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9 년 6 학년 교사 교실 작업 계획


새 학기가 곧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배치에 따르면, 올해는 6 학년 2 학년의 반 교사였습니다. 나는 행복하고 스트레스받는다고 느낀다. 나는 학교 지도자들이 나를 신뢰할 수있어서 기쁘다. 전에 6 학년을 가르쳤지만, 나는 과목을 가르쳤다. 내가 수업을 마친 후에 나는 매우 편안하게 떠났다.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다릅니다. 가르침이 좋지 않다면 학교 지도자들에게 반하는 것이며 학생들의 부모에게 반하는 것입니다. 나는 낙담하지 않으며 "포기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라"는 정신으로이 수업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계획은 다음과 같이 그려집니다 :

첫째, 수업 상황 분석 :

Xiaoliu는 재 분류 된 학교입니다. 지도자가 저에게 학생리스트를 주었을 때, 저는 기본적으로 그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반에는 총 81 명의 학생, 44 명의 소년과 37 명의 소녀가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원래의 6 개 학급에서 재 분류되었고, 6 개 학급의 나쁜 습관을이 수업 에 가져 오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너무 많은 학생이 있으며, 50 명이나 60 명에 12 명 이상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나는 수업 관리에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계급 투쟁 목표

1. 전체 수업은 통일되어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합니다.
2. "단합, 진보, 노력, 진취적인"스타일을 형성하여 학업 성적이 올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 적극적으로 가난한 학생 변화의 좋은 일을하고 클래스 의 명예의 집단적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4.이 기간 동안 학교의 "고급반"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조치를 취하십시오.

1. 스스로 시작하여 교재를 신중하게 공부하고, 교재를 철저히 읽고, 학생들을 준비시키고, 교재를 준비하고, 교수법을 준비하고, 신중하게 수업을 설계하고, 각 텍스트의 요점과 어려움을 명확히하십시오. 실수로 실수하지 않도록 제자리에 동료에게 물어보십시오. 시간을내어 동료의 수업에 귀 기울이고 동료의 강점을 보완하여 단점을 보완하십시오. 예, 과거에는 아이들 교사에게 풍부한 지식을 가르쳐야했습니다. 물론 교육과 학습의 내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때에 충전하십시오. 보통, 당신의 지식을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책을 읽으십시오. 이런 방식으로, 강의가 끝나면 마음 속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교실에서 죽은 것 같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학교 또는시 교육부가 주관하는 전국 언어의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또는 오픈 클래스는 이러한 방식으로 만 자신의 품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을 다시 붙잡아 라. 우선 우리는 자녀의 학습 습관을 파악해야합니다. 텍스트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미리 보면서, 이해하고, 그렇지 않은 것을 스스로 배우게함으로써 교실에서 적극적으로 생각하게됩니다. 텍스트를 준비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아침 일찍 학교에 올 때,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교과서를 꺼내 읽고 조심스럽게 읽습니다. "백 번 읽으면 그 의미는 자명하다"!

숙제의 측면에서 우리는 엄격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단어를 깔끔하게 쓰고 아름답게 글을 써야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숙제를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독립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물론 숙제도 매우 중요합니다. 숙제가 완료되고 품질이 보장되는지 부모님이 서명하고 확인해야합니다. 아이들이 거짓말하는 나쁜 습관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중학교의 어린이로서 교과서에 대한 지식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들이 지식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많은 책을 읽도록 격려하십시오. 책을 읽으려면이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고전어가 나오면 그것을 적어 두거나 적어 두어야합니다. 책에서 주석을 달 수도 있습니다. 이 독서 습관은 하루의 일이 아니며 지속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읽기와 쓰기가 밀접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읽을 때 생각하는 것을 적어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돌을 가진 두 마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교육 육성에주의하십시오. 좋은 학습 습관과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부추 기십시오. 학생들의 실제 사고에 따르면, 그들은 학교의 도덕 교육과 밀접하게 일합니다. 이 학기는 학생들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규율에 대한 정기적 인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훌륭한 도덕적 자질과 행동 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초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의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4. 학부생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에게, 계층화 된 교육, 배치 된 분류, 그리고 불우한 이웃을위한 상담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을 보살 피고 돌보는 관점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심리적 변화를 파악하고 성장 경로에서 다양한 상황을 파악해야합니다.

5. 상황을 잘 파악하십시오. 학생들의 지식 숙달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어려운 점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여 전체 수업의 꾸준한 발전과 견고한 향상을 촉진합니다.

6. 계급 간부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클래스 간부의 임무를 명확히하고 그들에게 그들의 작업 방법을 건네주는 반 총회의시기 적절하고 정기적 인 모임. 수업 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시기 적절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학생들 사이에 명성을 쌓으며 교사의 조수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수업 이 내 동료의 노력을 통해 분명히 좋아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