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최신의 8 개 조례 자기 점검 보고서


보고서 1 : 8 개의 중앙 규정과 30 개 주정부 및 26 개 시정촌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규정을 이행하기 위해 정신이 실행되도록 당위원회와 정부는 정부 당국을 중시하며 규정에 따라 더욱 세분화한다. 작업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당과 인민 대중 간의 혈연 관계를 종식시키기위한 일련의 조치들. 자체 검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구현 될 것이다 :

1. 주요 간부들은 모범을 보이며 8 개 주요 규정과 관련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규정을 시행하는 데 앞장 선다.

우리 정부는 제 8 차 중앙 정부와 제 30 차 지방위원회와 지방 자치위원회 제 26 차 시정촌의 공포 이후 정당과 정부 팀에 대한 특별 민주주의 회의와 연구 및 실행을위한 2 개의 지방 간부 회의를 연속적으로 개최했다. 당의 인기있는 민주주의 계급에서 지도자 팀의 구성원들은 8 가지 중앙 규정과 지방 당위원회와 시정부위원회의 직업 스타일 개선 관련 규정에 비판과 자기 비판을하고 마을의 주요 간부 회의에서 당원들에게 질문했다. 간부들은 모범을 보임으로써 규제를 시행하는 데 앞장 선다.

특정 조치

1. 구현을 파악합니다. 이 마을은 당내 비서관과 부시장으로 구성된 당의회 위원과 당원회의 위원으로 구성된 주요 그룹을 구성했으며, 현재와 미래의 중요한 과제이며 팀원들이 주도적으로 주도해야한다. 모든 당원과 마을의 간부들은 의식적으로 규정을 이행하고, 생각과 행동을 규정 된 정신으로 통합하고, 진지하게 목표를 설정합니다. 마을 회비 생애 회합과 각 지부와 정부 기관의 민주적 인 생활 단체가 회의 이전의 규정에 대해 폭넓게 협의를하고, 각 부문을 결집하여 법 집행을 심각하게 비판하고 스스로 비난했다. 문제가 심각하게 수정되었습니다.

2. 구현을 파악합니다.

규정의 정신에 따라 규정의 정신에 따라 규정 도시의 실제 상황과 합치면 규정과 핵심 업무의 정신이 결합되어 지빠이 촌의 핵심 실무 그룹이 설립되고 "Jiepai Town Town의 공공 관리 시스템"과 Jiepai Township의 업무가 개선되었습니다. 공연 표창 및 처벌 의견, "Jiepai 타운십 콜렉션 시스템의 주요 간부"및 "타운십 시장에서 간부 개발 시스템"

첫째, 도시의 핵심 임무는 경제 개발, 아름다운 농촌 건설, 가족 계획, 사회 관리 등 7 개 실무 그룹으로 나뉘며 팀장은 당위원회와 정부가 주도하고 작업 내용은 점수의 형태로 정제되어 카운티의 연말 평가는 진보 된 입장에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는 "핵심 작업 하나, 특수 워킹 그룹 하나, 밑바닥 파악, 평가 방법 한 세트"가 포함됩니다. 모든 과제는 완료되고 받아 들여지고 실무 그룹은 2000 위안으로 평가되며 카운티 수준 평가에 참여하고 카운티 상위 5 개 타운 또는 타운에 선정 된 사람에게는 3,000 위안이 주어집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에 의해 선발 된 사람은 보상을 받게됩니다. 실무 그룹은 5,000 위안이고, 카운티 당위원회 또는 카운티 정부에 의해 비판되거나 키 관리 타운십에 포함된다면, 징계 실무 그룹은 2,000 위안이 될 것이다. 부서 작업은 규정에 따라 수행됩니다.

두 번째는 판매 및 탈퇴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간부는 하루에 두 번 서명해야하며 한 달에 3 일 이상을 완료 할 수 없으며 15 일 이상 누적 완료됩니다. 연말 평가는 "무능력"으로 설정됩니다. 간부들은 공적인 이유로 떠나고 당과 정부의 주요 책임자에게 서면으로 떠났습니다.

세 번째는 관세 제도를 시행하는 것입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사무실에 더하여 대리인 간부와 다른 2 명의 간부가 매일 근무하고 있으며, 모든 마을 간부들은 일주일에 5 일 이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네 번째는 당의 주요 지도자들과 정부가 직접적으로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이행 의견을 이행하는 것이다. 당위원회와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재정, 인사,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건설, 자재 조달, 행정 심사 및 승인을 직접 관리하지 않고 대리인에 의해 직접 관리되고 엄격히 집행된다. "3 대 큰"문제 의사 결정 시스템.

다섯 번째는 의사 소통을 열고 인터넷을 방문하고, 당과 정부의 교장이 주간 및 4 차례 참여하는 시스템을 준수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지막 마일"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자체 시험 보고서

업적

당위원회와 정부가 8 개의 중앙 규정과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규정을 파악함에 따라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은 법규 이행에 앞장서 서 모범을 보인다. 표적 평가에서, 나의 도시는 최고 위치에 있었다. 가을 빨대 금지에서, 도시에서 어떤 화재도 발견되지 않았다. 특히, 작업 대책을 이행하지 못한 3 명의 간부의 해임과 당의 간부들 내에서의 경고 처리는 경고 역할을 수행했다.

2. 간부의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시스템에 따라 행동하고 규칙에 따라 일을 수행하면 시스템을 위반하는 사람과 사물이 사라집니다.

3. 책임감과 자기 훈련을 강화하고, 하나의 마음과 정신으로 발전시켜 브랜드 발전을 더욱 분명하게 함.

4. 감독에 대한 인식이 향상되었으며, 다양한 핵심 과제의 완성이 촉진되었습니다.

문제 및 제안

간부 스타일을 더 개선해야합니다. 일부 마을 간부들은 노령화되어 있고, 승진 할 희망이없고, 일에 열의가없고, 열정이없고,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노동 조건은 힘들고, 인생은 지루하며, 영적 문화가 부족하고, 낮은 임금, 간부 선발 및 승진 메커니즘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특히 노동 열정에 영향을 준 공공 기관의 간부 임명에 대한 차별이 있습니다. 자체 시험 보고서

제안 : 1. 간부들은 여러 곳에서 여러 차례의 로테이션과 교환을 통해 열정을 발휘합니다. 공공 기관의 고용 메커니즘을 깨고 능력을 구현하십시오.

2. 일의 양식은 정규화되어야한다.

3. 감독을 강화하고 자기 검사와 감독, 명확한 조사와 예고없는 방문의 조합을 고수하십시오.

4, 심각한 징계, 징계 책임을 증가시킵니다.

둘째, "폐기물을 저장하고 반대하는 정부와 정부의 규정"과 국내 공식 규정을 이행하고, "3 대"기금을 줄이거 나 사무 공간을 정리하는 등의 관련 규정을 시행한다.

특정 조치

1. 엄격한 차량 관리. 이 마을에서 자동차는 통솔력을지도하고 자동차를 보내고 기름은 카드를 보급하는데 사용되며 재정적 인 사무실은 재충전 책임이 있으며 유지 보수는 시장이 처리하며 사무실, 금융 사무소 및 운전자는 특별히 처리됩니다. 사무실은 차량의 유지 및 정비를 담당합니다. 사회 차량을 임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정부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통 사고는 관련 책임자가 부담하게됩니다. 차량이 운행 중일 때는 공무원 병원에 주차해야합니다. 공식 차량 1 대를 제외하고 다른 2 대의 차량은 지사에서 관리하며 키는 지사에서 관리합니다.

2. 공식 접수. 지방 자치위원회와 정부는 공적 자금을 먹고 마시는 행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기 위해 호텔 경영 체계를 수립했다. 외국인 투자 유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마을의 주요 지도자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식당 관리에있어서, 지점의 지도자들은 매점 관리를 매일 책임지고 있습니다. 카페테리아는 손님을 받아 사무실과 함께 식사 목록을 보냅니다. 식품 구입을 위해 사무실, 금융 사무소, 매점 직원이 원재료 구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원재료 구매 후 쇼핑 목록 작성이 완료되고 리더가 검토되고 서명되며 10 일마다 주요 리더가 검토됩니다. 구내 식당에서 식사하는 간부는 매월 식사비 60 원을 지불하며,이 금액은 금융 부서의 개인 급여에서 공제되고 나머지는 마을에서 보조금을 지급받습니다.

호텔 경영자는 리셉션을 등록하고 비서 나 시장이 작성하는 사무실에서 식사로 작성하여 인증서로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식당이 식사 대장을 설치해야합니다. 평일에는 카운터 리셉션, 타운 오피스 조정 및 음주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공공 재산 관리. 사무용품의 구매는 사무소에서 통일적으로 처리해야하며, "사무용품 구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상환 증명서로 서명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사무실은 사무용품의 구입과 사용을 설정합니다.

담배의 공식 사용, 와인 사용, 담배 제조, 와인 구매, 원장 사용, 메뉴에 열거 된 식사 와인, 매점에서 확인하십시오. 사무실 손님은 담배와 술을 등록하고 정기적으로 마을의 주요 지도자에게 목록을 제출합니다.

엄격하게 중앙 8 규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파일을 합리화, 일반적으로 구두로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높은 수준은 아래의 배포를 위해 예약 할 수없는 회의 크기를 줄이고 아래에 전달되지 않은, 여러 회의를 개최하지 않고 회의를 병합 할 수 없습니다.

공식 리셉션 운영, 버스 사용 관리, 사무용품 조달 및 기타 시스템의 설치를 통해 우리시에서 "3 대"지출이 전년 대비 40 % 감소했습니다. 사무실 공간을 정리하면 시장 사무실이 합병되고 다른 책임자가 함께 배치됩니다. 단순함, 부지런함 및 절약의 기질은 간부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효과 성 달성

1. 버스 관리 및 사용 사양, 개인적인 사용은 없으며 버스 비용이 크게 절감되어 차량 비용이 절약됩니다.

2. 공식 접수 및 사무용품 낭비 현상이 억제되었고, 경비가 엄격히 점검되었고, 먹고 마시는 것과 퍼짐 현상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3. 회의 활동을 줄이면 정부 지출이 줄고 업무 효율이 향상됩니다.

문제 및 제안

"세 가지 공공"지출은 정부의 행동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다른 마을이나 마을에 비해 제도적 제약으로 "3 개의 공공"기금이 삭감되었지만 여전히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체 시험 보고서

제안 :

1. "3 공개"펀드 공식 신용 카드 결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공식적인 지출이 성실하고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공공 기금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정기적으로 정보 공개 네트워크에 게시되며 공개 감독 대상입니다.

3. 공식 차량에 대한 연료 보급 계좌를 개설하고, 수시로 버스 목적지를 확인하고, 기름의 주행 거리를 확인하십시오. 버스 사용이 초과되면, 당사자는 책임을집니다.

셋째, 8 개 중앙 규정의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관련 시스템을 개선하며 지원 개혁을 촉진한다.

1. 어려움과 문제.

도 및 시정촌의 8 개 규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관련 지원 조치 및 시스템을 수립했지만 긴밀하고시기 적절한 현상을 피하고 간부의 인식을 제고하여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시행하고 시행하는 데 필요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현해야합니다.

2. 제안.

첫째, 비 세율의 구현의 구현의 예에 "세 엄격하고 세 진짜"의 구현 조항에 대한 지침으로 "세 엄격과 세 현실", 일관성, 돌아 서서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양심적으로 두 가지 책임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당위원회는 규정 시행의 주된 책임을지고 토양의 책임과 토양의 책임에 대한 책임을지고 징계 검사위원회는 그 이행에 대한 책임을 고수하고 규율 감독 및 징계 책임을 강화하며 규정의 정신을 조장합니다.

세 번째는 시스템 구현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 공공 예산과 시스템의 다른 측면을 정제하고 완성하여 "공적 자금의 명성"이 1, 1 센트는 낭비 될 수 없으며 대중을위한 공공 권력은 아무도 사적으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사회적 감독을 허용합니다.

네 번째는 시작부터 끝까지, 규정의 장기적인 이행을 보장하고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사람들의 정신 구현의 결과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 마을은 8 개의 중앙 규정 및 주정부 및 지방 자치제 규정의 이행을 강화할 것입니다.

1. 8 개의 중앙 규정과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 규정의 정신에 대한 연구와 이해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실제 작업에서 출발하여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취하며 진실과 실용주의를 추구하면서 자신의 일에서 시작하여 지방 및 시정촌의 관련 규정에 따라 엄격한 규정에 따라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 교육하십시오.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정말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2. 정당 스타일의 심화 된 개발과 깨끗한 정부 교육 및 작업 스타일 향상.

우리는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간부 구현에 대한 일상적인 감독을 강화할 것입니다. 마을 규율 검사위원회는 무작위 검사를 실시하고 마을 성과 평가 시스템을 준수하며 연례 평가를 수행하고 뛰어난 간부를 표창하고 보상합니다.

3. 진지하게 "한 가지 직책과 두 가지 책임"을 수행하고 간부들의 성실성과 자제력을 훌륭히 수행하십시오.

선진 간부와 8 개 조례 및 지방 자치 단체 규정의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개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과 사물을 단호하게 설명하고 국민 주변에서 일어나는 행위를 철저히 조사하고 다루며 책임과 책임을 효과적으로 결합시킵니다. 경고 및 억제 역할을 수행하고 규정 확대의 성과를 공고히하십시오.


보고서 2 : 친애하는 정당 조직 :

Guan 군 중국 공산당위원회는 "8 개 ​​규정"을 연구하고 시행하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만들기 위해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제 8 차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시행한다는 통지"를 발표했다. 2019 년 4 월 3 일, CPC Guanyang 군위원회는 "간부 업무 방식 개선에 관한 4 가지 원칙"을 발표하고 기관 및 간부의 업무 방식을보다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위한 구체적인 조항을 마련했습니다. 사무국은 "8 개 ​​규정"의 요구 사항을 실제 업무, 과학적 준비, 신중한 배치와 비교하고 관련 규정을 신중하게 이행하며자가 진단 및자가 수정 활동을 수행하고 기존 문제를 찾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기위한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자가 진단 및 자기 교정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시기 적절한 연구 및 홍보 규정

국무원은 중앙 정부의 "8 개 ​​조례"발급 후 보관소 정신을 적시에 전달하고 모든 간부와 노동자를 조직하여 "8 개 ​​조례"의 구체적인 내용을 진지하게 조사했다. Chen Xianchong 당 비서관은 "여덟 가지 조항"의 요구 사항을 학습 및 연구했으며, 회의에서 모두가 열띤 토론과 연설을 통해 "8 개 ​​규정"의 내용을 신중히 이해했다. 매월 우리는 중앙, 자치구, 계림 및 카운티위원회의 "8 개 ​​규정"의 최신 요구 사항을 구성하며, 올해부터는 이념적 이해와 정치적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규정을 7 차례 연구하고 구성했습니다.

둘째, 관련 조항을 구현하기위한 조치 개발

우리 국은 관련 법 집행을위한 구체적 방안을 연구 · 실행하기 위해 특별히 회의를 열었고, 조사 및 연구 개선,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연구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간소화하는 것에서 "작업 방식 개선 및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에 관한 관양 지방 사법 국의 이행 조치"를 책정하고 발표했다 모임 수를 줄이고 모임 효율성을 높이고 회의 비용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파일 브리핑을 능률화하며 발행 된 문서 수를 줄이고 공식 문서의 길이를 줄이며 공식 문서의 적시성을 높이고 다양한 활동을 능률화하며 거래 활동을 줄이고 검사 표준화 및 검사 방문 표준화를 수행합니다. 절약, 엄격한 생활 여건 규제, 지출 축소, 자원의 합리적 사용, 감독 및 검사 강화 등 15 가지 조치를 표준화하고 제안합니다.

셋째, 관련 법규를 열심히 이행하고 시행한다.

첫째, 조사의 수를 줄이고 연구의 효과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리더십 팀과 국무부의 다양한 부서가 풀뿌리 사법 기관에 보낸 조사 건수가 줄어들어 연구의 적합성과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회의를 간소화하고 회의 자금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입니다. 올해는 "6 차 5 개년 계획"중기 검사 및 검사 업무 회의와 사법 행정 업무 회의가 하나의 회의로 병합되고 회의 시간이 압축되어 회의 프로그램이 간소화되었으며 회의 및 회의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 회의 비용이 절약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파일 및 브리핑을 삭제하고 발급 된 문서 수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텍스트없이 보낼 수있는 파일은 발행되지 않으며 인쇄해야하는 파일은 엄격히 통제되어야합니다.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으면 파일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네 번째는 자원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물과 전기를 절약하며 사용되는 차량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보전의 원칙에 충실하고, 낭비와 낭비를 철저히 금지하고, 공식 차량을 엄격히 사용하고, 버스와 전용 버스를 사적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하십시오.

넷째,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업무 스타일을 개선한다.

국무원은 장기간에 걸친 감독과 감독에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으며, 봄 축제와 휴일 동안 당국과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중앙 정부의 "8 개 ​​규정"과 자치 지역 관련 규정, 계림 (Guilin) ​​및 감독 및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를 시행했다. 규정 위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