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보컬 클래스 활동 계획


새로운 학기, 새로운 프로젝트. Maupassant는 "사람들은 희망 속에 살고 희망이 깨지거나 실현된다면 새로운 희망이있을 것입니다."새로운 학기는 새로운 희망, 새로운 희망, 새로운 여행, 그리고 새로운 추수입니다.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모습, 우리가 더 나은 내일을 보내자.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자!

2 년 동안 학생들을 무시한 후, 3 학년은 전문성과 모든면이 상대적으로 성숙한 단계 여야합니다. 학기의 학생 특성, 학생 요구 사항 및 특별 축제를 위해 학기 활동을 월 및 월 콘서트 및 축제 저녁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1.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높이고 무대 수행을 강화하며 자신감을 높이고 교사와 학생, 교사와 교사, 학생 및 학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각각 9 월 -12 월에 있습니다. 매월 말 Liujiao 301 교실에서 음악 교환이 열립니다.

특히 9 월 28 일과 11 월 30 일 두 차례의 콘서트는 전문 음악을 보여주는 학생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각 학생은 자신의 노래 2 곡을 부릅니다. 나중에, 교사들은 함께 가르치는 문제를 토론했고, 학생들은 서로의 문제와 콘서트에서 배운 교훈을 토론 할 수있었습니다. 교사와 학생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으며, 동료 간 의사 소통은 특히 중요하므로보다 포괄적으로 학습하고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콘서트 공연에 대해보다 자세하고 깊이있는 지침과 조언을 제공해야합니다. "3 갈래의"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은 불필요한 것이 아니며 단계별로 학생들과 교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 월 30 일과 12 월 28 일의 두 가지 콘서트가 더욱 유익합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다원화 된 사회이며, 대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시급 해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견고하고 우수한 전문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꽃도 많이 있습니다. 콘서트에서는 학생들이 전공의 노래를 부를 수 있으며, "사람, 아름다움, 의사 소통"분야에서 해석을 수행하고, 춤을 추며, 기타 악기 특선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즉, 학생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무한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제공하십시오.

2. 음악 공연의 당사자는 이론, 실천 및 전문성의 완벽한 구현입니다. 이 전통 축제 인 중추절과 국가 창립 60 주년이 서로 동행하므로 두 축제를 함께 축하합니다. 9 월 30 일에는 "Golden Autumn China"이중 예술 문학의 밤을 개최합니다. 이 대규모 파티 프로그램은 독서, 노래와 춤, 크로스 토크, 에세이, 뮤지컬, 인터랙티브 게임, 달 케이크 먹기 등과 같이 화려하고 다채 롭습니다. 같은 큰 신년 파티도 12 월 30 일에 개최됩니다. 고인을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 순간, Guangyuan Music and Dance 아카데미의 대가족 인 운명의 하늘 아래 국가의 모든 형제와 자매들은 노래와 춤, 웃음과 웃음을 서로 포용하고 새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벨. 이것이 따뜻하고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노래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를 만나게 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노래했습니다.

새로운 학기, 새로운 여행, 새로운 모습,이 순간, 나는 우리 각자가 우리의 얼굴에 젊음의 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서 단조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믿습니다. 2011 년 아름다운 가을과 겨울을 파악하고, 이상을 거대한 계획으로 바꾸고, 계획을 실행하고, 이상적인 두개골을 조각하고, 학교와 협력하고, 파도를 깨고, 학생들의 은혜를 보여주고, 청소년의 지혜를 바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