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공공 노선자가 진단 보고서


보고서 1 : 현재 모든 수준의 비서 업무 부서는 CPC 중앙위원회와 Xi Jinping 사장이 제안한 인기있는 회선 교육 실습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관련 요구 사항 및 작업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민간 경찰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교육 및 실무 활동의 물결을 신속하게 시작했습니다. 경찰의 목적에 대한 인식과 경찰 업무 방식의 변화는 국민을 돕는 데 큰 역할을했으며, 정당한위원회의 활동과 정당위원회 및 정부와 국민의 모든 계층에 대한 경찰의 명성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이유로 인해 교육 실무 활동의 개발에는 여전히 문제점이 있으며, 이제 풀뿌리 교통 경찰 부서의 구체적인 현실을 결합하여 대중적인 교육 실무 활동을 수행합니다.

첫째, 인기있는 선거 교육 실천 활동의 중요성과 비서 실무 부서의 요구 사항

당사자의 대중적 교육 및 실무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은 당사자의 사명, 책임 및 책임에 대한 심오한 이해와 그 원인의 발전과 인민의 의지에 직면 한 어려움, 도전 및 위험에 대한 분명한 판단입니다. 요구 사항과 기대에 대한 긍정적 인 반응은 당의 제 18 차 전국 총회에서 정한 목표를 실현하기위한 필연적 인 요구 사항이며, 당의 선진 성 및 순결 유지, 당의 판결 및 지배 상태 통합 및 국민의 강한 반발을 피할 수없는 불가피한 요구 사항입니다. 미해결 문제의 피할 수없는 요구 사항 인이 세 가지 "필요한 요구 사항"은 사람들의 회선 교육 실무 활동의 큰 의미입니다. 비서 업무과에서는 대중 교통 교육 실천 활동의 실시는 교통 법규 정비, 교통 위반 조사, 교통 안전 교육, 도로 숨겨진 위험 조사 등의 기본 작업을 기반으로 국민의 법 집행을 극대화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평화 롭고 만족스럽게 생활하고 일할 수있는 안전하고 부드럽고 조화롭고 질서 정연한 도로 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현 비서관은 대중적인 노선에서 주요 문제를 실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경찰의 개인적인 문제. 첫째, 규율과 스타일을 수립 할 때 경찰의 명령이 다소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경찰은 업무 상태가 아니며 책임감이 강하지 못하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또는 완료에 대처하십시오. 둘째, 시간의 압박감, 메커니즘의 불완전 성, 내부 문제 관리의 불완전 성 등 문제가 있으며, 여전히 고위급 공안 기관의 요구 사항과의 격차가있다. 셋째, 사람들을위한 법 집행의 측면에서 볼 때 경찰관은 법적인 질이 낮고 사람들의 감정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법 집행의 사회적 영향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무거운 처벌, 가벼운 교육, 무거운 사업체, 경상 프로그램, 무거운 관리 및 경 서비스를 부과합니다. 넷째, 사람들에게 봉사의 측면에서 사람을 촉진하기위한 조치가 있고 사람들은 완전히 구현 될 수 없으며 일부 경찰관은 흩어져 있고 업무 시간은 사적이며 법 집행이 이루어지고 복장은 표준화되어 있지 않으며 마모는 깔끔하고 행동은 위엄이없고 언어는 미개가됩니다.

리더십 팀에 존재하는 문제들. 첫째, 이데올로기 스타일의 관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정치적 통찰력은 강하지 않으며 모든 수준에서 아카이브 및 회의 정신의 구현이 포괄적이지 않거나 회의가 구현되고 아카이브는 아카이브를 통해 구현됩니다. 둘째, 정치적 질서가 부드럽고 업무가 어느 정도 긍정적이고 긍정적이지만 경찰이 깊이 있고 집중적으로지도하고지도하지 않아 일부 경찰관의 책임 부족, 징계, 편안한 스타일, 근무 시간으로 이어지는 업무 스타일의 경찰 명령이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낮은 법률 적 질, 특히 고위 당국이 배치 한 공공 보안 기관 및 여단의 업무와 자신의 행동과 같은 문제는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세 번째는 훈련 된 스타일로 체계가 좋지 않고 시스템이 구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파일이 발행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회의가 준비되었습니다 정리가 완료되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완전히 완료되었습니다 경찰이 고위 당국이 지정한 업무에 대해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딥, 일부 노하우 및 일부는 몰라도, 순수하게 "발길질 꿈"의 상태에 있습니다.

풀뿌리 교통 경찰 부서에서 흔히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 첫째, 팀 구성 측면에서 관리 책임을지고 튜브를 대담하게 만들 수는 없으며, 고등부가 마련한 이전 교육 활동이나 주제별 활동은 자료 작성 경험과 분석이 필요하며 대개 시간 내에 완료하거나 완료 할 수 없다는 점에서 분명합니다. 대부분의 경찰은 공무원과 국민 경찰이라고 생각하며 중국의 현재 시스템 하에서는 아무도 다른 질문을 할 수 없으며 이는 팀 관리의 성과와 실질적인 문제로 이어진다. 둘째, 경찰의 법적 인식, 서비스 인식, 대중 인식 및 책임 감각이 일반적으로 약하다는 점에서 업무 수행에 대한 열의는 일반적으로 높지 않으며 법 집행 행위를 더 규제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창 서비스입니다 : 창문 서비스, 사고, 불법 대우 및 기타 창문 서비스에서 열정이 아니며 설명이 참을성이없는 상황이 있습니다. 네 번째는 대중의 환영에 있습니다. 대중이 다루어지고, 설명이 적절하지 않으며, 사업을 다루는 데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 다섯째, 직장 스타일 측면 : 대중 연설의 규범에 위배되는 개인 경찰이 있으며, 친척과 친구들의 교통 위반에 눈을 돌리고 심지어 부당하다고 말하면서도 "친구와 친척이 있고 전혀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여섯째, 작품의 측면에서 : 기본 작업, 특히 소프트웨어 작업을 무시하고, 기본 소프트웨어 구성은 현장을 통해, 상사에게, 기본 소프트웨어의 건설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작업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셋째, 문제의 주요 원인

첫째, 경찰의 이데올로기 상황은 충분하지 않고 정치적 이데올로기 교육이 설교에 머물러 있으며 개별 경찰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개별 교육이 없기 때문에 이데올로기 적으로 경찰의 이데올로기 적 부담을 기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민간 경찰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는 이데올로기 적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주류가 좋은 한 개별 사람들이 그러한 생각을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둘째, 경찰 교육은 주로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측면과 비즈니스 기술에 초점을두고 있으며, 경찰의 심리적 역 동성을 파악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경찰이 물질적, 경제적 이익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효과적인 지침이 부족합니다.

셋째, 이전 교육에서는 기세가 커서 큰 성과를 거뒀지만 장기적이고 일관된 성격이 결여되어 경찰의 긍정적 측면의 관성을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일관성 있고 끈기있는 활동이 아니며 활동은 노후되었습니다. 생각은 수시로 존중되며, 큰 원칙은 감히 범죄를 저 지르지 않습니다. "작은 문제"에서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스스로의 요구를 풀어줍니다.

4. 대중적으로 활동하는 풀뿌리 비서관들의 교육 실천 활동 강화에 대한 합리적 사고

경찰의 정치 및 정치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학습 및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먼저 당의 노선과 원칙, 정책을 철저히 연구하고 18 대 당의회 정신을 구현하며 "중화권 달성"이라는 주제를 구현하고 경찰이 다양한 법률과 규정을 연구하고 습득하며 민간 경찰 분석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경찰을 조직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 두 번째는 공공 보안 팀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의 전통적 내용이며, 현실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경찰이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직업 윤리와 사회적 도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세 번째는 경찰이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여 감정을 이야기하고,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이야기하고, 의견을 표명하고, 사람들을위한 법 집행의 개념을 개선하기 위해 경찰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감독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경찰의 행동을 제약하십시오. 항상 법률에 따라 시스템을 수립하고 법률에 따라 경찰을 대하는 원칙을 준수하고 주요 컨텐츠로서 목표 내용 책임 시스템의 세밀한 관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자동차 창문, 사고, 법적인 "창"위치 및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핫스팟의 힘을 분해합니다. 끊임없이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대중에게 수수료와 표준 및 표준을 공개하고 사례를 처리하고 라이센스 및 관련 정책을 처리하며 공개 감독을 널리 수용하는 절차를 공개합니다.

법 집행 활동을 강화하고 민간 경찰의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경찰은 관련 법규 및 교통 위반 처리 절차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며, 민간 경찰이 형사 사건 및 교통 위반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을 교육하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그것은 공개적이고 공정하며 공정합니다. 사실을 근거로 법은 척도이며 법적인 문서가 완성되고 법 집행이 엄격히 준수됩니다. 두 번째는 관세 집행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여 처리 된 사례의 사실이 분명하고 증거가 실제로 충분하며 법의 사용이 적절하고 검토가 잘되고 프로그램이 합법적이라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공안 기관의 부당한 사건에 대해 책임감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경찰, 비행 중대 지도자 및 여단의 지도자가 명확한 책임을지고 보상과 처벌이 명확하다는 것입니다 경찰을 위반하고 경찰에 복종하지 않는 경찰은 화해하지 않으며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시스템 관리 팀을 고수하십시오. 내부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벽하게하며 내부 관리에서 "느슨한"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특히 비 준수, 비준수, 순종 및 비준수 문제를 무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일하는 문제를 지연시키고 무지하며 규제의 학습 및 비 실행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양심적으로 시정하고 제도 발전을 더욱 강화하며 엄격하고 부드러운 보상과 처벌 및 엄격함과 엄격함을 결합한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수립 할 것입니다. 공공 보안 트래픽 관리 업계는 모든면에서 발전하여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보고서 2 : 파티의 인기있는 라인 교육 실천 활동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과 "4 바람"정류 초점에 따라, 반복 조사 및 분석과 신중 분석 후, 나는 개인적으로 다음을 분석합니다.

첫째, 주요 문제

당원 비서로, 오래된 당원은, 비록 내가 평소의 일을 엄격히 요구할 수는 있지만 항상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한다. 그러나 실천 활동의 주요 임무는 주로 다음과 같은 결점이있다.

첫째, 이론적 학습이 약화되었다. 평소의 연구에서 나는 당의 혁신 이론과 다양한 아카이브 정신을 적극적으로 배울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읽는 것에 주로 만족한다. 나는 그것을 배웠다. 나는 그것을 들었다. 나는 그 내용을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학습과 실천의 결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당의 혁신 이론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기 때문에 당원의 역할이 때로는 충분하다.

물론 내가 스스로 분석하고 반영한 몇 가지 문제 외에도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지도자와 동역자가 더 적절한 비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겸손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둘째, 문제의 원인

대중 교육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과 당원 기준에 비추어 볼 때, "거울 거울"을 통해 결핍의 이미지, "의류 크라운"나무, 먼지에 대한 "세차 목욕"및 강체의 "치료 및 치료"를 발견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첫째, 학습이 충분히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공부를 올바른 장소에 두지 않았고, 내 마음을 기억했고, 학습 이론을 나의 작업에서 부드러운 지표로 사용한다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이론과 실제 학업 스타일의 작업은 깊지 않고, 빛의 이론을 실천하는 경향이 있으며 동시에 나는 당의 혁신 이론을 이해한다. 아직 충분히 철저하지 않아 파티원들의 인식과 정당 정신이 약화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변화의 스타일은 충분히 철저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의 일을 비추어 볼 때 비현실적 일이나 비현실적 일 같은 현상이 여전히 존재한다 그는 진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지역적, 세계적 관점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다루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개혁의 새로운 것에 대한 발달 적 관점을 취하지 않는다. 적극적 의식은 다양한 수준으로 퇴색했고, "논쟁"과 "창조"에 대한 인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셋째, 접지 가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업무에서는 풀뿌리 수준으로 가끔씩 모든 사람들과 직접 대면하고 마음과 친밀한 의사 소통을하는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특히 기관의 마음과 마음의 관계에서 인사는 능동적이지 않아 시간 내에 모순을 해결할 수 없으며 직원의 초점이 충분히 집중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업무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

넷째, 자제력을 파악하는 것은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자기 존중의 관점에서 볼 때, 때로는 엄격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 존중, 자기 치유, 자기 검사, 자립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작은 문제들에 대해서는 통제 할 수 없으며 말하기를 꺼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때로는 이완 현상도 있습니다.

셋째, 앞으로의 노력 방향

앞으로의 작업에서 저는보다 적극적으로 사무실 문을 열어 생각의 문을 열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네 바람"을보고 "사치"의 단점을 생각하고 "질병"의 원인을 확인합니다. "질병 치료"정책을 논의하고, 접지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자체 노력을 통해 작업 표준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첫 번째는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마르크스주의의 입장, 견해 및 방법을 파악하고, 당의 기본 이론의 과학적 체계와 영적인 본질을 숙달하고, 진정한 학습, 참된 이해, 참된 신앙, 진정한 사용을 달성하고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십시오. 정신적으로 구식이 아닌, 스타일이 편한 것이 아니라 행동을 멈추게하십시오. 의롭다는 것을 배우고, 도움을 얻으며, 새로운 것을 배웁니다.

두 번째는 심층적 인 조사 및 연구와 혁신적인 작업 방법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은 국민들 사이에 있으며 경험은 실제로 실천 중이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항상 대중적인 노선을 고수하고 풀뿌리 수준을 깊게하고, 사람들의 일을 깊게하고, 사람들의 개념을 확고히하고, 사람들의 만족과 불만족스럽고 불만에 찬 사람들의 비판과 의견을 경청하고, 동의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양심적 인 요구를 이행 할 것입니다. 옹호는 출발점과 작업의 기반을 지원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지혜를 흡수하여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도록 촉진합니다.

세 번째는 항상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당원들에게 진심으로 봉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일의 출발점과 목적지로 부추 기며 공산당원들을 진실되게 유지하고 당 조직에 의해 할당 된 임무와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조직이 편하게 느끼고 사람들을 만족 시키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