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2016 상공 기금 자체 심사 보고서


보고서 1 : "3 대 공익 기금"에 대한 감독 및 고시의 정신에 따라 본인은 자기 검열 및 자기 교정을위한 노력을 진지하게 구성 할 것이며, 자체 검열 및 자기 교정에 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지도력 강화

나는 책임자 인 Wei Desheng과 Liang Rishan 부원장, Feng Zhixin, 부국장 및 여러 참모들과 함께 선도적 인자가 검사 및 자기 교정 작업반을 구성했으며, 주요 그룹은 사무실을 운영하고 "3 개의 공적 자금"을 책임지고있다. "자정 한 일상 업무를 확인하십시오.

둘째, 나는 "세 가지 대중"지출을 실행할 것입니다.

1. 해외 출장 지출. 2019 년 1 월부터 2019 년 2 월까지 나는 해외로 가지 않았고,이 비용은 0이었습니다.

2. 공식 차량 구입 및 운영 비용. 2019 년 1 월부터 2019 년 2 월까지 공식 차량을 구입하지 않았고, 다른 차량을 빌리거나 사용하지 않았으며, 버스를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공식 차량의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은 엄격하게 예산에 따라 규정을 준수했으며 초과 예산은 없었습니다. 열. 공무 차량의 운영 비용은 주로 공식 차량의 연료 보급에 사용되며 공식 차량의 연료 보급은 사무실에서 담당합니다. 차량 충전, 카드 충전, 연료 보급, 차량 정비 보수 및 정비 차량 환급에 대한 목록이 첨부됩니다. 2019 년 1 월부터 2019 년 2 월까지 공무원의 경비 지출은 8660 만 위안, 금융 특별 가구는 10,400 위안으로 전년 대비 17.1 % 감소한 91000 위안의 운영비를 운영했습니다.

3. 공식 리셉션 경비. 2019 년 1 월부터 2019 년 2 월까지 총 경비 지출액은 112,100 위안으로 재정 수준에서 966,000 위안, 재정 특별 회계에서 155,000 위안으로 전년 대비 27.9 % 감소했습니다. 본사의 접수 시스템은 사전 승인 승인 시스템을 구현하고 사전 승인 양식을 작성한 후 주 리더가 서명하고 승인 한 후 승인을받습니다. 수령 환급 청구서에는 선택 목록이 있어야합니다. 공식 리셉션 비용은 모두 예산 관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수퍼 표준 수신이없고 다른 이름으로 수신되지 않습니다. 경비 및 기타 경비는 공식 접수의 이름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셋째, 감독, 예방 및 통제를 개선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한다.

자체 심사의 결과에 따르면, 나는 엄격한 "세 가지 공공"지출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다섯 가지 조치를 취했다.

작업 효율성 향상. 행정 비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실행을 개선하고 계획을 미리 수립하며 시간과 품질에 관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검사 및 여행 경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지방 및 도시에서 회의 및 검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수를 통제하고 실질적인 중요성없이 공식적인 사업 활동을 준비하지 마십시오.

공식 차량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엄격하게 차량을 배치하고 비용을 통제하고 차량의 효율을 향상 시키며 표준 장치는 공용 차량의 관리로 인해 차량의 비용을 엄격히 통제하며 버스의 사적 사용은 엄격히 금지되며 음주 운전은 엄격히 금지되며 비 전문 운전자는 버스 운전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씰링 시스템은 공휴일에 시행되며 특별한 경우를 신청해야합니다.

공식 수신 수수료를 통제하십시오. 공식적인 리셉션을 단순화하고, 연회, 리셉션 규모 및 사양을 엄격히 통제하며 공적 자금으로 엄격하게 먹고 마시는 것을 금지하고 공식 소비는 엄격히 지자체 정부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며 고급 '요리', '연기없는', '아니오' 와인, 공금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량 구매 및 사무 용품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벌크 상품의 구매는 정부 조달 규정에 따라 시행되어야하며, 사무용품 구매는 고정 된 조달을 받아야한다.

재무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공식 경비는 프로젝트 관리, 승인 절차의 표준화, "1 펜"승인 및 금융 공개 시스템의 시행에 달려있다.


보고서 2 : 2019 년 예산 및 "3 대 출판사"예산 예산 업무에서의 "취업 알선"관련 조항에 따르면 지역 안전 생산 감독국의 2019 년 예산 및 "3 가지 공금"정보는 다음과 같이 공개됩니다.

I. "세 가지 대중"지출이 줄어든다.

카운티 공무원은 "3 인"지출을 줄이는 원칙에 따라 공식 리셉션을 표준화하고 정부의 청렴성을 증진하고 공식적인 자동차 시스템을 엄격히 집행하며, 2019 년 9 월 현재 우리 재단의 "3 개 공공"기금의 실제 지출은 414,475 위안이며 그 중 회의 비용은 30.41입니다. 1 만 위안, 공식 리셉션 수수료는 38,500 위안이며 공식 차량 운행 수수료는 72100 위안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3700 위안이 감소했습니다. 2019 년의 연간 지출은 537,500 위안 내에서 조절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19 년의 "3 명의 대중"지출보다 56,000 위안 낮다.

둘째, 과소보고, 거짓보고, "3 대 공"기금의 잘못보고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

누락, 거짓 또는 잘못 신고 된 "세 가지 공적"비용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셋째, 공식 리셉션 비용

상업적인 오락, 운동에 참여할 피트니스 장소에 대한 규정 위반이 없습니다.

현금, 귀중한 증서 및 귀중한 선물, 기념품의 불법적 인 증가는 없습니다.

일 용품의 추가 배정은 없습니다.

숙박 시설, 교통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퍼 표준 리셉션은 없습니다.

넷째, 공식 차량 구입 및 유지 보수 비용

공식 차량의 과다 또는 승인되지 않은 업그레이드는 없습니다.

슈퍼 표준 구매 또는 고급차 장식용 자동차는 없습니다.

가상 열차의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해외 여행 경비 측면에서

여행 그룹에는 예산 초과 또는 예산 제한이 없습니다.

기업이나 기관으로부터의 자금 지원이나 동일한 수준의 기관, 하급 기관 및 하위 단위로의 배정 및 해외로 나가는 비용의 양도에 대한 승인 또는 위장 된 승인이 없습니다.

해외 활동 없음.

공식 업무와 관련이없는 경비 및 계획되지 않은 경비 및 허위 서류의 확인과 관련한 비용은 없습니다.

6. 회의 비용

회의 소집은 필요에 따라 상황을 승인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