는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질에 대한 구체적인 표현이다.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고난을 겪고 즐기기 만하면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들에게 공산당원들의 선진 이미지를 구축 할 수있을 것입니다. 고난을 겪고 기꺼이 기꺼이 감수하십시오. 파티원의 신분을 명심하고 모든 일에 앞장 선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공산당원들의 정체성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평범한 사람들과 혼동하지 말고, 지나가는 것에 만족하지 말고,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에 대해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합니다.

현대 과학 기술을 배우고 전문 지식, 좋은 업무 계획 및 작업 과제, 제작 과제를 게시하고 최고 수준의 전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좋은 일을하고 더 많은 결과를 낳습니다. 당신이 앉아서 마음껏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면, 빈곤과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사랑에 전념하고, 열심히 용감하며, 기꺼이 희생하고, 명예와 지위를 정확하게 다루며, 다양한 악천후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 할 수 있어야하며, 정직하고 깨끗하며 부패에 저항 할 수 있어야합니다. 변경하십시오. 정 피민 (Zheng Peimin)과 같은 공산당 당원들의 선행을 연구하고, 그들의 결점과 단점을 더 점검하고 통제하며, 방향을 개선하고, 부지런히 연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자격있는 공산당원과 양질의 일꾼이되도록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저는 발전과 발전을 도모하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며 직무를 완수하고 열심히 일하며 모든 열정을 일하기 위해 기꺼이 노력합니다. 우리는 당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정치적 견고성, 탁월한 작업 스타일, 전문성, 열심히 일하는 성실함, 엄격한 규율에 따라 엄격히 요구해야합니다. 우리는 일과 삶과 사회에서 선봉과 모범이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당원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해야합니다. 실용적인 행동으로 공산주의자의 진보 된 성격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보고서 2 :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연구를 심화하고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도자와 동지들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신중한 조사를 거쳐 자신의 생각, 업무, 규율, 스타일 및 기타 측면과 접촉하고 대조를 이룹니다. 자신의 정치적 비즈니스 연구, 규율, 전문성 및 일할 수있는 능력을 스스로 분석하고 자신의 존재 문제를 발견하고 깊이 생각해보고 이제는 자신의 업무, 생각 및 스타일의 문제를 다음과 같이 분석합니다.

첫째, 조사와 결함의 문제

1. 학습이 충분히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의식적이고 활동적인 시간 학습 학습, 비즈니스 참여가 적고 새로운 것들과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숙달이 적으며 연습을 안내하는 이론을 사용하고 작업 격차를 촉진합니다.

2. 목적의 개념이 퇴색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목적은 충분히 강하지 못하며,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을위한 정보 서비스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여 새로운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없으며 아이디어를 자유롭게하지 못합니다. 개혁과 혁신의 정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객관적인 어려움이 강조됩니다.

3.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때로는 일을 처리하는 태도를 다루어야하고, 나는 지구에 내려와 있지 않았으며, 항상 내 작업에서 지름길을 찾고 싶습니다.

둘째, 문제의 근본 원인을 분석합니다.

위의 문제의 존재는 특정 객관적인 이유가 있지만 주관적인 이유에 의해 주로 발생하지만, 문제는 표면에 뿌리가 마음에 태어난, 분석의 깊은 수준에서,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

1. 정치 이론 학습은 체계성이 부족하다. 이론의 중요성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는 가치가있는 높이까지 올라가지 않았고, 형태로 멈추었으며, 시간의 개념은 강력하지 않고, 산발적 인 시간은 활용되지 않았다.

2.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개념은 약하다. 나는 내 입장이 높지 않고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작업이 때로는 충분히 깊지 않아 업무의 열정과 주도권을 무시하고 국민의 중요한 지위와 근본적인 이익에 대한 이념적 방치를 초래하고 국민의 중요한 역할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3. 작업 방법은 간단합니다. 때로는 사물을 다루는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고 혁신 정신이 없으며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견고하지 않고 문제가 깊이 분석되지 않고 사고가 심하지 않으며 작업 방법의 개선으로 인해 업무에 동기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인해 일부 작업의 수동성이 증가하고 개인 작업의 어려움이 커지며 때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시험 보고서

셋째, 정류 조치 및 아이디어

"건설의 해"캠페인의 지속적인 심화와 함께, 자체 시험 활동을 통해 나는 내 자신의 문제를 더 잘 알게되었고, 실수를 바로 잡고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키려는 자신감과 결의를 강화하게되었습니다. 내 미래의 작업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1. 평생 학습 철학을 수립하고 학습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학습 시간의 구현, 학습 내용의 구현, 학습 효과의 구현, 도형에 대한 반대 및 통과라는 세 가지 구현을 달성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철저히 이해하고,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기술을시기 적절하게 습득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작업 방식을 탐구하고, 시간을 앞당기 고 혁신적인 전시 이미지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목적의 개념을 강화한다. 이상과 신념은 사람들의 생존의 기초입니다 공산당원으로서 우리는 항상 공산주의의 굳건한 이상을 우리 몸의 기초, 투쟁의 동기와 행동의 조화로 간주하고 대중을위한 정당을 세우며 기꺼이 공헌하고 확고하게 확립해야합니다 사람들을 온전히 섬기는 아이디어.

3. 높은 수준의 정치적 책임을 지키고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을 수립하십시오. 선교에 대한 열정과 헌신적 인 노력으로 온전하고 부지런하고 탄탄한 업무 방식으로 당과 인원이 배정한 임무를 완수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방법을 생각하고, 감히 대담하게 관리하고, 원칙을 고수하고, "좋은 노인"이되지 말아야한다. 개척과 혁신을 위해 용감한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을 전진시키고, 감히 이기고, 동료와 친구가되고, 새로운 직업 전망을 열어 가려고 노력하십시오. 자체 시험 보고서

간단히 말해서 새로운 요구와 새로운 임무에 직면하여 우리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노력을 배가하며 모든 임무를 잘 수행하고 국민을위한 파티에 더 많이 기여해야합니다. 앞으로도 간부 스타일의 업무 활동이 변모함으로써 우리는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일을 잘하고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자격 있고 유능한 간부가 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