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중학교 2013 학년도 학교 작업 계획


[안내 이데올로기]

XX 학년도에는 덩 샤오핑 이론,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을 바탕으로 학산 현 교육 체육국의 핵심 업무 계획을 수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종합 교육을 실시했다. 확고하게 확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완벽하게 구현,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의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며 학생과 학부모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특정 업무 대상]

학교 리더십 팀 구성을 강화하고 모든 교사의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 시키며 훌륭한 학교 정신을 형성하고 스타일과 스타일을 가르치며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특정 지표 :

1. Hua County의 의무 교육을위한 표준화 된 학교 의 설립을위한 조건을 조성하기위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교육하고 교육하는"원칙을 준수하십시오.

2. "중학교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과 "중등 학교 규칙"을 구현하고, 교육 및 청렴 교육의 양성을 강화하며, 훌륭한 학교 정신과 연구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처음에는 학교 의 예술적 특성을 강조합니다. 교육 법칙, 학생들의 심리적 발달 법칙을 이해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을 구성하여 이데올로기 적 작업과 수업 관리를 잘 수행합니다.

3. 교수법의 관리를 강화하고 학술 사무소의 업무를보다 과학적이고 표준화되고 엄격하게하며 업무 효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수 업무 계획을 완전히 이행한다. 신중하게 교육 규칙을 탐구하고, 지속적으로 교수법을 개선하고, 모든 학년의 교수 관리를 향상시키고, 모든 학년의 교육 과제를 고품질로 마무리하십시오. 2008 년 졸업반은 카운티의 15 개 주요 고등학교로 승격되었습니다.

4. 학생의 "3 가지 좋은"비율은 20 %이고, 진입 후 전환율은 30 % 이상이고, 범죄율은 0이며, 폐기물 비율은 2.5 % 미만으로 관리됩니다.

5. 재정, 재산 및 캠퍼스 관리의 일상 업무를 강화하고 직원의 근무 조건, 생활 조건 및 근무 조건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진지하게 캠퍼스 안전 작업 계획을 구현하고, 사람들을 수행 할 책임을 완수하며, 캠퍼스에 주요 안전 책임 사고가없고, 문명화되고 안전한 캠퍼스를 설립하십시오.

6. 녹화, 미화, 정화에 좋은 일을하고 녹색 정원 스타일의 학교에 학교 를 건설하십시오.

[근무 아이디어]

XX 학년도에는 교육과 연구가 원동력이며, 교육과 교수 관리가 두 개의 날개로 이루어져 교실 중심의 교실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카운티의 표준화 된 교육 학교 를 설립하는 주 목표는 일년 내내 실행하고 교과 과정 개혁을 심화하며 지속적으로 교육을 혁신하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표준화 관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모든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며 학교 운영 특성의 초기 형성을위한 새로운 성과를 만듭니다.

[주요 작업 및 조치]

도덕 교육

캠퍼스의 환경 위생을 교육 육성의 돌파구로 삼아 학생들은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자제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학문적 스타일 구축을 통한 도덕적 교육 관리를 촉진합니다. 인재 교육 및 학습 스타일 구축과 책임 교육을 결합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 결합하고, 수업 회의, 연설 토론 및 기타 형식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열심히 공부하고, 능동적 인 학습, 자기 학습 욕구를 자극하고, 정규 수업 관리를 이해함으로써 학생들이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형성하도록하십시오.

학교 관리에 참여할 건전하고 표준화 된 학부모 협의회를 설립하십시오.

가르치는 일

1. 교육 루틴의 관리를 강화, 교육 과정을 계획을 완벽하게 구현, 아카이브 관리, 수업 관리, 교과 과정 배열의 내부 관리 및 정보 건설을 개선, 교사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교육 보상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2. 교실 수업 피드백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육 반영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학생 중심적으로 성실히 달성하십시오. 수업에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교수법을 개선하고, 계층화 된 교육, 간결하고 유익하고 고무적인 지침을 실제로 구현해야합니다.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친다. 대중에게 가르침을 공개하십시오.

3.이 학년도의 시험을 구성하고, 우정 학교와 정보를 교환하고, 지속적으로 경험을 쌓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 준비를 위해 충분히 준비하십시오.

4. 모든 성적의 교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1 학년 : 학습 습관을 키우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학년 : 학년 순서를 안정시키고 사상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3 학년 : 노동 및 협력의 분단을 달성하기 위해,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요약, 분석 및지도의 좋은 단계를 수행하고, 학생들의 응답 기술, 문제 해결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지표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교수 및 연구 핵심을 중심으로 교수 및 연구팀 구성에 중점을두고 심층적 인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이론의 연구 및 교육을 강화하며 학교 기반의 훈련을 실시한다.

6. 주요 교사의 건설을 강화하고 핵심 교사의 기록을 수립한다. 핵심 교사의 평가와 검사에주의를 기울이고 백본 교사는 공개 시범 수업을해야합니다.

7. 교사의 기본 기술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총무 일

1. 총무직은 교수 서비스에 충실하고, 교수 및 연구에 봉사하며, 교사와 학생의 삶에 봉사하고, 학교 의 발전 목표에 부합해야하며 높은 직업 윤리 및 전문 기술을 갖춘 물류 전문가를 형성해야합니다.

2. 교육 및 사무실 조건을 개선하고, 환경을 최적화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문명적이고 건강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실에서 전기 장비를 개선하고, 음악 실, 미술실, 교실 및 실험실의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개선하여 교육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점차적으로 교사의 사무실 상태를 개선하고, 활동 실을 만들고, 교사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 만듭니다. 교실, 침실의 유지 보수, 그리고 점차 학교의 기본 건설의 전반적인 계획을 완료하십시오. 학생과 교사가 컬렉션을 배우고 더욱 풍부하게 할 수있는 조건을 만듭니다. 식당과 문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3. 재산 관리를 강화하고, 금융 시스템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법률에 따라 재정 자원을 관리하여 과학적이고 표준화되도록하십시오.

4.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관리를 강화하며 양심적으로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끊임없이 점검하고 교정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합니다.

Sanzhong 마을에 머물러 라.

8 월 XX 새 학기가 도래하자 학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열정을 더 잘 동원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학생회 과학 기술부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과학 기술부는 실제 상황과 책임에 따라 이번 학기의 작업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회화. 속담처럼 : 계획은 변화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번 학기에 과학 기술부의 포괄적 인 프로그램 일 뿐이며 실제 활동에서는 과학 기술부가 학생 연합의 원활한 발전을 촉진하고 대학을 우아하게하기 위해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할 것입니다. 학교 의 "평가"작업에 참여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직업 계획 :

첫째, 회원들의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급우에서 급우에게"의 서비스 의식 정의

2, 단단한 작업 스타일을 형성;

3. 긍정적 인 작업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둘째, 회원들의 "에너지"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튜너의 튜닝 능력과 오디오 장비의 전반적인 디버깅 및 유지 보수 기능을 교육하십시오.

2. 회원들의 계획 능력을 키우고, 회원들은 "좋은 계획"을 작성하고 실현 능력을 계획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3. 일반 직원의 사고 스타일과 실제 활동의 전반적인 상황을 조성합니다.

4. 회원국의 외교를 훈련시키고, 부처와 의사 소통을하고, 상인과 후원 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한다.

셋째, 구체적인 활동

1. 과학 기술부의 업무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학생회의 공식 블로그를여십시오.

2.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 학생 웹 사이트는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 및 상징이됩니다.

3. "Arts Around"개최 - 혁신 생산 경쟁;

4. 컴퓨터 지식 대회 개최.

5.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좋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6. 다음 학기 컴퓨터 축제를 준비하십시오.

과학 기술부는 다른 부서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모든 업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학생 국 (Bureau of Student Union)과 여러 부서가 과학 기술부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고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길 바랍니다.

컴퓨터 과학 소프트웨어 대학 학생 회관학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