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호수 도로를 따라 국가 안전 작업에 대한 자체 시험 보고서


호수 도로를 따라 국가 안전 작업에 대한 자체 시험 보고서


안전은 모든 사람의 안전과 각 가정의 안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평생을 돌보고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학교 일의 성스러운 의무입니다. 수년 동안 우리 학교는 안전 교육과 학생들의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두었고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새로운 팀이 개설 된 후에는 안전 문제를 다루고 학교의 안전성을 확인합니다. 숨겨진 위험은 학교의 안전 사고를 0으로 만들고 교육 및 교습의 정상적인 순서를 유지하며 모든 교사와 학생의 개인 안전을 보장하고 학교 재산을 손실로부터 보호하기위한 실질적이고 실현 가능한 주요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1. 안전 교육 강화 "안전 작업은 결코 사소한 일이 아니다"라는 개념이 수립 될 때만 "주요 사건없는 안전 작업"의 현실이 나타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회의는 매일 대화, 대화, 대화를하며 진실을 밝히고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며 문제를 만나고 국가 안전 교육의 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RS 예방 당일에시 건강 검진 센터의 전문가가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교통 경찰이 학생의 교통 안전에 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합니다 안전은 학교 교육에서 자주 사용되는 어휘가되었습니다 안전에 유의하십시오. 선생님과 학생이 된 후에 나는 그 말에 충격을 받았다. 안전에 관해서는 모두가 위험과 위협에 대해 생각하며, 안전에 관해서는 모두가 재산과 삶에 대해 생각한다. 관리 측면에서, 우리는 부회장에 의해 개인적으로 체포되어 각 부서, 사무실 및 반 교사와 책임 서한에 서명 한 신체 및 관련 실무 그룹을 이끌고 안전 작업을 설정했습니다. 시스템 측면에서 경비원, 경비원 및 공안 시스템을 개발하여 매 학기 초에 각 반별로 수업을 구성하고 학생들에게 심혈 관계 교육, 안전 교육, 징계 교육 및 건강 관리를 실시해야합니다. 교육 및 행동 습관에 관한 교육.
2. 안전 예방 조치 강화 안전 예방책 및 안전 위험 제거는 우리의 정규 업무가되었습니다. 학년 초에 각 교실 및 사무실, 활동 실 및 알루미늄 합금 창문과 TV, 컴퓨터, 전등, 선풍기의 스위치, 소켓 및 회로를 종합적으로 검사하고 관리하며 매점 위생을 철저히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SSS 기간에는 모든 교사와 학생의 아침 및 완전 소독 작업이 준수됩니다. 평상시에는 임원을 파견하여 학생의 안전 질서를 30 시간 앞서 유지하고 장기간 경비를 유지하며, 올해 8 월부터는 캠퍼스 보안 및 주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회사의 보안을 확보하여 사람들이 하루 24 시간 근무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교실 및 사무실, 귀중품을 보관하는 특별실 등의 안전망을 마련하고, 화재 방지 장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하고 있습니다.
3. 종합 관리 강화 한사람 한사람의 안전을 확보하기위한 종합 관리 강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내부 품질과 외부 이미지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한편으로는 교사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성을 강화했으며 교사의 개인 이미지를 확립했으며 한편으로는 교육 및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 시켰으며 학교의 내부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학교 기금이 매우 어려웠던 경우 캠퍼스 분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10 만 위안 이상을 모금하고 캠퍼스, 유치원 및 가족 지구 관리를 나눠 주었으며 동시에 지구 정부, Chenjiawan Street Office 및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학교의 음식 및 음료 포장 마차의 집중도를 높이고 작은 포장 마차를 매달고 학교의 외부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전기 정류를위한 기금의 일부를 모으고, 전기선의 사용을 합리화하며, 가정을 하나의 가구와 가정의 테이블을 분리하고 안전하게 학교를 안전하고 질서 정연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안전은 무거운 주제입니다. 안전은 영원한 주제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안전 작업을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