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행복을 창조하고 행복하게 살도록하십시오.


자신의 위치를 ​​알고 자하는 사람은 자신의 얼굴을 아는 사람과 같습니다. 이것은 가장 냉담한 의식입니다. 세척 리드는 캐주얼 그리스보다 항상 좋습니다. 따라서 할 수있는 일을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인간이되는 중요한 것입니다.

가장 고통스러운시기에 새들이 창 밖에서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행복 할 때, 어떤 사람들은 병으로 고통 당하고, 죽음과 싸우고 고투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항상 같지만 우리의 기분과 경험은 다릅니다.

모두가 죽음의 느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솜씨를 만들 때 집과 같은 감정이 위험한 건물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만일 당신이 파손 상태에 있다면, 벽이 가늘어지며 때로는 가난한 건축으로 인해 누출 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큰 태풍으로 유리가 날 때가 있습니다. 파괴 할 지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화 장비가 없다면 대응할 작지 않습니다. . . . . . 그리고 모든 집은 똑같습니다. 심지어 옥에 가거나 들어갈 수있는 문이 있습니다.

항상 삶의 부족이 있습니다. 무엇을 얻고 잃을까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두 토끼를 쫓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인생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잘못 찾으면. 다시 돌아 오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용서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다른 오류를 사용하여 다른 오류를 은폐하십시오.

사람의 삶의 의미는 결론이 아니라 과정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말하면서는 안되며, 자신이 당신이 아니라고 말할 것도없고, 당신도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다른 과정에서 자라납니다. 삶의 기복은 스스로가 맛보아야합니다.

강이 목적지에 도달 할 수있는 이유는 장애물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고가 반드시 가장 적절한 것은 아니며, 가장 적합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는 일종의 일시적 예금이며, 돈이 더 많이 들고 관에 가져갈 수 없습니다.

사랑은 일시적인 보증금, 사람의 죽음, 사랑의 애착과 같은 것입니까?

권력은 당신이 아무리 임시 저장고 일뿐입니다.하지만 당신은 궁극적 인 변화를 피할 수 없습니다.

삶 자체조차도 지구상에 일시적으로 저장되어있는 승객의 붐재 일뿐입니다. 그리고이 행성은 기껏해야 인류를 위해 창조주 께서 세우신 작은 역입니다.

왜 우리의 삶이 꿈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은가, 그리고 진사의 꽃들이 당신의 마음과 내 마음의 깊은 곳에서 흔들리고 있으며, 우리는 제물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경비원의 첫 번째 봄에 익숙하며, 공허의 첫 번째 계절에는 종종 두 번째 봄을 성급하게 포기하고 꿈을 꿈에 되돌려 보냈습니다. 꿈의 꽃은 인내심을 가지고 추구하는 사람들입니다. 오늘날, 주화 여사의 꿈을 꾸는다면, 꿈의 두 번째 봄을 살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우리 각자는 우리의 생존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동정과 사랑을 가져야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퍼뜨려 그것을 삶의 빛으로 추구해야합니다.

정말로, 순간 사이에 촉각이 생겼습니다. 감수성은 영원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관용은 일생 동안 다른 사람을 감사하게 만들 수 있고, 약간의 사랑은 다른 사람을 따뜻하게 평생을 좋게 만들 수 있으며, 축복과 격려의 말은 행복한 삶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행복하고 행복 할 때만 그는 삶과 사랑의 삶에 대해 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직 행복하고 행복한 기분 만이 창의력과 동기 부여의 근원이며, 끊임없이 행복을 만들고 자신과 함께 사는 사람들 만 고통과 고충에서 벗어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