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개인 개발 계획


저는 보통의 국어 교사입니다. 저는 현재 일하고있는 직업이 마음에 들고 자신의 사업으로 사용합니다. 내 주변 사람들과 비교할 때, 나는 물질적으로 풍부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정신적으로, 나는 부자이며, 자녀의 성장을 유도하는 기복을 충분히 즐기고 있습니다.
시대의 발달과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심화로 나는 반 교사와 언어 교사 모두에게 많은 어려움과 혼란을 겪었으므로 새로운 시대의 교사는 매우 도전적입니다. 성적. 저는 항상 Zhu Xi의시를 좋아했습니다. "0.5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려 있고 하늘에는 구름과 그림자가 가득합니다. 맑은 통로는 어디에 있습니까? 활발한 물의 원천입니까?"이시는 단순한 진리를 말해줍니다. 즉, 끊임없이 학습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만함으로써, 우리는 사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개발할 수 있는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교사는 자신의 발전을 위해 더 많은 계획을 세우고 훌륭한 사람들의 선생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I. 선생님의 도덕성 배양 강화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의 일은 양심이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이 직업은 생산 라인의 제품이 아니고 살과 피, 생각, 고정 관념이없는 아이이기 때문입니다. 교사는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러한 책임을 감당할 수는 없지만 선생님은 선생님의 도덕성을 가져야하며, 교육 및 교수 업무에서는 진정으로 학생의 평생 발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과정에서 당신을 만났기 때문에 자녀가 후회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둘째, 끊임없이 개인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고대인들은 한 번 : "교사, 전도 및 고백"이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교사의 임무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이므로 교육과 가르침에서 개인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현재의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은 저에게는 도전 일뿐 아니라 운동을위한 희소 한 기회이기도합니다. 제 업무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1. 더 많은 것을 읽고 당신의 진보 된 교육 이론을 사용하여 당신의 일을 아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교육과 수업의 수준을 높이려면 독서는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므로 교육에 관한 책을 읽어야한다고 강조해야하며 동시에 더 많은 연구, 부지런한 사고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교육적 교수법을 이론과 결합하여 요약 및 반성에 자신의 교수 스타일을 형성;
2,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사람의 길이를 가지고, 스스로 보상하십시오.
젊은 선생님으로서 나는 동료들에게서 적극적으로 배워야하며,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선생님들과 선생님들의 동일한 그룹의 교실로 갈 것입니다. 주간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 비상 사태 날의 정서적 반영,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 및 해결책을 가르치는 당일에 같은 그룹의 교사들과 학습을 교환하십시오.
3. 교육 및 교수 연구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교사가 되십시오.
교사는 학생들에게 학습을 가르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은 높지 않으며 학생들의 탐구 능력은 완전히 배양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가르침에서 학생들의 학습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유연한 교수 방법을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교수법에서는 교재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각 공과를 신중하게 고안하며 적시에 각 공과를 고찰하고 교실 및 수업 관리의 문제를 신중하게 분석하며 적시에 반성 기록을 작성하고 한 학기 동안 우수한 성적을 얻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높은 반사 및 교육 디자인.
셋째,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생들의 연령 특성과 실제 상황을 결합한 수업 교사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다양한 측면에서 학생들을위한 도덕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학습 상태에 들어가도록하고 점진적으로 일부 학생들의 기존 문제를 변형시킵니다. 나는 반에서 살고있는 아이들이 삶에 희망과 자신감이 가득한 사람들이되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 학기와 장래 일에 직면하면서 저는 많은 확신과 많은 훌륭한 아이디어로 가득차 있습니다. 열정과 계획을 가지고이 도전적인 일에 나서고 가능한 한 빨리 자랄 수 있도록 실무 경험을 계속 축적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