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나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키우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사람들이 분노하는 순간, IQ는 0이며 1 분 후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인간 우아함의 열쇠는 감정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입으로 누군가를 해치는 가장 바보 같은 행동입니다. - 비평

우리는 종종 감정에 의해 통제되며 감정을 다시 조절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나는 자라 난 과정이 끊임없는 자유의 과정이며 자기 감정을 관리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한 번 썼다. 우리의 자유가 결여 된 것은 보통 마음의 나쁜 감정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나쁜 감정을 통제 할 수있는 사람은 도시에서 이길 수있는 사람보다 강합니다.

과거에는 한 수영장에서 나쁜 성향의 거북이가 있었으며 물을 마시기 위해 이곳에 온 두 마리의 거위와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나중에 1 년, 가뭄은 끝났고, 풀 물은 말라 버렸고, 거북이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움직이기로 결정해야했습니다. 그것은 거위와 함께 남쪽으로 가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날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두 거위는 나뭇 가지를 사용하여 중간을 물고 거북이라고 불렀습니다. 거위는 거북이에게 말하지 말라고 말했고, 거위는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초록의 들판을 날아 푸른 호수 위로 날아 갔다. 땅에있는 아이들은 그 조합이 매우 흥미 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손을 치며 미소를지었습니다. "거북이는 매우 재미 있습니다."거북이는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비웃음을 듣고 그는 몹시 화가 나서 그들을 비난하고 싶었습니다. 입을 벌리면 넘어져 돌에 떨어졌습니다.

큰 기러기들이 한숨을 쉬면서 말했다. "나쁜 기분이 얼마나 안 좋은가."

사실 기분이 나쁠 때는 한 사람이 심리적 힘에서 무장 해제됩니다.

더욱이 감정은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고 회복 될 수도 없습니다. 매우 자의적이며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기질을 잃는 소년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손톱 봉지를 주면서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성질을 잃을 때마다 뒤뜰 벽에 손톱을 못 박는 다."

그날 첫날 소년은 37 개의 손톱을 만들었으므로 37 개의 손톱을 못 박았습니다. 천천히 그 소년은 손톱을 못 박는 것보다 기질을 조절하는 것이 쉽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조금 줄었습니다. 마침내 어느 날 소년은 감정을 조절할 수 있었고 더 이상 성질을 잃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제부터, 네가 성질을 뒤로 잡을 때마다 손톱을 뽑아 라."며칠 후, 그 소년은 마침내 모든 손톱을 뽑았다.

아버지는 손을 잡고 뒷마당 벽으로 가서 "아, 너 잘하고있어.하지만 작은 구멍으로 덮인 벽을 보니 더 이상 이전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다.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주는 말을 할 때 화가났다면 다른 사람의 손톱에 상처를 남기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미안하다고해도 그 상처는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

감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시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웃는 얼굴을 만들면 기분이 좀 더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감정이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감정을 심리적으로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대의 생리학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혈압, 심장 박동 등을 조절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감정은 어떨까요?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적어도 다음과 같은 방법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송

즐거운 무언가에주의를 돌리십시오.

분리

당신의 고민을 분산시키고 그들을 무너 뜨 립시다. 이 문제를 다른 문제에 묶지 마십시오. 걱정하지 말고 인위적으로 확대하십시오. 특정 문제, 특정 해결 방법은 총계정 원장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약화

당신의 고난을 약화시키기 위해서, 원칙을 따르지 않는 자극을 위해서, 가능한 한 많이 듣지 말고, 느끼지 말고, 들으 려하지 말고, 문을 단단히 잡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입력하면 가능한 한 많이 연관시키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기억하지 마십시오.

사려 깊다

화를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자신을 남겨주세요. 또한, 서로를 객관적인 존재로 취급하십시오.

무료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살펴보십시오. 문제를 더 깊고 광범위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고 원래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십시오. 추구하는 목표에 맞게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영혼을 자유롭게하십시오. 예를 들어 Sayong은 축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말을 잃고 고전적인 해방을 생각합니다.

승화

강한 정서적 충동을 사용하고 그것을 긍정적이고 유익한 방향으로 인도하여 건설적이고 의미있게 만듭니다.

오프셋

다른 자극을 찾으십시오. 옆집에있는 이웃 사람들이 큰 소리로 음악을 열고, 이전 방법이 유효하지 않은 경우 자신을 화나게하고, 소리를 켜고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

나쁜 것들을 좋은 것들로 바꾸십시오. 첫 번째는 타이밍과 객관적인 조건을 사용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정서 자체를 힘으로 승화시키는 것입니다.

표현

쓰고,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감정의 효과적인 관리와 활용으로 사람들은 점점 더 자유롭고 세련되게 될 것입니다. 나무는 평온 해지고 바람은 나무 뿌리의 견고 함, 나무 기둥의 힘, 나뭇 가지의 흔들림 등 실제적인 자유가 나타 났을뿐만 아니라 세 가지가 조화를 이룹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