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9 년 가을의 전국 초등 및 젊은 개척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사람 중심의 도덕성"이라는 교리를 통해 아이들의 혁신 정신과 실제 능력을 키우는 핵심 내용은 채식주의 교육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시민 도덕 건설의 실행 개요에 따라 우리는 교육 육성, 애국 교육을 주요 노선으로 삼고,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통해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의 사업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젊은 개척자들의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카운슬러 팀의 구성을 파악하고 인물 양성, 지식 능력, 교육 및 교육에 열심히 노력하고 강한 응집성과 강력한 전투력을 갖춘 팀을 구성하십시오. 함대 카운슬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팀 구축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젊은 개척자들의 생각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시민 윤리 강령 구현을위한 개요"를 구현하고 어린이 및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할 것입니다. 애국심을 선도자로 삼아 애국심, 팀워크, 사회주의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입니다. 일을하고 일을한다는 관점에서 일을하고 일을한다는 관점에서, 새로운 세기의 재능 수요의 높이에서 우리는주의 깊게 주목해야합니다 교육, 규율 및 법률 교육, 중국의 전통 미덕 교육을 발전시킨다. "전국 소규모 학생 행동 규범"및 "학생 기본 규칙"의 시행을 통해 일과 사생활의 기본 원칙을 어린이와 어린이의 내적 특성으로 바꾸고 학생들의 사랑을 키우고 자 노력할 것입니다. 자연, 공동체를 사랑하고, 다른 이들을 사랑하고, 자신의 감정을 사랑하고, 어린 시절부터 좋은 시민이 되십시오. 학교 의 도덕 교육에서 지침 교육을 주창하고 훈련 참가자 참여의 이니셔티브를 강조하며 교사의 양자 상호 작용에 일방적 인 주입을 변경하고 학생에게 지식을 전수하기위한 표준 교육을 변경해야합니다. 특히 파악 :

환경 위생. 비행 중대는 학생들이 매일 청소와 위생을 잘하도록 조직해야합니다. 위생의 모퉁이를 없애고 학생들이 수업 준비를 잘하도록 교육하고 촉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실 안과 밖은 하루 종일 깨끗하고 정돈되어야합니다.

문명의 호의. 모든 수업은 캠퍼스와 캠퍼스 밖에서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교육받는 학생을 교육해야합니다. 드레싱, 개인 위생, 빨간색 스카프 및 학생 카드 착용 검사를 강화해야합니다.

학제 간 학문. 학생들에게 교실 활동의 다양한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교육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의, 순종 및 청결"은 모든 학생의 의식적인 행동이되어야합니다.

"재배 교육 시리즈"활동을 심화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좋은 학습 습관, 좋은 노동 습관, 좋은 생활 습관, 좋은 건강 습관, 자기 보호의 좋은 습관, 선의의 좋은 습관과 법 준수"교육 훈련 시리즈.

3. 학교의 젊은 개척자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이 기간 초에 여단위원회 위원들이 재선되었다. 영 기둥, 중소 팀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훌륭한 팀 회의와 팀 활동을 수행하며, 청년 개척자의 중요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을 수행합니다. 행복한 젊은 개척자 집단의 건설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부지런히 공부하고 행복하게 살며 모든 방식으로 발전하도록 안내합니다. 신문의 홍보와 교육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속적으로 포지션 건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4, 팀 작업. 각 클래스 비행대 카운슬러는 책임감이 강하고 어린 개척자들이 일하는 경험이 풍부하고 도덕적 인 방식으로 활동을 수행하여 도덕 교육에서 젊은 개척자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5. 정신 건강 교육. 우리 학교는 학생을위한 심리 상담을 계속하고 심리 상담 교사는 학생들의 심리 상담을 담당합니다. 학생들이 대인 관계를 적절하게 다루고, 어려움과 좌절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심리적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적시에 학생들을 돕습니다.

6. 취약 집단에 집중하라. 한부모 가정, 이혼 가정, 가난한 가정, 남겨진 어린이 등 특수 가족 자녀의 교육과 관리에 대해서는 "2 면제와 1 건의 보조금"을 잘 수행하고, 학습 장애 학생 기록 보관소를 만들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며, 학습 장애를 잘 지켜야한다. 전환 작업.

8. 안전 교육을 강화하여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보장한다. 주로 안전 법칙을 내용으로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계획, 여러 형태의 안전 규정, 안전 상식 교육, 학생의 안전을 보장하는 교통 안전 교육이 있습니다.

9. 주요 축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형태의 젊은 개척자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스승의 날, 중추절, 국경절, 10 일, 13 일 등 주요 축제와 기념일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날을위한 스승의 날, 국경일과 같은 다양한 주제 교육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이 축제는 애국심, 팀 정신 및 혁명 전통에 관해 대다수의 팀 구성원을 교육하고 중국 특성과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관에 대한 사회주의의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관련 활동을 수행합니다. 팀 페스티벌을 구성하는 동안 신입 회원과 노인이 손을 잡고 새로운 팀원 입회식을 개최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Young Pioneers 팀에 대한 이해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깊이있게 이해하고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며 Young Pioneers 조직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젊은 개척자의 영광스러운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기본적인 성격과 임무는 젊은 개척자들의 조직 생활에 친숙한 조직의 젊은 개척자들의 위치와 역할을 명확하게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젊은 개척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젊은 개척자들에게 빛을 더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우리 학교는 농부의 학교 모델 인 초등 학교입니다.이 학교는 광학 디스크 장비를 가르치는 곳입니다. 현대 원격 교육 장비의 역할과 자원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학교의 농부 위성 수신 및 CD-ROM 재생의 활용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와 학생 모두가 더 나은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교육과 교수 업적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압니다. 저는 이번 학기에 농업 원거리 교육을위한 작업 계획을 특별히 마련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현대 정보 기술 교육 정신과 고등 교육 기관에서의 원거리 교육에 따라 일하십시오. 학교 기반 교육을 기반으로 한 학문 오디오 - 비주얼 교육은 원거리 교육 자원의 2 차 개발의 주요 기관, 연구 및 홍보 및 학교의 교육 업무의 포괄적 인 현대화를 촉진하기위한 농기구 사용입니다.

둘째, 기본 상황

우리 학교에는 46 명의 현직 교사가 있으며, 1,000 명이 넘는 학생과 14 개 학급이 있습니다. 현대 원거리 교육 장비 모드 2가 있으며, 학교를 지원하는 공사에는 CD 플레이어 1 대와 위성 수신 장치 1 대가 있습니다.

셋째, 작업 대상 작업

이 학기의 목표는 현대 원격 교육 기술을 주력으로 사용하고, 기존의 시청각 수단으로 보완하고, 원거리 교육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현대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강의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1. 시골의 광범위한 교육 계획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CD-ROM 방송 및 위성 수신 자원에 대해 매주 20 회 이상의 수업 또는 활동을 주선합니다.

2. 모든학과의 교사는 원격 교육 장비 및 자원을 사용하여 수업을 위해 CD-ROM 방송 및 위성 수신의 자원을 사용해야합니다. 각 교사는 다음 주에 수업 내용을 예약해야합니다. 학교의 교수 책임자는 일정에 따라 농부의 교과 과정을 정리할 것이며, 수업 일정을 잡을 때 각 수업의 수업 시간을 고려하여 각 수업마다 동일한 시간을 갖도록하십시오. 전기 교실의 수업.

3. 반원들 앞에서 교사는 농장 자원을 사용하여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농부를위한 특별 공과 계획을 작성하고, 교과서 자료를 준비해야한다. 반원들 다음에 자원 관리자는 다른 교사들과 함께 보관해야한다.

4. 이번 학기의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 본교는 주로 농업 자원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교육을 지원하고, 교육 효과를 향상시키고, 현대 교육 개념을 반영하기 위해 현대 과학 및 기술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교실 강의가 필요합니다.

5. 정기적 인 시청각 작업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현대 시청각 교육 자원의 단점을 보완하는 교육에서 역할을 계속할 수 있도록 일반 시청각 장비를 관리하고 사용합니다.

6.보다 현대적인 원격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현대 원격 교육 교환 교환을 실시하십시오.

7. 학기 중 매번 농민의 교육 기능, 훈련 기능, 정보 기능 및지도 기능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농부 자원 품질 평가 활동이 수행 될 것이다.

5. 농기구 사용을위한 활동 일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