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Dongmei National Small Campus 안전 숨겨진 자체 시험 보고서


Dongmei National Small Campus 안전 숨겨진 자체 시험 보고서

우리 학교는 복건성의 "안전 캠퍼스"의 창설 및 관리 대책에 관한 Quanfeng Education [2005] 제 16 호 통지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학교 캠퍼스 활동을 단호하게 시작하여 학교 학교의 안전을 더욱 증진했습니다. 최근에 우리 학교는 다음과 같이 심각하게 다시 확인했습니다 :
학교는 우수한 지도자가 지원해야하는 학교 안전 작업의 숨겨진 위험을 조사했습니다.
1. 우리 학교의 부엌은 상위 레벨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거되었습니다.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점심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지원 및 지원을 위 당국에 요청하십시오.
2. 우리 학교의 서비스 범위는 세 개의 공동체입니다. 학생들은 학교를 다니며 길을 건너며, 학교 입구에있는 얼룩말 횡단 도로가 없으므로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합니다.
3. 우리 학교의 오래된 교직원 건물의 전기 배선 및 배전 시설은 다소 마모되어 학교는 핵심 부품 만 수리 할 수 ​​있으며 교체 할 수 없습니다.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이 있으므로 지원하십시오.
4, 캠퍼스에있는 지역 사회의 유치원, 캠퍼스에 들어가기위한 학부모가있는 부모, 보안 위험이 있습니다.
동 메이 초등학교
2005.3.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