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2-2013 학년도의 두 번째 학기


하나. 인도의 이데올로기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새로운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문명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모든 안전을 염두에두고 안전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학교 교육 및 교육 계획을 실행하고 배치를 준비하십시오. 다양한 활동의 ​​개발을 통해 학생들은 독립적 인 자율성, 혁신적인 실천, 자기 관리 능력 및 학생들의 포괄적 인 품질의 포괄적 인 개발을 촉진하는 기타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목표로서 엄격하고 현실적이고 단합 된 활기찬 계급 을 창조하십시오.

둘. 수업 개요

이 수업에는 50 명의 학생들이 있는데, 여기에는 30 명의 여학생과 20 명의 남학생이 포함됩니다. 수업에서 배우는 측면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매우 진지하며, 학습에 대한 강한 관심과 탄탄한 기초와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니셔티브를 배우고 참여하는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심히 공부하거나 열심히 공부하거나 강의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학생도 적지 만 학생들은 그룹 활동에 참여하고 그룹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강한 의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제안을하고 통일과 조화의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셋. 교육 내용 및 조치

1. 문명화 된 행동 교육

행동 규범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주간 주제 강좌를 열고, 학생들에게 행동 규범을 훈련시키고, 행동 규범을 규칙적으로 만듭니다.

수업의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자기 관리 및 자기 교육을 탐구합니다. "계급", "계급", "가치의 날", "직업"등과 같은 부적절한 점을 찾아 자기 그룹, 그룹 및 수업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2. 무료 교육

교사의 열정을보고 계단에 작별 인사.

사람들 치료의 기본 예절을 배우십시오.

집에서 장로들을 존중하고 성질을 잃지 않고 학교는 똑같습니다.

네. 수업 의 주요 활동 내용

1. 학교 첫 주에 학생들은 안전 교육을 받고 안전 교육 보고서를 듣게됩니다.

2. 독서지도를 강화하고 독서 대회를 실시하십시오.

3. 언어 실습 활동을 수행하고 반기마다 칠판 신문을 교체하십시오.

4. 학생의 에세이 지침을 강화하고 에세이 대회를 실시하십시오.

5.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강화한다.

다섯. 팀 작업

팀 활동은 행동 규범 교육 및 행동 구호에 중점을 두어 다양한 팀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진정으로 다양한 교육 활동의 주인이되도록합니다.

1.3의 달에서는, "봄이 더 온난하게하고 봄을 더 강렬하게하십시오.
Lei Feng을 배운 날에는 "좋은 일을하는"활동을하십시오.

"3 월 8 일 여성의 날"과 함께 "엄마, 안녕!"캠페인을 진행하고 어머니에 대해 알게되고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하며 어머니의 노력에 감사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 보거나 생각하도록 주도권을 둡니다.
"작은 환경 보호자가되는 영혼"나무 심기 축제의 테마 팀을 수행하고 녹화 및 녹화를위한 환경 보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4 개월의 사회 실천 활동 :

팀원들이 혁명적 인 영화를보고, 혁명적 인 책을 읽고, 혁명적 인 이야기를 발표하고, 혁명적 인 정신을 확립하고, 강력한 혁명적 인 전통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조직하십시오.

. 팀은 "작은 올림픽"을 개최하여 학교 스포츠 모임과 함께 큰 관심을 끄는 스포츠 스포츠 프로젝트를 만들고 선수들이 스포츠 분야에 나가고 올림픽 정신을 경험하도록했습니다.
3. 5 월 주제 : 미래 세대를위한 선진 세대의 학습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노동력"중대 테마 팀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클래스의 노래"를 테마로 축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4. 6 월 :
학생들이 학교의 풍부하고 다양한 "캠퍼스 예술 축제"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수업 시간에 좋은 일을하고 여름 일을 준비하십시오.
5. 학부모회
1) 부모의 힘과 사회적 힘을 이용하여 교육의 지위를 넓히십시오.
3) 부모님 들께서 자녀의 학습과 정신 건강에 대해 더 관심을 갖도록 안내하고 양 방향으로 이해하기 위해 학생들의 학습 습관을 즉각 피드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