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3 학년도 2 학기 학기


새 학기 초에 우리 그룹의 일반 학생 연합 (General Student Union)의 일상 업무도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되었습니다. 교육부는 본학과의 정규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이번 학기의 주요 업무 계획을 요약했습니다.

일일 업무

1학과의 출석에 좋은 일을하고, 출석제를 철저히 준수하고, 각 반의 정보 근로자가 학생의 출석을 돕고, "공정하고 공정하게"달성하십시오.

2 각 학급의 정보 담당관에게 주중 저녁에 학급 출석 상황을 주치의에 제출하도록 요구하십시오. 학습 부서의 학생들은 시간에 통계를 요약하고 수집하고 스포츠 부서 학생들과 협조하여 아침 운동 개요 및 출석을하도록합니다. 전자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3 야간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충분한 학습 시간을 갖도록하기 위해 매일 밤 저녁 자습을 확인하고보고하도록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4 주간 통계적으로 좋은 출석은 다음 월요일에 1 호 교실의 선전 칼럼에서 발표 될 것이며 수업 강사가 수업의 출석 정보를 신속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 부서는 주간 출석 정보를 전기 기계 블로그에.

수업 중 정보 근로자의 열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 부서는 정보 요원을 평가하고 특정 보상을 제공합니다.

활동의 두 번째 부분

1. 대학과 고등학교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07 신입생이 가능한 한 빨리 대학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위치를 정하고 우회로를 피하며 새로운 학습 경험 교환 회의를 개최하고 신입생에게 경험을 소개합니다. 이것은 또한학과의 학기 연구의 초점입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2, 2019 년 올림픽은 대학생들이 베이징 올림픽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대학생들이 올림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전국 올림픽을 홍보하는 것으로, 교육부는 4 월 중순에 "2011 I 및 베이징 올림픽"주제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합니다.

2011.3.17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