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수업 관리 업무 계획


첫째, 클래스 분석

2 년간의 수업 관리를 통해이 반의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행동에 능숙하고, 명확한 학습 목적과 올바른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연구에 매우 부지런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집단적 명성이 강하며 자기 관리와 자기 통제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학생들이 거의 없으며, 스타일이 엉성하고 자기 훈련이 부족합니다. 일반적으로 크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품질 우수

이 학생들의 대부분은 수업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었으며 높은 자각력과 강력한 자제력 및 자기 관리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습의 목적은 매우 분명하고 지식에 대한 열정은 강하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입니다.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다른 학생들이 배우는 모델 인 강력한 해결 불가능한 능력이 있습니다.

2, 공격형

이 학생들은 대부분 수업 시간에 있습니다. 그들의 학습 기초가 일등생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들의 동기 부여는 매우 강력하며 학습 태도는 매우 정확하며 학습 목표는 매우 명확합니다. 자기 의식의 강한 감각을 가지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할 수, 좋은 성능의 모든 측면, 학업 진행이 더 분명하다.

3, 못된 메추라기 달걀 타입

이 학생들은 수업 중에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가난한 기초 때문에 학습에 대한 확신을 잃을 수도 있고, 어린 시절부터 나쁜 습관을 개발했기 때문에 갇힐 수도 있습니다. 공통적 인 특징은 스타일이 엉성함, 자제력이 떨어지고 징계 위반이 흔한 것입니다. 수업 및 다른 학생들의 이미지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작업 목표

교육 및 교수 관리를 통한 과학 발전의 개념에 따라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노동 적 자질이 종합적으로 향상되어 학생들이 건강한 심리적 생활 스타일을 개발하고 개인의 자질과 도덕적 감정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을 키울 것입니다. 과학적 탐구의 정신을 배우고 창조적으로 사고 할 수있는 능력.

이 학기의 교육 및 교수 관리를 통해 다음 두 가지 목표가 달성됩니다.

1, 테스트의 끝 : 1 우수한 속도는 25 %에 도달 2 패스 속도는 75 %

2, 수업 평가 : 1 등상

셋째, 작업 대책

1. 수업 관리 작업 계획을 세우고 강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수업의 일일 관리에주의를 기울여 수업 에서 좋은 수업 스타일, 학습 스타일 및 생활 스타일을 얻고 훌륭한 수업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동시에, 건전하고 완전하며 효과적인 수업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위의 두 가지 측면의 결합을 통해 모든 것이 관리되고 모든 것이 기록되므로 모든 것을 의지하고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2, 세 심하게 조직, 신중하게 학생들이 건강하고 상향 방향으로 개발 가이드 앞에서부터 테마 수업 회의를 디자인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이 수업에서 광범위하게 수행되어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의 도덕적 정서를 키 웁니다.

3. 모든 학생들을 하나로 모으기위한 긍정적 인 모델을 수립하기 위해 상호 도움과 학습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은 종종 그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학생들의 내적 세계를 이해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역 동성을 마스터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고, 안정된 학생을 얻고, 중학생을 격려하고, 학생들을 미래로 변화시키기 위해 학습, 삶, 심리적 장벽을 풀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클래스 의 모든 라운드 개발을 달성했습니다.

4. 학생들의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 청취하고, 민주적이며 조화로운 수업 관리 방법을 수행하며, 수업 에서 선량하고 조화로운 학습과 생활 분위기를 형성하십시오. 또한 학생들은 어려움을 겪고 좌절 한 학생들에게 가장 큰 보살핌을주고, 다른 학생들에게 손을 잡고 도움을 주어 모든 학생들이 수업의 따뜻함을 누릴 수 있도록합니다. 차례 차례로, 학생들의 전체 클래스는 밧줄로 뒤 틀릴 것이고, 모두는 좋은 수업 을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

넷째, 이벤트 정렬

이 항목은 생략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