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3 학년 다음 학기 생체 공학 수업 작업 계획


대학에 입학 한 후 1 급위원회로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결심을합니다.
수업 에서 전체 수업이 로프로 뒤틀려서 한 곳으로 밀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와 같은 분위기에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점에서 볼 때, 나는 집단 수업 이 집단적 결합으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고 다른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목표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1.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고 학생들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들은 학습을 기반으로 수업의 전반적인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방과 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3, 클래스 이미지를 구축, 대학 수준, 학교 수준의 고급 수업 및 특정 작업 계획을 만들려고 노력 :
1. 적극적으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배드민턴 대회, 혼합 농구 경기 등 1 ~ 2 회의 문화 체육 활동을 계획하고, 학생들의 감정과 운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룹 여행을 조직합니다.
2. 반원 의 따뜻함을 즐기고 가장 이기심없는 도움을 도움이 필요한 모든 반원 에게 제공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자원 봉사자 협회와 연계되어 노인에 대한 애도와 같은 자선 행사에 참여합니다.
3. 클래스 활동을 구현하십시오. 수업 개강일은보다 공개적이고 투명한 수업으로 , 모든 사람이 공동의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업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수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이 이루어졌습니다.
4. 학습과 상호 도움을 줍시다. 학업 성취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반 친구들은시기 적절한 도움을받으며 학생들의 상호 도움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 간의 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호 원조의 성립은 자원 봉사의 원칙에 의거하며, 상호 원조를 한 후 통보하여 2 학기의 최종 성적에 따라 종합 평가에 적절한 점수를 부여한다.
5. 설정된 클래스 그룹을 기반으로 클래스 동창 레코드 또는 홈 페이지를 만들고 네트워크의 클래스 스타일을 표시합니다. 수업 동창 또는 홈페이지는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수업의 수업에 더 잘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수업 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며, 미래에 의사 소통 및 이벤트 알림을 용이하게하고 고급 수업 평가에 도움이되는 위치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물 관리 수업에서 각 클래스의 독특한 매력을 방문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인 프로필과 개인 프로필을 만들어야합니다. 가능하면 미래의 고용주가 급우를 알 수있는 창이 될 것입니다.
6. 분과 위원장, 그룹 비서 및 각 반위원회는 분업을 명확히해야하며 서로 협력해야하며, 반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해 주간 반위원회에 따라야합니다. 동위원회는 분대장이나 그룹 총무가 감리하며 회의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해야한다. 또한, 수업 담당자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상이 이번 학기의 새로운 분대장을위한 나의 계획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번 학기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며, 반 친구들을보다 단합하고 친절하게 만들어 수업 을 우수한 수업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생체 공학 클래스 061 클래스위원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