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학년도 수강 계획 수필


2019 년은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 및 과학 발전 개념을 심층적으로 구현 한 해입니다. 학교는 학교의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고 학계의 교육 정책을 포괄적으로 시행하며 법치를 준수하고 법에 따라 교육하며 국민 만족 교육을 관리하기위한 과학 발전 개념을 채택하고 "2019 년 교육의 요점"에 초점을 맞추고 연합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고 협력하여 14 번째 도약의 도약과 발전을 이룩할 것입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함축 개발을 심화하면서 "학생 개개인의 건강한 성장과 각 학생의 평생 발전을위한 토대 마련"이라는 학교 운영 철학에 초점을 맞추어 "법에 따라 운영하는 학교, 도덕을 갖춘 학교 설립 및 우수한 학교 강화"의 교리를 준수하십시오. 표준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라인은 학교 업무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추구합니다.

둘째, 작업 대상

1. 경영 목표 : 학교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관리 아이디어는 간결하고 명확합니다 : 레이어 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 시스템을 게시하고 교사의 책임감을 강화하십시오.

2, 팀 목표 : 선도 간부의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점차적으로 교사의 전문적인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교사의 포괄적 인 업무를위한 양적 평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목표 : 교사의 일의 과학적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교사가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교사가되고, 교사가되고,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강한 경쟁 의식을 형성 할 수 있도록 감독하고 동기를 부여한다. 학교 일의 새로운 상황.

4. 도덕적 교육 목표 : 교육 지향적 인 도덕 교육을 준수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학교 교육의 모든 과정에 통합시키고, 제 17 차 전국 대회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교재를 입력하고, 학생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입력하기 위해 교실에 들어간다.

5, 교육 목표 : 적극적으로 배우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는 학생들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학교 기반의 훈련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사의 교육 및 연구 능력을 향상시키고, 교실 수업을 최적화하며, 교실 수업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6. 특징적인 업무 목표 : "14 번째 특수 학교 창설 계획"에 따라 "합리적인 사고, 파악 경영, 나무 심상, 품질 향상, 특성 창출"작업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국가 별 특성 및 인재상에서 시작하여 "특색있는 학교"를 적극적으로 창안한다. ","브랜드 학교. "

셋째로, 일의 초점

1, 센터 :

기존 교수의 장점을 통합한다는 전제하에, 학교 일의 비 지적 요인을 완전히 탐구하고, 교수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합니다.

2, 두 가지 개선 사항 :

"실용적, 실용적"의 업무 스타일을 바탕으로 학교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의 포괄적 인 업무를위한 양적 평가 프로그램"의 실행을 강화하며 학교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킨다.

교사의 정치적 연구 및 비즈니스 학습의 효과에 역점을두고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네 가지 향상된 기능 :

- 교사의 도덕성 구축과 교사 사업 구축을 강화하고 학습 형 교사 집단을 적극적으로 구축한다.

- 도덕 교육의 일상 관리의 표준화와 효과에주의하면서 수업 교사 팀의 구성과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한다.

- 교육 과정 관리를 강화하고 품질 관리를 가르치는 전 과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재정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업무를 수행하며, 민주적 관리를 촉진한다.

4, 보장 4 :

- 직업 학교 등록 업무의 완료와 중학교 입학 시험을위한 입학 시험의 완료를 확인하십시오;

- 연중 첫날에 등록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교사의 포괄적 인 작업을위한 양적 평가 프로그램"이 공정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이고 매끄러운 지 확인하십시오.

- 2009 년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건강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작업과 조치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경영이 서비스"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경영 수준을 향상시킨다.

1. 경영 간부의 책임 의식, 전반적인 인식 및 서비스 의식을 강화하고 정량적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모범을 보이고, 어려움을 견뎌내고, 교사와 학생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지속적으로 행정 업무의 결속력을 높이고, 집단 지혜와 팀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개인 자격, 그룹 공동 제작 및 전반적인 최적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교육 규정의 실행에 대한 인식과 의식을 진지하게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학교 업무의 투명성을 향상 시키며, 특히 학교 업무에서 좋은 일을한다. 검소한 학교, 공정한 학교, 그리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예비 간부 교육을 강화하여 직장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한 포스트에서 업적을 쌓은 젊은 교사를 관리직으로 데려갑니다.

4. 학교 학생의 통합 비율을 보장하기 위해 의무 교육 수준을 통합하고 향상시킵니다. 학생 입학을 잘해라. 학교 학생의 등록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가난한 학생들의 파일 개선, 개별 가정에서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위한 효과적인 구조 대책 마련. 전송 절차를 엄격하게 닫으십시오. 관련 정보를시기 적절하게 수집하고, 시골 지역에 남겨진 아이들의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이주 노동자 자녀의 의무 교육 제도 및 조치를 개선하고, "2 가지 면제 및 1 가지 보조금"정책을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명확한 도덕 교육의 채널, 도덕 교육의 구현 경로를 파악, 효과적으로, 도덕 교육의 적합성, 효과 및 주도권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새로운 상황을 만들기 위해 노력

1. 윤리 교육의 일상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관리 루틴의 강점과 측정을 강화하고, "3 개의 바람 건설"과 "초등 중등 학교 학생들의 행동 규범"과 "중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도덕 개념, 도덕적 지식 및 예절을 실시합니다. 예의, 예의 범절 교육. 첫째, 인식에서 경험에 중점을두고, 스스로 훈련하도록 법률을 바꾸고,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2.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성을 중요시하며 학생들의 국가 정신 교육, 법률 교육 및 행동 규범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애국심 교육을 주요 멜로디로 강조하고 국가 정신을 중심으로 한 도덕 교육을 이월하십시오. 법정 공휴일, 중요한 인물 및 주요 행사 기념일과 결합 된 활동을 항공사로 활용하여 표적 이념 및 도덕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3. 학교, 가정 및 사회의 결합으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부모 협의회가 열리고 학교에 관해 학교에 알리고 학부모 교육과 학교 교육을 결합하는 방법을 논의합니다. 가정 방문, 학부모 면담, 학생 사회 실천, 홈 스쿨 접촉 플랫폼 및 캠퍼스 네트워크 칼럼을 통해 올바른 교육 개념을 홍보하고 사회 및 부모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좋은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심리 상담실"을 열고 심리 상담실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정신 건강 교육을 특정한 교육 및 교수 활동에 몰두 시키면 각 교사는 학생들의 심리 상담 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학생들이 성장 과정에서 심리적 혼란과 심리적 장애를 푸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5. 수업 교사 팀을 주체로하여 도덕 교육 팀을 적극적으로 구성하고 모든 교사가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모든 직원 교육, 완전한 교육 및 전반적인 책임"개념을 수립합니다. 정기적으로 반 교사의 훈련을 조직하고, 반 교사 팀과 학생 간부 조직을 강화하고, 교사와 견습생을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직업을 수집하고 수집하는 일을 잘 수행합니다.

6. 다양한 캠퍼스 문화 활동을 실시하고 학생의 신체 및 정신 건강을 활성화하며 홍보 및 전염병 예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특별 학생에주의를 기울이고, 특별 학생 심포지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입국 후 학생의 파일을 확립하고, 정기적 인 가정 방문 시스템을 구현하고, 빈곤층에 대한 관심을 강화 시키며 양심적으로 두 가지 면제와 보완을 잘 수행합니다. 그들에게 집단의 온기를 느끼게하십시오.

교사의 도덕성과 실행력을 균등하게 할 수 있으며 교직원의 구성이 촉진됩니다.

1. 교사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장려한다. 교수법을 수행 할 수없는 교사는 기존 교사의 자료를 적절히 통합 할 수 있도록 양도되고 훈련되어야합니다.

2. 교사의 도덕성 건설에 계속해서 좋은 일을하고 교사의 책임 의식, 교사 인식 및 사랑을 강화하십시오. "평가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교사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돌보며, 교사의 열정과 주도권을 완전하게 동원하고 제공합니다.

3. 교사들에게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이 교육 일에 대해 의식적으로 이행 할 수 있도록 4 가지 희망을 구현하도록지도하고, 학생들이 사랑하고 사람들이 만족할 수있는 교사가되기 위해 노력한다.

4. 적극적으로 학교 기반의 교육을 실시하고, "전 직원 교육과 수준별 교육"을 결합하여 효과적인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교사의 전문적인 품질과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5. "Blue Project"를위한 단계적 작업 세미나를 개최하고 주요 교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젊은 교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일상에주의를 기울이고, 평가를 잘 수행하고, 시스템을 구현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1. 전체 학교의 최종 시험의 품질 분석 회의를 개최하고, 3 학년의 교수 상태를 분석하고, 이번 학기의 교과 과정을 조정하십시오.

2. 고등학교 입학 시험 3 학년 교사 협의회와 학생 학부모 회의를 개최하고, 고등학교 입학 심사 계획을 수립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검토 전략을 연구하고, "2019 시험 결과 판정 방법"을 작성하십시오.

3. 학교의 전자 준비실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들에게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현대적인 방법을 사용하도록 안내합니다.

4,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하여 검사가 제 위치에 있고, 피드백이시의 적절하며, 정류가 효과적입니다. 지도자와 교사는 약국 과목에 대한 연구 활동에 중점을 둔 심층적 인 강의실과 교원 및 교직원이 교육국의 규정에 따라 학교에서 강의 수를 완료하도록 요구합니다. 무작위 강의, 평가 작업을 파악하고 학교 관리 및 교사에게 일상적인 평가를 가르친다. 교육구의 여섯 번째 "교수법 전문가"의 추천으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5. 교실 수업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목표 관리"를 구현하고, 교실을 기반으로하며, 전체를 직면하고,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고, 45 분 동안 혜택을 얻습니다. 낮은 출발점, 작은 절개, 대용량, 활기찬 분위기, 열정 교실 수업 모드를 학습. 교실을 교사와 학생이 지식 내용, 능력 훈련 및 창조적 인 개발을 배우기위한 주요 전선이되도록하십시오. 계속해서 가르치고, 연습에서 배우며, 성찰에있어 진보합니다. 평범한 교수법의 이익과 손실의 누적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으며, 훌륭한 사후 가르침의 느낌을 고집해야합니다.

6. 2009 년 1 월 1 일에 신입 사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중국의 소규모 교수법 융합 연구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상호 교류 활동을 향상 시키며, 국가적 단계에서 학습과 삶의 중간 단계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7.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구현 및 관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단계별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하고 안정적인 교육 및 교습을 보장합니다.

1. 교사와 학생을 진지하게 조직하여 새롭게 공표 된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개인 상해 사고 예방 및 치료법"을 배우고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2. 모든 레벨에서 안전 작업 시스템을 구현하고 안전 관리가 완벽하게 유지되고 안전 책임이 구체적으로 구현되도록 "안전 작업 책임 서신"에 서명하십시오.

3.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 및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안전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4. 정기적으로 학교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학교 안전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주요 안전 위험 요소를 제 시간에보고하십시오.

5. 교사와 학생들의 개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캠퍼스 주변 환경의 교정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조정하십시오.

6.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마약 통제 및 숭배 예방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규범 적 관리를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적극적으로 구축하십시오.

1. 교육료 정책의 선전을 강화하고, 법에 기반한 학교를 준수하며, 규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2. 학교 웹 사이트 건설을 장려하십시오. 학교 사무실 자동화의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학교 오디오 - 비주얼 센터 그룹을 설립하고, 분업을 명확히하며, 위성 네트워크, 인터넷, 캠퍼스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3 대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학교 정보가 원활하게 업데이트되고시기 적절하게 업데이트되며 학교, 중요한 플랫폼.

3. 강사 개별 종이 어워드 / 출판, 대회, 대규모 공개 강좌, 상을 수여하는 학생상 수상, 전기 준비실 관리 및 처벌 규정, 교사 책임 조사 시스템 및 기능 교실 교사를 개정하고 공식화하십시오. 사용 및 관리 시스템.

4. 교육구 교육국의 업무와 배치를 결합하고, "교육구 학교 관리 규정"의 내용, 특성 및 기본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 시키며, 진지하게 그것에 중점을두고 구현하십시오.

5.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핵심 사항을 파악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계적으로 진행하고, 단계적으로 구현합니다. 상반기에는 "학교 역사 실"과 "팀 활동 실"이 건설 될 것입니다. 기존의 기능 실 관리가 이루어지고 계정이 명확하고 정보가 완전합니다.

6. "Green School"의 창작을 파악하십시오.

물류 관리 강화 및 서비스 보장 기능 강화

1.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교육 및 서비스 학교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고히 수립하고, 의식 봉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물류를 우선적으로 바꾸고,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제고하고, 수입을 늘리고, 학교 센터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하는 지출을 줄입니다.

2. 안전과 전기 교육을 강화하고, 물 관리, 절전, 네트워크 및 방송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재산 관리를 강화하고, 조달 및 승인 시스템을 구현하고, 금융 시스템을 구현하고, 심각한 재정 규율을 실시하고, 적절하게 조인다. 학교 교습 활동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위한 지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