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9 년 2 학기 학업 계획


지난 해 우리는 다양한 수업 체계를 개선하고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지만 끊임없이 개선되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아직도 있습니다.

수업 목표 :

1. 학생들 간의 의사 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명예에 대한 집단적 감각을 고양 시키며, 수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으로서 우리는 여전히 학습을 우리의 주요 과제로 삼아야하며, 전체 등급을 훨씬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3.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여러 가지 집단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4. 볼 게임 및 기타 우정을 통해 수업과 다른 대학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커뮤니케이션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5. 상반기의 수업을 토대로 수업 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학교와 학교 수준에서 상급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제 다음 계획을 세우자.

1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강화하고 2 학년에 진학하며 학생들에게 영어 성적 증명서, 컴퓨터 급 인증서, 전자 상거래 교사 자격증 등과 같은 일부 인증서를 작성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상황을 합리적으로 통제 할 수있게하기 위해, 반 친구들을 구성하여이 수업 이나 다른 수업의 우수한 학생들을 배움으로써 학습 방법과 일일 시간 할당 이해하고 이들 학생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소개하게하십시오.

2 좋은 수준의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스포츠위원회의 책임입니다. 우선, 우리는 스포츠의 일상 관리에서 훌륭한 직업을 가져야하며, 체육 교육 관리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둘째, 방과 후 농구 경기, 체스 게임 등 방과 후에 소규모 대회를 조직해야합니다.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십시오.

3 수업 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문화 체육위원회 위원들이 주관하는 여러 가지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학생 스스로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의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리허설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학생들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기숙사 건강, 일상 생활 시스템의 가치 구현 : 학생 스스로, 개인 위생의 좋은 일을하고, 책상을 깨끗이 정리하고, 침대는 평평하며, 이불과 퀼트는 깔끔하게 쌓여 있으며, 밤에는 기숙사 회원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바닥과 욕실, 발코니를 청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