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2016 공공 노선 자체 점검 보고서


보고서 1 : 첫째, 특별 수정

광주 지방 인민 정부 종합 사무소와 광동성 당위원회 (광동성 인민 정부 총무성)의 "4 대풍"현저한 문제의 시스템 개혁과 특별 개혁을위한 공고에 따르면, 그리고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요구 사항은 "Shanwei 직업 기술 전문 대학의 특별 재활 사업 시행 계획"을 수립하고 특수 정류 작업을 진지하게 조직하고 수행했습니다.

지도력을 지키고 정류 책임을 분명히 이행하십시오. "Shanwei 직업 기술 대학에서의 당의 인민 선 교육 실무 활동의 특별 복구 사업 실시 계획"을 수립하고, 당위원회 위원장 인 Lan Xianglong, 대학 원장 인 황 웨용 (Huang Wenyong) 및 기타 지도부 위원장을 구성한다. 관련 부서의 책임자는 회원 그룹을 이끄는 특별한 정류 작업 그룹이므로 선도 그룹의 구성원이 좋은 예를 세우는 데 앞장서고 모든 업무가 수행되도록 특별 정류 작업을 앞당기는 데 앞장 선다.

문제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고 특별한 정류를 수행하기 위해 사람들의 강한 바람에 집중하십시오. 저희 병원은 제 8 차 중앙위원회와 특별 정류 작업의 돌파구이자 초점으로 사람들의 강한 "4 바람"문제를 겨냥한 "폐기물을 엄격하게 저장하고 대처하는 정부와 정부의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인기있는 운동 실천 활동을 실시한 이래로 우리 병원은 4 번 의견을 청취하고 92 건의 의견을 받았으며, 리더십 팀은 풀뿌리로 의견과 56 건의 의견을 청취하고 5 가지 주요 문제를 지도력 팀과 30 가지 주요 문제로 정리했습니다. 우리 연구소는 대학 4 대풍의 현저한 문제점에 비추어 웬샨 후 하이 (Wenhan Huihai)를 교정하고 "3 인의 대중"의 비용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사무용 빌딩과 창구 클럽의 특별 조치를 수정하고 해외 여행을위한 공공 자금을 정류하는 특별 조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과징금의 과다 및 과다한 특별 조치, 불법 자금의 특별 사용을위한 특별 조치, 회원 카드의 특별 조치 및 기타 정류 작업의 특수한 측면을 제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정정을 위해 문을 열어 의식적으로 공공 감독을 받아들이도록하십시오. 특수 정류 작업에서 우리 병원은 사람들의 참여를 추진력과 압력으로 삼고, 사람들의 만족을 목적과 표준으로 삼고, "네 바람"의 중요한 문제와 특수 정류 작업의 내용, 목표, 시간 제한, 책임 및 진행 상황을 해결하기위한 문을 열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교수진과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 완전히 흡수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개척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장기의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며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수진과 직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실제 변화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고수하면 치료 효과가 분명합니다.

1. Wenshan Huihai의 개조 및 "세 가지 공공"지출의 엄격한 통제. Shanwei 직업 기술 대학의 차량 관리 규정, Shanwei 직업 기술 대학의 공식 접수 및 Shanwei 직업 기술 대학 회의 관리 규정에 대한 행정 조치를 개정함으로써 회의 횟수, 회의 기간 및 참가자 규모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프로그램을 간소화합니다. 엄격한 미팅 자금 관리는 행사가 시작된 이래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2 회의 회의가 능률화되었으며 작년 같은 기간의 78 회의 파일과 비교되었습니다. 활동이 시작된 이래로 리셉션의 수는 엄격하게 통제되었습니다. 공식 리셉션은 기본적으로 대학 매점에 마련되어 있으며 전년도 같은 기간보다 10 만원 적습니다.

2. 사무실 공간 및 사무실 건물의 개선. 얼마 전 엄격한 시험을 통해 지도력 팀의 각 지도자들은 사무실 공간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의식적으로 교정을 실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학은 어떤 사무용 빌딩과 홀도 지을 수 없었습니다.

3. 해외 특별 여행을위한 공공 기금의 재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병원에서 공적 자금 여행 현상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모두 해외로 유학 가기 위해 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 부패를 막기 위해 Shanwei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 퇴학 규정에 대한 규정을 제정하고 임시 그룹의 수와 규모를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4. 개선 및 점검, 축제, 포럼 및 전시 활동 평가. 매년 대학 포럼, 전시회, 검열 등의 활동이 많지 않으며 축제는 거의 없으며,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직원의 연례 행사 인 "Welcome New Year Art Evening"은 학교 공연장이 적합하지 않다고 간주하며 일반적으로 캠퍼스 밖에서 개최됩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공연 주제가 "봄 노래의 탑 10 가수"로 변경되었으며 공연은 타오 싱 지 (Tao Xingzhi) 아카데미 광장에서 열렸으며 공연장 레이아웃과 상금은 회사에서 후원하여 비용을 5,000 위안 줄였으며 거의 ​​돈을 쓰지 않아도되었습니다.

5. 특별 기금의 불법 사용을위한 "소규모 재무부"및 특별 조치의 개선. Shanwei City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우리 학교는 매년 소규모 재무 활동을 교정했으며 원래의 "Xiaowei Vocational Education Service Company"는 취소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특별 기금을 사용할 수 없었지만, 최근에는 그 액수가 약 9 백만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대학은 건전한 리더십 시스템과 모니터링을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확립했습니다. 6. 회원 카드의 특별 조치를 취소하십시오. 이 활동이 시작된 이래, 대학 감독 및 감사원은 징계 검사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체 심사를 수행하기 위해 대리인 수준 이상의 간부를 조직했으며 "회원 카드"는 없었습니다.

둘째, 계정의 수정 구현

진흥원은 "산위 직업 기술 대학의 선급 그룹의 인민 선 교육 실무 활동 교정을위한 실무 계획"을 진지하게 시행하고, 해체 업무를 명확히하고, 책임자, 책임 부서 및 완료 기한을 이행한다. 현재, 각 프로젝트의 정류 작업은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며 정류는 다음과 같이 구현됩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방향이 불분명하고 장기 계획 문제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시정 조치 : 1. 고위 당국과의 의사 소통, 학교 방향 조정, 개발 계획 조정, 2. 전문직 및 커리큘럼 건설 강화, 교수 질 향상, 3. 변혁 사무실 설립 및 상급 대학 진학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책임자 : Lan Xianglong 당 장관이 담당하고 있으며, 웬 웬웬 (黃 萬義) 학장과 시인 남빈 (Xie Nanbin) 부소장이 담당합니다. 책임 부서 : 사무실, 물류 사무소, 학술 사무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정류 상황의 실행 : 대학 리더십 팀은 고위 당국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을 요청했으며, 현 및 관련 당국은 상위 대학의 방향을 개발하려는 대학의 노력을 강력하게지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학은 변혁을보다 높은 수준의 일반 대학으로 변화시키고 변혁 사무실을 설립했습니다.

토지 습득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고, 학교 내외의 도로 공사가 진행되지 않았으며, 학교 건축 계획이 완벽하지 못했으며, 강의실과 플라스틱 놀이터 건설 문제가있었습니다. 정화 조치 : 1. 자금 모금 2. Shanwei 국토 관리국, 국가 개발 개혁 국 및 기타 관련 부서에 정책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책임자 : 딘 청 Wenyong, 부통령 리우 청나라. 책임 부서 : 재무 부서 물류 팀.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정류 상황의 실행 : 1. 대학의 주요 그룹 구성원은 지방,시의 관련 부서 및시 재무 국, 토지 자원 국, 개발 및 개혁 국 (Department of Development and Reform Bureau) 등의 관련 부서에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토지 습득, 학교 도로, 학업 강당 및 스포츠 분야를 위해 노력합니다. 자금. 올해 9 월 Shanwei시 Wu Zizhen 시장은 Shen Meihong 재무 성 부국장을 초빙하여 학교를 방문하여 씬 부장을 소개했으며 Shen 부주석은 플라스틱 경기장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재정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2. 정부는 자금 지원 채널을 확대하고 법령 및 채널에 따라 자금을 모으고, 사회 자금 및 시장을 중요한 자금 조달 채널로 간주한다. 예를 들어, 올해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노래 경연 장소 배치 및 상금은 모두 기업에서 제공한다. 후원. 또한 리더십 팀 구성원은 고향 개발에 관심이있는 모든 삶의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접촉하며, 명명 프로젝트의 기부를 통해 일부 프로젝트에 자금을 공급할 가능성이 탐구되고 있습니다.

지방 및시 당국과의 의사 소통을 통해이 문제를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시정 조치 : 1.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와의 의사 소통 및 조정 강화 2. 팀 및 관련 부서에 지방 및시 당국과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업무 책임을 포함하도록 요구합니다. 책임자 : Lan Xianglong 당 비서. 책임 부서 : 사무실, 물류 사무소, 학사 사무실, 성인 교육 부서, 과학 연구실, 조직 인사 부서, 학생 사무실, 노동 조합 및 청소년위원회.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시정 조치의 실행 : 지도부 팀 구성원은 주 및시 당국과 긴밀한 의사 소통을 유지하고 관련 국가, 주 및시 교육 정책 및 규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더보고하고 더 많이 의사 소통하며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학교 운영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프로젝트 구축, 팀 구축 및 학술 연구 및 건설의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관련 부서에 직접 연락해야합니다. 현재,이 작품은 적극적으로 홍보됩니다.

"3 개의 공개"기금 사용. 시정 조치 : 1. "3 대중"기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한다. 2. "정부와 정부가 폐기물을 저장하고 반대하는 규정"을 철저히 시행하고, 5 개 특별 관리 체제를 기반으로 대학의 시행 규칙을 공식화한다. 3. "한 펜"승인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책임자 : Liu Qing 부회장. 책임 부서 : 재무 부서, 사무실, 물류 부서.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시스템 구축은 1219 년 말에 완료되었습니다.

정류 상황의 이행 : "세 가지 공공"지출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일련의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거나 개선하십시오. "샨 위 직업 기술 대학의 공식 접수에 대한 행정 조치", "샨 위 직업 기술 대학의 차량 관리 규정", "샨 위 직업 기술 대학의 여행 경비 관리에 대한 조치"및 "Shanwei 직업 기술 대학 경영 관리 규정"의 개선이 더욱 표준화되었다 "3 대중"기금의 관리는 "3 대중"기금의 효율성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활동 개시 이후 리셉션 수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관리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공식 리셉션은 기본적으로 수통에 배치되며 공식 리셉션 자금은 추가로 압축됩니다.

많은 회의가 있고 많은 파일이 있습니다. 회의가 아카이브를 구현하기 위해 회의 및 아카이브를 구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정 조치 : 1. 회의 관리 시스템 개선, 2. 병원 전자 정부 시스템 구축 및 시행. 책임자 : Lan Xianglong 당 비서. 책임 부서 : 사무실. 수정 기한 : 1219 년 말에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고 내년에 전자 정부가 도입 될 예정이다.

정류 상황의 구현 : 1. Wenshan Huihai을 정류하기위한 일련의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거나 개선하십시오. '산예 공업 전문 학교 협의회 운영 규정', '산예 공업 전문 학교위원회 규율 개선', '산위 공업 전문 학교 총장 규율'등을 통해 총 회의 수, 회의 기간 및 참가자 규모를 엄격히 통제한다.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간소화하고 컨퍼런스 기금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이벤트 이후 회의 및 아카이브의 수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 대학의 OA 시스템은 일상 업무에 활용되고 있으며 전자 정부 시스템의 도입으로 송수신 프로그램이 대폭 간소화되고 인쇄 용지 소비가 줄어들고 사무 경비가 절약되며 환경 보호 캠퍼스의 건설이 촉진되었습니다. .

지도자는 풀뿌리 차원으로 나아가고 교사와 학생들에게는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시정 조치 : 1. 팀의 연락 체계를 개선하고 팀 구성원들에게 한 달에 두 번 연락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책임자 : Peng Qiaoqi 차관. 책임 부서 : 인사 부서를 조직합니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시스템 구축은 1219 년 말에 완료되었습니다.

정류 상황의 이행 : 1. "Shanwei 직업 기술 대학의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할 수있는 당 및 정부 주요 간부들을위한 지침"을 공식화하고 대중을 수용하는 풀뿌리 차원에서 지도력 팀원의 수, 빈도 및 성찰에 관한 규범적인 요구 사항을 만들고, 주요 그룹의 구성원들은 풀뿌리 단위 조직에 연락했고, 당원과 정부 지도부 팀은 업무 분장에 따라 부서 담당 부서의 사업 리더십을 강화했으며, 동시에 각 대학 지도자는 한두 부서에 연락했습니다. 2. 교육 실무 활동이 수행 된 이후 대학의 리더십 팀 구성원들은 풀뿌리 차원에서 선생님과 학생들과 반복적으로 소통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접점을 안내하고 다양한 사회 활동에 참여하며 교사와 학생과 경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선구적인 기업가 정신이 약화되었습니다. 시정 조치 : 1. 대학 당위원회는 "네 바람"에 반대하는 공약을했다. 의식적으로 당의 정치 규율을 준수하고, 8 가지 중앙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4 대풍"에 단호하게 저항하고, 전체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공약을하고,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2. 포괄적으로 심층적 인 정류를 심화하고 사람들이 강하게 반 영하는 수많은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책임자 : Lan Xianglong 당 비서 및 황 원영 학장. 책임 부서 : 사무실. 정류 기한 : 2019 년 12 월말 이전에 발표.

정류 상황을 구현하려면 : 1. "Shanwei 직업 기술 대학의 당위원회 이론 학습 센터의 학습 시스템"을 구성하여 이론적 연구 및 당 정신 교육을 강화하고 내용, 빈도 및 이론적 연구 형태를 제도적 규범으로 만든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과 전투 효과. 2. 고등학생과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을 통해 대학 발전을 강력하게 지원함으로써 학교의 오리엔테이션이 더욱 명확 해지고 장기 계획이 명확 해지고 대학 리더십 팀의 개발 신뢰도와 열정이 크게 향상되고 교육 실무 활동을 통해 더욱 촉진됩니다. 힘든 투쟁의 정신, 선도하는 동지들은 일을하고 예를 통해 인도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3. 당대위원회는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사풍"에 대한 공약을하고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 들였다.

셋째, 시스템 구축 상황

당사의 선행 교육 실무 활동 이래 우리 연구소의 리더십 팀은 시스템 구축을 중요시하며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는 것이 견실하고 효과적인 교육 활동의 근본적인 보장이라는 것을 완전히 인식했습니다. 시스템 구축 과정에서 우리 연구소는 "4 대 바람"문제에만 집중할뿐만 아니라 대학의 특성을 밀접하게 결합하고 기존 시스템을 정리하고 "4 가지 바람"을 처리하기위한 일련의 목표를 정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했습니다. "측면에서 눈에 띄는 문제는, 작업 시스템, 관리 시스템, 평가 시스템 및 감독 및 검사 시스템을 개선 심각하게 시스템의 효과를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시스템을 구현, 감독, inspectable, 그리고 책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 및 규정의 개발. 원래 시스템을 진심으로 정리하고 과거 9 개정 시스템, 9 시스템, 6 시스템, 8 개정 및 개정 등 총 98 시스템을 정리합니다. 다음으로 시스템을 정리하고 완벽한 제도적 시스템. 12 월 30 일 현재, 내년 6 월 말까지 완료해야하는 점진적인 개선이 필요한 두 가지 시스템을 제외하고 올해 12 월 이전의 작업 약정에 따라 다른 12 개의 규칙과 규정이 공식화되거나 개정되었습니다. 구현을 완료하고 시작하거나 준비하십시오. 대학 학부의 공교육 및 실무 활동의 수립을위한 표는 다음과 같다.


보고서 2 : * 7 월에 실시 된 정당의 선전 교육 활동이 시작된 이래로, 지방 관리국의 제 3 감독 팀의 신중한지도와 조심스러운 도움으로 지방 정부의 공교육 실무지도 그룹의 지도력하에, 양심적으로 중앙위원회, 지방 당위원회 및 지방 관리국의 요구 사항, 심층적 인 연구 및 교육, 의견 및 제안에 대한 깊이있는 심도 깊은 연구와 조사, 심층 토론, "4 가지 바람"문제에 대한 심층 분석, 심층적 인 비판 및 자기 비판, 학습 준수 확인하고 변경하십시오. 전체 교육 실무 기간 동안 당사자의 파티 팀은 엄격한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신중하게 조직되고 단호하게 승격되었습니다. 당사자 그룹의 당 지도자는 벤치 마크를 준수하고 개인적으로 모범을 보이며 " 편향되지 않고, 게임을 진행하지 않고, 특정 결과를 달성하고, Dehong 품질 감독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첫째, 연구를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가 생각하고 개선한다.

당 단체는 교육 실습과 이념적, 이론적 사고를 교육 실천 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활동의 효율성을 측정하기위한 중요한 토대를 마련하고 양심적으로 학습과 교육을 조직하며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진지하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교육 실무 활동의 학습 및 교육에서 국세청은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해 왔습니다. 첫째, 일반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 제 26 기 감독 단장이자 AQSIQ 당 총서 및 Zhi Shuping 당 간부의 중요한 연설 정신으로 당의 대중적 선거 교육 실무 활동 동원 회의에서 발표되었다. 연설의 정신, 주정부 당의 비서관 인 진 홍롱 (Quin Guangrong), 지방 국무 장관, Yang Shujian, 주정부 감독 단 장수이 (Zhang Shuyi), 지방의 품질 감독 시스템, 당의 인기 선 교육 실습 활동, 학습 자료, 구매 및 배포 "대중의 대중적 입장에서 - 중요한 박람회의 발췌", "당의 인기있는 교육 실무 라인 선택", "특별 저축, 반대 낭비 - 중요한 발췌"및 기타 문헌. 둘째, 당 그룹은 당 그룹 학습 및 토론, 학습 경험의 교환, 학습 및 교육에서의 개인 문제 해결, 문제 조사 및 학습 및 점검을위한 토대 마련에 초점을 두면서 좋은 모범을 보였다. 셋째, 국정원의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 조직하여 데홍 (Dehong) 품질 감독실을 방문하고 청정 정부 교육 기지를 방문하는 것이다. Dehong 품질 감독은 경력 개발 과정에서 사람들의 업적에 달려 있으며 대중에게 봉사한다는 인식을 한층 강화시킵니다. 넷째, 운남 당 건설 네트워크를 통한 집중 학습, 독학, 특별 연구 등 다양한 형태로 대중의 호평과 대중의 견해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사람들의 품질 감독"을 주제로 특별 토론을 진행한다. 공부하고 토론함으로써 전반적인 간부와 근로자의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고 당의 인기있는 교육 및 실무 활동을위한 견고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합니다. 다섯 번째는 특별한 강의를하는 것입니다. 국무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모든 시스템 간부와 근로자를 대상으로 "탁월한 업무 방식, 일류 성과 창출"에 관한 강연을하고 Mangshi 검찰 총장의 Wen Qinghua가 방범 강연을하도록 초청했으며 국가 당위원회의 Li Maolin 부국장을 초청했다. 당 수업을 강의하고 당 구성을 공부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Yang Shanzhou의 정신을 매개체로 배우고 교육 실습 활동을 단호하게 증진하는 것입니다. 저녁 시간을 사용하여 Yang Shanzhou의 선행 증서를보고 "선저우 정신"을 배우십시오. 나는 Yang Shanzhou가 명성과 재산, 항상 공개와 건망증, 정직과 성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선진 운동을 위해 노력하는 위대한 감정과 무관심한 개인 관심사 앞에 당과 인민의 이익을 항상 둔감하게 느낀다. 일곱 번째, 교육청의 모든 간부와 노동자들은 학습 상황과 함께 학습 경험을 쌓았습니다. 8 월 30 일에는 "정직하고 깨끗한 사람들을위한 전국적인 품질 감독 시스템"을 주제로 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동시에 학습 및 교육의 효과를 테스트하기 위해 전체 간부와 근로자는 또한 당의 인기있는 교육 및 실습 활동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이론 세미나를 조직했습니다. 9 개는 Xi Jinping 사무 총장이 하북성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인도하고, 당의 공교육 및 실무 활동에서 Liu Yunshan 동지의 연설 정신을 전달하는 중요한 연설의 정신이다. 간부와 전반적인 상황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제 18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배웠다.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당 그룹과 당원과 당 간부의 지도력은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고 이상과 신념은 더욱 확고 해지고 도로는 자부심을 가지며 이론적 인 자신감과 제도적 자신감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었다. 생각의 견고한 토대.

둘째, "4 바람"에 초점을, 문제의 수사는 깊고 정확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포괄적이고 정확한 조사는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기위한 중요한 토대입니다. 파티 그룹과 팀원들은 자신의 검색, 대중, 서로 도와 우월한 포인트를 통해 "네 바람"의 뛰어난 문제를 심층적으로 조사합니다. 첫 번째는 시스템 간부들과 근로자들에게 민주적 인 감정 형태를 발행하여 당 (党) 그룹과 당 중앙 관리국 (Dehong Prefecture Quality Supervision Bureau)의 당원들의 업무를 검토하는 것이다. 둘째, 전국의 중도 간부 및 근로자, 관할 기업 및 지도부 및 공무원 법무 부서를 관할하는 지방 정부에 대한 공청회 및 공청회에 대한 설문이 배포되었다. 그리고 "Donghong의 품질 및 기술 감독 당 그룹과 회원들의 의견 요청"은 국무부 당국 및 국무부의 "네 바람"에 관한 질문과 제안을 모집하여 총 256 개의 설문지가 발행되었고 256 부본이 수집되었다. Dangmeng City의 Penghe Village, Penghe Village와 빈곤층을 방문하고 질문을하고 현지 간부와 사람들과 개발 계획을 논의하고, 참새를 분석하고, 간부 지도자와 개인들과 얼굴을 맞대고 협의하며 풀뿌리의 기대를 이해합니다. 소원 네 번째는 다양한 수준의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것입니다. 8 월 12 일부터 국무원 관료급 간부 대표를 초청 한 심포지엄이 개최되었으며, 청년 및 중년 간부 국장 및 직접 산하 조직 대표, 은퇴 간부 대표 대표자 심포지엄, 서비스 대표 심포지엄, 심포지엄. 파티 내외부에는 15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초대되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사회의 의견을 구하는 것입니다. 특수 전자 메일, 핫라인 및 의견 상자 요청의 형태로 대중은 대중에게 공개되어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형식주의, 관료주의, 쾌락주의 및 사치에 반대하는 지도자와 국무원의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총 103 건의 발언이 이루어졌다.

동시에 광범위하고 깊이있는 자문과 제안을하면서 당 그룹 팀원들은 심도 깊은 대화를 진행했습니다. 9 월 1 일부터 10 일까지 당 간부 그룹은 각 부서의 부서 및 부서에 깊숙이 들어가고 중급 이상의 간부와 14 차례 나 이야기를 나눴고 평범한 간부와 일꾼들과 12 차례 이야기했다. 팀원들은 9 월 초부터 풀뿌리 조사에 깊이 들어가고 접촉 지점에서 책임 부서 및 중급 간부와 협의를 가졌습니다. 10 월 초부터 팀원들은 일대일 회담을 실시하고 비판적인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10 월 중반과 10 월 말에, 주요 책임 동지들과 팀원들은 하나씩 이야기하고 "4 바람"문제에 대해 3 가지 이상의 의견을 제기하고 일대일 짧고 밝은 문제를 철저히 논의하고 서로 지적했습니다. "네 바람"문제와 개선을위한 제안. 11 월 6 일 각 팀원은 상호 동조를 바탕으로 다른 회원들에 대한 서면 비평을하였으며, 당 그룹의 주요 책임자는 서면 의견을 차례로 검토하고 단체 협의회를 열어 집단 토론을 실시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며 정확하고 엄격합니다. 격차와 관련하여, 협상되고 개선되어, 깊지 않고 객관적이지 않은 현상을 피한다.

광범위한 견해와 심도있는 협의를 통해 당원과 그 구성원들의 지도력 팀은 여론을 조사하고,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단합을 촉진하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의견을 찾고, 수표와 비판을 실시하는 데 기반을 둡니다. 정류의 목적은 기초를 놓았다.

셋째, 심오한 분석, 신중하게 작성된 컨트롤 자료

"4 대풍"의 현저한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해 당 지도부와 팀 단원들은 생각과 일과 삶에 긴밀하게 접촉하고 성장 경험을 접촉하며 강한 당 정신과 사심없는 용기로 분석과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발견 된 문제에 대해서는 번호를 확인하고, 책임을지고, 계좌를 확인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하나씩 확인하십시오. 동시에 팀원들은 지방 당국의 제 3 감독 그룹의 의견에 비해 선진 모델에 비해 업무 스타일 개선 요구에 비해 당 정당 및 청정 정부의 원칙에 비해 중앙 및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비교하고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이상과 신념에서 비교했습니다. 주관적 의식, 정치적 훈육 및 당에 기반한 재배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은 주관주의, 공리주의, 혁명적 의지의 쇠퇴, 힘든 투쟁 정신의 감소에서 정치적 성취의 성향, 책임의 결여, 공식 입장에 대한 진지한 사고, 권력 개념의 왜곡, 세계관의 가치의 변화 및 삶에 대한 전망 등등. 진지하게 조사하는 문제와 심층적 인 분석과 검토를 토대로 당 그룹의 리더십 팀과 그 구성원들은 통치자의 엄격함, 문제 조사, 이유 분석 및 정류 조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비교 검사 자료를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당 그룹의 주요 책임자는 개인적으로 지도력 팀의 상호 점검 자료 초안을 주재했으며 팀 구성원은 또한 개인 통제 자료를 작성했습니다. 자료를 검토 한 후, 팀은 검토 및 승인을 위해 지방 관리국의 제 3 감독 그룹에보고하고 개인 통제 자료를 검토 및 개정을 위해 제출합니다. 지방 관리국의 세 번째 감독 그룹의 세심한지도 아래 우리는 사진 주장, 글을 고집하고 번역을 주장하며 현실적인 "4 개의 고착"을 주장하는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했습니다. 그룹의 교차 검사 자료는 13 번 중앙 집중식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검사 자료를 10 번 개정하고 다른 팀 구성원의 검사 자료를 중앙 집중식으로 10 번 개정하였으며 작업 스타일 평가가 객관적이고 객관적이며 "4 가지 바람"이 강조되고 "4 가지 바람"분석의 이유가 철저하고 시정 조치가 가능했습니다. 달성하는 네 가지 목표. 특별 민주주의 회의가 끝난 후, 지방 관리국의 제 3 감독 그룹의지도와 대중의 의견에 따라 연구 및 개인 통제 자료를 풍부하게하기위한 팀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넷째, 비판과 자기 비판을 정류 정신으로 수행하고, 특수한 민주주의 생활이 높은 수준과 높은 수준으로 유지 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당 조직은 견고한 준비를 바탕으로 11 월 10 일부터 11 일까지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고 정정의 정신으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적극적이고 건강한 사상적 투쟁을 수행했다. 민주적 인 삶의 만남에서 모든 사람들은 "공포"에 대한 생각을 떨치고 동료들을 돕고, 단결을 장려하며, 사고를 통일하고, 일을 촉진함으로써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시작하라고 주장했다. 자기 비판면에서 팀원들은 짧고 못 생기고, 생각의 깊이를 만지고, 찌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문제를 은폐하지 않고, 모순을 회피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과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Four Winds"의 이데올로기 적 뿌리를 깊이있게 분석하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정류 조치를 내놓았으며, 상호 비판면에서 모든 사람은 모든 것을 알고 말없이 이야기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서로 대결하며 문제와 성실을 지적합니다. 개선을 돕기 위해 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비판, 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비판들, 그리고 내가 말하지 않을 것을 비판하는 것은 진실되게 말하게되고, 108 가지 비판이 제기된다.

형식주의의 현저한 이슈. 첫째, 이론적 인 연구는 학습의 사용이 부족했습니다. 이론적 연구는 반 지식에 만족하고, 이론적 체계와 영적 본질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의미를 문맥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용하는 "책을 읽고 피부를보고, 신문을 읽고 질문을 읽는"것에 대해 심층적 인 연구는 아니다. 이론적 연구는 현실과의 접촉, 학교로 돌아가는 것을 배우는 것, 그것을하는 것입니다. 둘째, 목표로하는 업무 배치가 부족합니다. 현재의 상황은 불분명하며 전체 작업에 대한 연구는 심층적이지 않습니다. 작업 배포에는 파일 전송 파일, 회의 구현 회의 및 자료 처리 자료의 문제가 있습니다. 작업에는 적합성, 지침 및 운영 성이 부족합니다. 개인별 특별 활동은 파일 전달, 회의 개최, 브리핑 준비, 자료 요청 및 풀뿌리 대처에 어려움이있는 회의 및 자료실이 너무 많습니다. 세 번째는 작업 실행의 추적 및 효과 성의 결여입니다. 일부 작업은 더 많이 배치되고 구현은 적고 추적 효과는 분명하지 않으며 일별 평가의 구현이 강화되어야합니다. 넷째, 조사와 연구는 객관적인 진리가 결여되어있다. 연구 업무에 대한 강조와 지원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연구와 비즈니스 업무 간의 관계를 제대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연구 깊이가 부족하지만 질문을하고는 있지만 포괄적이고 합리적인 사고가 결여되어 있어도 작업 조직의 힘과 관련하여 연구를 수행 할 수는 없으며 연구 보고서는 실용적인 연구를위한 지침이 아닙니다. 다섯째, 시스템 구현의 부족은 종종 절망적이다. 시스템 구축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시스템의 효과적인 구현을 무시하십시오. 일부 시스템은 종이에 쓰여지고 벽에 부착되어 입안에서 읽히지 만 심각하게 구현되지는 않으며 시스템 구현이 편향되고 주변을 돌아 다니기가 두려워 모순을 강화하는 것은 화합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감독과 검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일부는 표면 위에 머무르며 분석은 없습니다.

관료주의에있어 현저한 이슈. 첫째, 생각의 깊이에 사람들의 아이디어가 부족합니다. 풀뿌리 조사에 대한 연구가 불충분하고 풀뿌리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이 부족합니다. 풀뿌리 작업, 불충분 한 서비스, 풀뿌리 차원에서 노출 된 문제 및 어려움에 대한 부적절한 지침, 문제 해결에 도움이되는 방법. 예를 들어, 카운티 및시 당국의 문제 중 일부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둘째, 직무 수행에 대한 책임이 없다. 이 작품은 구식이며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정신이 부족합니다. 연구 과정에서 회사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여 업무를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일의 진흥에는 선량한 사람들의 생각, 군중의 정신력, 열심히 감히 감히 맞설 수있는 기회가 있으며 전반적인 홍보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진리 추구와 실용적인 임무가 없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작업 계획이 마련되어 있지 않고 아이들이 훌륭합니다. 높은 수준의 요구가있을 때, 작업은 일시적으로 아래쪽으로 배치됩니다. 수행 된 작업 중 일부가 구현되었지만 속도가 빠르며 품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작업 스타일은 긴장감이없고, 작업 속도가 강하지 않으며 작업이 지연됩니다.

쾌락주의의 현저한 문제. 첫째, 정신 상태는 진취적인 의식이 결여되어있다. 동지들의 혁명적 의지 중 일부는 우울하며, 정신은 느슨해지고, 작은 진보는 가득 차 있으며, 부정적 대처, 기존 지식과 통찰력의 만족, 공로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습니다. 일부 동지, 특히 젊은 동지들은 이념과 신념에 의해 결정되지 않으며, 자신의 일을 회피하고, 조건을 강조하고, 보상을 찾고, 고난을 겪고, 행동하지 않고, 활력과 활력이 결여 될 것을 두려워합니다. 둘째로, 자기 요구의 부족은 조심스럽고 신중합니다. 개인 동지들은 개인적인 치료에 더 관심이 많으며 전반적인 상황이 약합니다. 간부와 노동자는 단 하나의 정신적, 문화적 생활을 지니고 있으며 지역 특선 와인 문화를 계속 수행하고 때로는 신체에 해를 끼치 지 않고 감정을 상하게하지 않는 것을 추구하며 때로는 유닛과 개인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호사스러운 바람의 현저한 문제들. 탁월한 성능은 낭비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이루어지지 않고 공식 리셉션이 표준화되지 않고 현재의 사회적 분위기의 영향을받으며 얼굴을 잃을 까봐 두려워하고 때로는 약간 사치스럽고 낭비 적이며 수퍼 표준과 말하기 배열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체 민주주의 생활은 조화 로움, 비판, 성실하고 친절하며 이해를 심화시키고 단합을 강화하며 일을 촉진 할 것입니다. 11 월 22 일 당 그룹은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알리기 위해 부대 차원 이상의 간부에 관한 특별 회의를 개최하고 동시에 인터넷을 통해 공개 토론을 진행했다.

5. 정류의 방향은 명확하며, 정류 조치는 실용적이고 강력합니다.

이 조사에 응한 당사 당국은 형식주의, 관료주의 및 쾌락주의를 효과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이론적 연구의 파악, 정치적 통제의 파악, 국민의 파악, 개혁과 실행의 파악, 체계 건설의 파악"의 다음 단계를 결정했다. 고급 표준, 엄격한 요구 사항,보다 현실적인 스타일, 학습 및 변경, 확인 및 변경, 일련의 사물 설정, 자신부터 시작, 지금 시작, 사물의 측면에서 시작 등의 고급 스타일 전반적인 사고는 시정 조치의 8 가지 영역에서 공식화되었습니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실제 결과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첫 번째는 학습과 개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정치적 탄탄성은 이론적 이해에서 절제의 정도가 높으며 부지런한 연구를 통해서만 정치적 신념과 옳고 그른 것을 차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학습 향상을 중요한 위치에두고, 공학과 학습의 모순을 처리하고, "자율 학습과 상호 대화"를 채택하고, 식 자력을 향상시키고, 영역을 향상 시키며, 학습과 학습을 결합시키고,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학습 교류 등을 정기적으로 조직 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연구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시스템 전반의 주요 간부 연구는 목적, 목표, 주제 중심, 집중, 진실 추구, 진실을 듣고, 경험을 요약하고, 문제를 조사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고, 일을 인도하고, 사람들과 토론하고, 간부와 이야기하고, 더 토론해야합니다. 토론, 전형적인 다중 해부학. 국무원의 특별 조사가 끝나면 매년 고품질의 연구 보고서를 당 그룹에 씁니다.

아카이브 스타일을 철저히 개선하고 아카이브 브리핑을 간소화합니다. 첫 번째는 파일 브리핑을 엄격하게 제어하는 ​​것입니다. 국내 법령 및 정당의 내부 규정이 명확하게 규정되어있는 경우에는 파일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내용, 게시 가능한 파일 및 뉴스 레터, 통신을 통해 전달 및 배포 할 수있는 항목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품질 감독 시스템에 의해 이행되어야하는 모든 공식 문서는 공개적으로 공개되거나 공개 된 것으로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재 인쇄되지 않으며 실제 상황과 통합하여 포괄적으로 구현해야하며 복제를 방지하기위한 실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구현 의견을 제시해야합니다. , 레이어 전달. 브리핑의 관리 및 준비를 표준화하고 현 브리핑을 정리 및 압축 한 후 주정부 국무부, 주 당의회, 주 정부 및 주 정치 협회의 일반 브리핑에보고하여 "Dehong Prefecture 품질 및 기술 감독국 브리핑"중 하나를 유지하고 통일하도록하십시오. 주요 시급한 문제는 특별 보고서 또는 "덕 정품 감독"의 형태로보고됩니다. 카운티 관청과 직접 소속 기관이 국무부에 제출하는 브리핑은 전송 범위와 인쇄 번호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한 유형 만 보유합니다. 두 번째는 엄격한 원고를 출판하는 것입니다. 당 그룹의 개별 구성원은 주요 민감한 문제에 관한 연설과 기사를 공개적으로 게시 할 수 없으며 축하 편지, 축하 메시지, 비문, 비문을 보내지 않으며 공개 서적을 선전하지 않습니다.

실제 요구에 따라, 우리는 엄격하게 방문 활동을 통제합니다. 지방 관청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방문 자금을 엄격히 통제하며, 어떤 형태로든 기업이나 기관으로부터 자금을 지원 받거나 보조금을받지 않으며, 하위 단위, 기업, 카운티 및 도심 국에 출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임 그룹의 모든 경비는 규정 된 기준을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반복적 인 방문을 방지하고 공공 기금이 해외로 여행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방문 규모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공개 대표단의 수와 규모를 엄격히 통제하고 기획 및 출국 방문을 엄격히 통제하며 일반 검사를 실시하지 않고 장비 및 장비 설치 교육에 이름을 대어 참여하지 않습니다.

풀뿌리에 충실하고 뉴스 보도를 개선하십시오. 국무회의 의장은 회의 및 행사에 참석하여 업무 필요, 뉴스 가치 및 사회적 영향에 따라보고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보고서의 수와 수를 엄격하게 통제해야합니다. 뉴스 선전 활동에주의를 기울이고 강화하며, 유료 뉴스를 금지하고, 기사 게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웹 사이트 뉴스 보도 활동을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뉴스 보도가 현실에 더 가깝고 풀뿌리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엄격한 심사와 승인, 합리적인 부지런함을 준수하십시오. 첫 번째는 엄격한 비즈니스 여행 승인 시스템입니다. 출장자 수 및 날짜 수를 엄격하게 통제 전화, 팩스, 전자 메일 등을 통해 통신하고 조정할 수있는 공식 비즈니스는 더 이상 출장을하지 않습니다. 여행을해야하는 경우 비즈니스 인원 수와 일수를 통제하고 줄이십시오. 승인 절차를 수행하고 모든 종류의 불필요한 검사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줄입니다. 공식 비즈니스라는 위장 된 관광 여행을 방문하고, 교환하고, 사회화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출장, 방문, 휴가 등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는 관련 절차에 따라보고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작업 시스템을 엄격하게 수용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합의에 따라, 입, 따뜻한 리셉션, 근면과 근검에 대한 책임, "접수 신청서"를 제출, 엄격하게 접수 기준을 제어하고, 합리적으로 리셉션 작업을 마련. 품질 감독 감독 검역 총국장과 도청 국장은 도심을 방문하여 조사를 진행하며, 조정과 보증에 대한 책임은 국장에게있다. 주정부 지도자와 일반 직원 및 지방 품질 감독 부서의 지도자는 주에서 조사하고 조사 할 팀을 이끌고 조사를 담당하는 지도자의 조정과 검토를 제출하고 승인 후 관련 국의지도를받습니다. 부서 리셉션. 카운티 및 시정부 직원이 출장을 위해 국무부에 갈 때, 원칙적으로 국무부는 대응 부서의 접수를 조정합니다. 세 번째는 공식 차량에 대한 엄격한 관리 시스템입니다. 엄격히 지방 정부 공식 차량 관리 규정을 구현합니다. 공식 차량 구입 및 운영 비용을 엄격하게 관리 공식 차량에 대한 유지 보수 비용을 상환하는 경우 원본 바우처에는 책임자가 서명하고 승인 한 승인 양식을 첨부해야합니다. 자동차 부품 교체에는 차량 관리 부서 및 해당 수리 부서의 승인이 있어야합니다. "목록 세부 사항"은 엄격하게 휴일 자동차 인봉 시스템을 시행하고, 정기적으로 차량 운영 경비를 공개하고, 대중의 감독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첫 번째 단계를 준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성실성과 자제력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시스템의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는 엄격하게 정직, 자기 기강 및 성실의 원칙을 준수하고 주택 및 차량 장비에 대한 관련 업무 및 생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하며 버스의 사적 사용을 금지하고 종속 장치의 사용을 엄격히 금지하며 어떠한 이름으로도 수락하거나 수락하지 않아야합니다. 선물환, 유가 증권, 지불 바우처 및 귀중품 두 번째는 풍력 건설을위한 "허용되지 않는 10 가지"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품질 감독과 품질 감독"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국민들의 강경 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주력 할 것입니다. 엄격하게, 법 집행 기관은 엄격한, 밀수 법, 혼란 훈련, 임의의 요금, 벌금, 무작위 할당, 혼란 라이센스, 검사 규칙 위반, 비 엄격한 검사가 통관 증명서 및 문서 및 품질을 발급하지 엄격하게 개별 품질 감독 요원을 수정 검사 기관은 잘못된 검사 보고서와 같은 문제를 제기하고 연수회 개최를 엄격히 승인하고 통제합니다. 민주주의의 원칙에 충실하고 당내 삶의 원칙을 강화하며 비판과 자기 비판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개인주의를 극복하며 상급자와 하급자 사이의 저속함, 간부 간의 환영, 서로의 선전, 작업 스타일, 게으른 명품의 게으른 분위기를 바로 잡기위한 노력, 그리고 품질 감독 부서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지역 개발에 봉사하십시오. 첫 번째는 Xingzhou 전략의 품질을 더욱 높이고 국가의 기업을 홍보하여 ​​품질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주정부의 품질 향상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둘째, 종합적으로 표준화 발전 전략을 추진하고, 점진적으로 새로운 표준화 관리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산업 표준화 구축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세 번째는 식품 및 특수 장비의 생산 및 가공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안전성 결과를 준수하며, 지역, 산업 및 전신 품질 및 안전 위험에 대해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위조 방지 및 불량품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실시하고 법 집행 및 위조 방지의 강도를 높이기 위함이며 위조 및 판매의 불법 활동을 효과적으로 교정하고 불법 복제품을 효과적으로 포함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포괄적 인 시험 센터 프로젝트의 건설을 강화하여 Dehong 품질 감독의 장기적인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6. 개혁하면서 학습 및 점검을 준수하고 정류 및 이행의 구현이 보여지기 시작했다.

당의 인기있는 선거 교육 실습이 실시 된 이래 당 당 간부는 간부와 근로자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경청했으며 공부하는 동안 연구하고 개혁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사풍"문제를 신중하게 조사하고 간부와 근로자에게 가장 직접적이고 긴급한 것을 반영했다. 가장 현실적이고 현저한 문제가시기 적절하게 해결되었거나 연구가 정류 아이디어와 목표를 제안했습니다. Dehong 현 품질 기술 감독국 규정 및 규제 집행, 팀워크 강화, 업무 개선, 재무 인사 관리 개선, 청정 정부 건설 강화 등을 토대로 정류 업무와 시간표를 정비하여 정류, 정류, 정류 등의 목적을 명확히하였습니다. 책임자의 조치 및 수정은 국장국에 의해 동적으로 추적되고 시행되며 매주 지방 관리국의 제 3 감독 그룹에보고되어야한다.

학습 및 청취 단계의 작업을 요약하고 정리함으로써 기존 문제를 파악하고, 공부하면서 연구하고 개혁하며, 앞으로 변하는 것을 주장하고, 주변에있는 문제에서 변화하며, 사람들의 현저한 문제를 강조 할 것입니다. 변화, 조사 및 개혁의 첫 걸음을 내디뎠으며 학교의 병행 연구 및 개혁의 주요 내용으로 "4 대 축소", "원 스톱"및 "하나의 규범"을 작성하고 주정부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국가를 구현했습니다. 회의 수를 1/3로 줄이고 공문서를 30 % 줄이고 단호하게 공무원 리셉션을 10 % 감축하며 국무부의 연계 된 연락 지점을 지원하고 차량의 공식 사용을 단호하게 줄이며 풀뿌리 지역의 품질 감독 부서와 검사 및 시험 기관에 기울입니다. 품질 검사 비즈니스 네트워킹 활동, 적극적으로 재무 관리를 규제합니다.

책임있는 지도자와 책임 부서는 병행 개혁을 연구하고 점검하는 효과로 판단하여 정류와 개혁의 임무를 중심으로 방향을 전환하여 긍정적 인 조치를 취하고 시행 결과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설 수립과 가이드의 내부 감사 업무와 함께 시스템 전반의 규정을 정리하고 개정하고 시스템 구축 설계, 정류 계획, 특수 정류 계획 등을 수립합니다. 조사와 개혁을 통해 한 그룹의 사람들은 데 홍의 품질 감독과 관리의 발전에 대한 강한 제약을 반영 해 왔으며 현재의 연구는 꾸준히 발전되어왔다.

간단히 말해서, 이전의 작업 단계에서 당원과 간부는 사고와 스타일을 더욱 향상 시켰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가 더욱 강화되었고, 사람들의 실용적 청렴함의 이미지가 더욱 확립되었고 교육 실천이 원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변증 법적으로,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있다. 즉, 정류 작업의 진행이 빠르지 않으며, 지사에서 수행되는 활동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활동의 특징과 주요 사건이 많지 않다. 다음 단계에서 당 그룹은 중앙 및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지국의 요구 사항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지방 지국 세 번째 감독 그룹의지도하에 시스템 전반의 교육 실습 활동, 추가 학습 및 교육, 심층적 인 의견 청취를 양심적으로 조율하고 계속 학습을 고수 할 것입니다. 점검과 개혁의 과정에서 중앙 교육 실무 활동의 주도 그룹이 발표 한 "4 바람의 실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강력한 시스템 건설 통지"의 정신은 완전히 문을 입력하기가 어렵습니다, 얼굴이 못생긴, 일들이 어렵습니다, 수정 및 평가, Wishhan Huihai을 수정하고 평가 정류를 촉진 정류는 공공 돈 선물의 정류, 먹고 마시는 공공 자금, 사치와 낭비, 수정 정류장은 버스와 표준을 초과 사무실 공간에서 "3 명의 대중"을 수정하는 비용은 너무 커서 "이미지 프로젝트"와 "정치 공학"을 수정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침해하는 것을 바로 잡습니다. 우리는 개방과 정류를 전적으로 홍보하고 사람들의 참여를 흡수하며 공개 감독과 감리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우리는 체계의 확립, 기존 체계의 정비, 기존 체계의 개선, 부적절한 체계의 폐지, 새로운 체계의 공식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우리는 교육 실습 활동의 세 번째 부분의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실제적인 정정과 집행 결과를 가진 사람들의 실용적이고 부패하기 쉬운 일을 위해 전체 시스템의 간부들과 노동자들에게 만족스러운 답을 넘겨 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