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지창 중앙 학교 안전 자체 시험 보고서


안전 자체 점검 보고서


교육국 보안 사무소 :
I. 2005 년 10 월 27 일 우리 학교는 "학교 안전 작업 강화에 대한 알림"을 ​​받았으며, 28 일에 즉시 학교 회의 및 마을 회의를 개최하여 의사 소통 및 배치했습니다. 부회장을 위원장으로하여 관련 인원을 위원으로 한 심사 팀을 구성하여 고시의 정신에 따라 자체 심사를 실시하였으며 그 구체적인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중앙 학교 건물은 지열에 의해 가열된다 .10 월 31 일 시험용 온수가 성공적으로 가열되고 숨겨진 위험이 없다.
2, 마을 작은 상황 Xinghua 국가 작은 지하실, 불타는 나무, 담당 전임 강사, 점화, 금연 테스트되었습니다.
나머지 5 개 마을은 작은 난로, 불타는 석탄과 마르는 나무입니다. 석탄은 아직 구입되지 않았습니다.
마을의 6 개 소규모 회로가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므로 안전 위험이 없습니다.
둘째, 교통 문제
1. 센터 학교는 현재 통근 열차 학생 157 명과 밴 12 대를 소유하고 있으며, 차량 관리를 강화했습니다.이 일을 담당하는 전임 교통 안전 담당자는 없으며 차량이 건강하고 과밀하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매일 기록됩니다. 그러나 학교를 떠나는 개별 차량이 평행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명성에서 교통 경찰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2, 마을 초등 통근자는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셋째, 캠퍼스 주변의 환경 문제 학교 중앙에 장작이 없으며, 학교는 값싼 학교가 있으며, 장작은 있지만 집과는 거리가 멀어 화재 위험이 없습니다.
IV. 학급 간 활동 중앙 학교에는 건물 내 학생들의 규율과 위생을 담당하는 전임 중급 리더가 있으며, 교실, 복도, 계단 및 밀기 현상에 학생이 없습니다.
5. 중앙 학교와 마을에는 50 교시 수업이 있으며, 각 반에는 학생들을위한 특별 안전 교습 수업이있어 학생들의 보호와 자기 구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지창 중앙 학교
2005.11.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