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학교 업무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당대의 '열 여섯 번째'정신을 추진력으로 삼아 '3 대 표현'의 중요한 사고를 열심히 수행하면서 도시의 교육 업무 회의 정신을 근본적으로 포괄적으로 철저히 구현하고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배치하고 혁신 의식을 수립하고 구현하며, 강한 기질, 외부 플라스틱 이미지, 엄격한 거버넌스, 특성을 확립합니다. 혁신 인식, 품질 인식, 서비스 인식, 경합 인식, 투쟁 인식 강화, 커리큘럼 개혁에 중점을두고 교육 및 과학 연구를 단단히 수행하고, 양질의 교육 홍보를 강화하고, 경영을 강화하고, 학교 업무가 새로운 것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단계와 사람들이 만족하는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우리는 교직원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교사 양성을위한 발전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수한 교사 팀을 구성하는 것은 학교 발전의 기본 입니다 . 이번 학기에는 우호적 인 조건을 조성하고, 교직원 구성을 종합적으로 촉진하며,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해야합니다.
1. 정치 및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교사의 의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학기에는 선생님들이 양질의 교육이라는 개념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실제 교육 과정에서 포괄적 인 개발의 개념을 고수 할 수 있도록 후진타오 사무 총장의 과학 발전 개념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 관한 이론을 연구하기 위해 신중하게 조직되어야합니다.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육체적 측면의 모든 발전을 촉진하고, 교사들이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건축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위원회 및 CPC 중앙위원회의 여러 견해"를 연구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교사를 구성하고, 학교 일에 학교 교육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양육 교육, 교실 내 교육 및 과외 교육의 결합, 그리고 학교에서 미성년자를위한 사상 및 도덕 교육의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

2.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높은 도덕성과 헌신으로 교사 팀을 구성하십시오.

학교의 일에서 우리는 일류의 전국 소규모 학교 를 만들고 모든 교사들을 응축하고 교사들에게 정의와 헌신, 성과에 관해 이야기하도록지도하고 자신의 직책에 기여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유혹을 따르도록, 특히 열등한 학생들을 치료하고, 자신을 돌보고, 훌륭한 교사 이미지와 환자와 세심한 일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인도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도록 지시받습니다. 홍보 창과 교사 회의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통해 선생님들 사이의 탁월한 업적을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직원 구성을 강화하고 학교 와 가정의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번 학기에는 정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학업 및 교사 업무에 대한 부모의 제안과 의견을 청취하고 관련 교사에게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해야합니다.

교사의 직업 윤리에 대한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합니다. 교사를위한 교육법 및 규정을 시행하고, 체벌 및 위장시 체벌을 철저히하고, 유료 교사의 "6 가지 부정확성"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합니다. 평가 결과는 교사 평가, 평가, 직업 예약 및 교사 직업 평가에 중요합니다. 기초 중 하나.

3. 목표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감과 탁월한 사업으로 간부 팀을 격려하십시오.

강력한 학교 리더십 팀은 학교 의 지속적인 발전, 교사의 단합 및 일류 국가 창설의 열쇠입니다.

목표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선도 간부의 지원과지도를 계속 강화해야합니다. 이번 학기 초부터 각 부서의 업무를 결합하고, 목표 작업 표를 공식화하고, 모든 지도자가 업무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있게하고, 학기 말의 작업 완료를 다음 단계의 임명을위한 기초로 평가해야합니다.

학교 관리의 신속한 대응을 파악하십시오. 모든 지도자는 일을 담당하는 각자에게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문제의 문제점을 적시에 찾아야하며, 동시에 작은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없으며, 나머지 문제는 격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학교 지도자들은 문제를 발견하고 서로 상기시켜줌으로써 분업이 분리되지 않도록 긴밀히 협력해야합니다.

검사와 평가는 공정하고 투명합니다. 검사와 평가는 학교의 일을 보장하기위한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며, 학교 의 검사가 명확하게 정의되어야하며, 검사 결과는 캠퍼스 네트워크에서 적시에 발표되어야 투명성이 향상됩니다.

품질을 중심으로 수업을 손안에 바꿀 것이며, 주제에 관한 연구는 교수법 표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매개체로 사용될 것입니다.

품질은 학교 의 삶이며 한편으로 모든 교사는 포괄적 인 품질 개념을 확고히 확립해야하며 반면에 품질 개발의 주된 모순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1. 공과를 준비하는 것과 같은 정규 일을 파악하십시오.

수업 및 기타 일상적인 작업을 준비하는 것은 교수 행동을 표준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공과를 준비 할 때 공과를 준비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더욱 분명히하고 검사와 실행을 강화하며 가르침과 어려움의 돌파구와 계급 운영의 설계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2, 열쇠를 파악하는 분야의 특성에 따라.

모든 분야의 교사는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을 키우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며, 모든 숙제와 모든 수업에서 수업 강습 교육에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학습 습관과 규율을 파악하여 각 수업을 승격시켜야합니다. 수업은 좋은 수업 스타일과 스타일입니다.

각 과목의 가르침에서 모든 교사는 과목의 특성에서 나아가 야하고 학생들의 양질의 재배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언어는 학생들의 독서와 작문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수학은 가르치는 내용과 결합되어야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수학 문제 해결의 주요 내용으로 영리한 문제를 연습해야합니다. 영어는 일상 생활에서의 구두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평가 요구 사항, 평가를 강화하고 점차 좋은 평가 양식의 양을, 평가 교사와 평가 학생의 조합을 변경, 학생들의 좋은 품질의 재배에주의를 기울이 고 우리 학교의 교과 특성의 특징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과목의 가르침에서 모든 교사는 학생들의 상황에 따라 빈곤층을 양성하고 보완해야한다. 인력을 배치하고, 내용을 구현하고, 조치를 시행하고, 항상 모든 가르침 과정을 수행해야한다. 보통.

3. 정기 검사를하십시오.

모든 교사는 다양한 교육 관행을 엄격히 이행해야하며, 교무실은 정기적으로 작고 다양하며 목표에 부합하는 정기 검사를 조직하고 신속하게 검사 결과를 공개하고 문제를 촉구해야합니다. 정류. 조직의 품질 설문 조사가 끝나면 관련 교사, 학년 지도자, 주제 지도자 및 책임자, 집단 분석 및 조사가 참석 한 품질 분석 회의를 개최하여 강의실 교육 표준 개선을 촉진해야합니다.

4. 핵심 교사의 훈련 파악.

학교 는 중추 교사를 양성하기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마련합니다. 이 학교 는 전문지도, 학습 및 세미나를 통해 교사의 학습을 지원하며, 학기 중에 카운티 및 시립의 새로운 교과서 교육에 참여할 핵심 언어 교사 및 교사를 배치 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학교학교 일정과 관련하여 핵심 교사의 학습 및 연구를 가능한 한 많이 제공합니다.

5. 학교 커리큘럼의 구성을 파악합니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은 학교 특성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학교 는 당구와 포괄적 인 노동 관행을위한 학교 기반 교과 과정의 구축, 인력의 투입, 활동의 이행, 점진적으로 학교의 특성에 맞는 학교 교과서를 구성해야합니다.

6. 가르침과 연구.

지난 학기의 연구 주제 결정을 바탕으로 이번 학기는 연구 그룹의 독립적 인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 팀 구성원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연구 주제 : 연구 및 교과 과정 개혁, 주제에 대한 연구 및 강의 연구, 주제 연구 및 교사 전문 성장의 결합, 이번 학기는 주제 연구의 평가 방법에 따라 좋은 연구 작업을 수행하도록 모든 교사를 구성해야합니다.

7. 소리, 몸, 아름다움의 가르침을 파악하십시오. 음악, 스포츠 및 미술은 학교의 우수한 교육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에 대한 지침을 따라야하며 양심적으로 교실 수업을 잘 수행해야하며 동시에 합창단, 댄스 및 스포츠 팀의 훈련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다양한 도시 지역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얻으십시오.

도덕성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고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합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과정에서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위원회와 중 앙위원회의 의견"을 통해 다양한 형태와 채널의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1. 캠퍼스 문화의 분위기를 파악하십시오.

아름다운 캠퍼스 환경과 교육 환경 레이아웃은 학생에게 지각 할 수없는 교육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학교 의 실제 상황과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의 요구에 따라 교실, 복도, 창 및 기타 장소의 환경 레이아웃이 잘 이루어져야합니다. 동시에 각 학급은 기념일, 전통 축제를 탈피하고 도덕적 교육 기반과 같은 다양한 교육 자원을 사용하고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동시에 학생들의 선행과 선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존중하고 신뢰할 수있는 존경을 표창해야합니다. 역할 모델은 학생들이 진보하고, 진보하고, 도덕적 인 행동을 향상 시키도록 옹호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의 규범을 키우는 것.

클래스 리더는 클래스 관리를 담당하는 최초의 사람으로 각 클래스의 교사는 교실 수업의 책임자이며 모든 교사는 수업 관리 및 강의에서 학생들의 교육 및 개발을 강화해야합니다.
새롭게 공포 된 "중국 일상 생활 기준"과 더불어 학교 는 도로 팀의 검사, 학급 간 활동, 건강, 예의 및 예의 등을 강화해야하며 검사는 주로 교사를 기반으로하며 특수 인력의 수행은 검사의 공정성을 보장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학교 는 또한 젊은 계급 가이드의 일, 돕기 및 일을하기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각 반의 학생들을 위해 표준화 된 교육 과정을 조직하고, 법제도의 외부 학교 카운슬러 및 부회장을 초청하여 전통 교육, 표준화 된 교육 및 개별 행동 지침을 통해 교육을 강화하여 나쁜 행동 교정을 강화합니다.

학교 물류 관리를 표준화하고 캠퍼스 관리 기준을 향상시킵니다.

1. 물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캠퍼스 관리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교 의 안전하고 질서있는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 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였으며 관리 과정에서 안전, 위생, 절수 및 절전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검사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다양한 시스템이 실제로 구현되어야합니다.

2. 환경 위생과 교정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캠퍼스를 아름답게하고 캠퍼스를 밝게하기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안전은 학교 의 모든 업무의 토대이며, 식수 안전, 교통 안전 및 활동 안전에 특히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한편으로 모든 교사는 안전 의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수업 안내서는 "안전 작업 학생 학습"을 토대로 각 수업의 실제 상황을 강화해야합니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사고를 예방하도록 유도하는 한편, 학교 는 사고 예방을 위해시기 적절한 안전 점검을 실시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