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 최신 학교 행정 업무 계획


중국은 사회주의 근대화의 새 개발 단계를 가속화하고, 시민의 질을 향상 시키며, 무역 후 교육에 대처하기 때문에, 21 세기에는 매년 교육자들이 갈 길이 멀다고 느낍니다. 기회와 도전, 교육 개혁과 개발이 모두 교육에 대한 요구로 가득 차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표준의 실행이 계속되고 있으며 일반 대중의 경적이 들렸다. 난처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카운티 준비 회의의 정신에 따라 우리 학교의 특수한 상황과 결합하여 내 일은 다음과 같이 고쳐진다 : 양심적으로 공부하고 장쩌민 대통령의 "5.31"연설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이를 학교 일의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는 데 사용한다. 팀 빌딩, 교육 및 연구 개혁, 품질 향상, 안전 및 안정성에 대한 좋은 수행, 관리 강화 및 학교 현장의 모든 측면에서의 관리 개선에 중점을 둔 "5 대 일류"포괄적 인 업무에 초점을 맞춘 선구자적인 정신으로 앞서 나가십시오. 최적의 자원 배분은 학생들로 하여금 양질의 교육을 받고 학교를 우수성으로 발전시킬 수있게합니다.

첫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상황의 발전에 적응

1. 팀 빌딩을 강화하고 화합, 협력, 개척과 진취의 리더를 구성하십시오.

1. 팀원들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구성은 회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팀 구성원의 정기적 인 모임을 통해 조직 구성원은 정치 이론을 배우고 각 구성원이 규칙을 잘 이해하며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고등 당국이 주관하는 다양한 법률 교육 및 시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법과 규율의 개념을 강화합니다. 각 회원은 최소한 하나의 비즈니스 잡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도로 숙련되어 있습니다. 민주적 인 삶의 대화를 열고, 개인적인 편견을 기증하고, 학교 발전을지도하고, 정치적 신뢰를 얻고, 이데올로기에서 서로 의사 소통하고, 함께 일하고, 서로 살며,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2 기능의 부서에 따라 팀의 책임의 관리를 강화, 기능의 부서에 따르면, 각 기능은 대담하게 작동해야합니다, 각 수준은 자신의 능력과 책임을 명확히해야 책임에 용감, 개선에 좋은, 요약하지, 작업 능력을 개선하고 의무를 완수 점수는 반드시 나누어야하며, 생각은 합쳐 져야하며, 과제는 반드시 나누어 져야하며, 목표는 반드시 합쳐 져야하고, 교육 기관은 반드시 나누어 져야하며, 혜택은 결합되어야합니다.

3 팀 단원의 성격을 단합시키고, 자기 단련을 엄격히하며, 다른 사람들을 참아주고, 훌륭한 일과 정직으로 교수진과 교직원을 확신시켜야합니다.

4 부패 방지 및 거절, 깨끗하고 정직한 태도, 개인적 이익을위한 힘을 사용하지 말아야하며, 올바른 방식으로 행동하고, 성실한 사람이되고, 이익 테스트를 견디지 ​​않아야합니다.

2. 교직원의 건설을 강화한다.

1 교사의 도덕성 구축, 헌신과 헌신의 옹호, 정기 교사 회의 개최, 정치 이론을 배우기위한 교사 조직, 교사의 도덕성 향상, 모든 학생, 학생, 교사를 의식적으로 모든 일을하십시오. 자신의 자격을 측정하기위한 기초로서 좋은 예의 범절과 행동을 취하면 교사는 상호 존경받으며 학생들은 진보와 문명을 하나씩 만들어보다 모범적입니다. 따라서 공부 스타일을 건강하게 형성 할 수 있습니다.

2 비즈니스 학습 및 교사 능력 향상

a. 교사가 적극적으로 학업 교육에 참여하고, 교육을 계속하고,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기준을 향상시키고, 교육 개혁 및 발전의 상황에 적응하도록 장려 b. 교사가 경험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요약, 분석, 축적하고 점진적으로 단계적으로 그리고 일괄 적으로 에너지 수준을 점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c. 리더로서 교원 및 연구 그룹은 수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혁신적인 교육 및 교습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최신 교육 개혁 방법을 논의 및 권장하며 과학 연구 내용을 개선하고 팀워크 정신을 고취하며 대규모로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d. 높은 수준의 과목과 우수한 논문을 선택함으로써 교사는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할 수 있으며, 즉 과감하게 젊은 교사를 활성화하고 훈련시킬 수 있으며, 젊은 교사를 일정한 압력을가하면서 학교 일의 중심으로 젊은 교사의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선교 목표, 가능한 한 빨리 젊은 교사 선발 f. 학교의 텔레매틱스 교육 네트워크의 관리 및 사용 강화, 원거리 교육의 이점 활용, 교사 훈련 실시, 유명한 교사, 유명 인사 및 계급 교육의 멋진 세계 학교가 통합 됨으로써 교사는 자신의 지평을 넓힐 수있었습니다. 국내외의 최신 교육 및 교수 업적을 나누어 교사의 질과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초로서 무한한 기회를 파악합니다.

둘째,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학교 관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1. 우리 학교의 원래 시스템에서의 불완전 함을 조정하고 완성하여 학교 일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더 실현 가능하고 조작하기 쉽게 만든다.

2. 새로운 교사가 시스템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특히 제도를 이해하고 시스템에 익숙해 지도록하고 시스템을 준수하고 이행해야만 제도화가 선생님과 학생들이 후반 작업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는 규정과 규칙을 연구하고 시행하는 것을 강화하십시오. 학교 일을 추진하는 행동.

3, 가능한 한 멀리 지난 년의 시스템을 구성하고 편집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손을 보냅니다.
셋째, 학생 관리 강화

1. 모든 수준의 경영 및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교의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의 혜택을 극대화하고 모든 직무 수행을 위 한 계층 적 틀에 의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