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대학학과 11 월 취업 계획


"전심으로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는"목적을 더욱 실천하기 위해 학습 부서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학습 부서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학습 부서의 모든 구성원에 대한 사전 토론을 통해 다음 11 월 작업 계획이 수립됩니다.

첫째, 이달에는 책임 시스템 중심의 교실 검색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실 출석에 대한 평가를 강화하며 과학 전문 학교의 연구 스타일을보다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학생들의 자율 학습 관리 및 평가에 대해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연구 부서의 구성원은 적어도 2 회의 교실 참석 및 3 일간의 자체 학습 출석 검사에 질적 및 양적 방식으로 참석해야합니다. 부서의 팀 정신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부 회원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내부 단결을 강조하고, 공동 목표를 향해 대학 및학과의 업무를 공동으로 지원하십시오.

둘째, 건전한 정규 모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학습 부서에서 다리 역할과 연결 고리 역할을한다.

1. 연구위원회 회의

각 연구위원회의 각 반에서 배우는 상황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얻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태도를 교정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 및 부서 활동에 적시에 알릴 수 있도록 정기적 인 연구위원회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학습 부서의 서비스 기능을 완전히 반영하여 학생들과 대화하십시오.

2. 학습부 정기회의

일주일에 한 번 학습부의 내부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결점을 개선하기 위해 각 회원이 지명 한 과제의 진행 상황, 문제점 또는 어려움이 무엇인지, 성과 및 결함을 포함한 사건 후 요약을 이해하십시오. 제기 된 질문의 모든 구성원은 브레인 스토밍하고 더 나은 일을하고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이 대학 생활에보다 잘 융합되도록하고, 현대 대학생의 영적 시각을 보여 주도록합니다. 학습 부서는 이달 말에 연설 경연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 일 이전에 연설 주제, 참가자, 심사 위원 및 기타 직원 및 그 직무를 포함하여 전체 행사를 신중하게 준비한 연설 대회 계획을 연구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작성해야합니다. 행사 홍보에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동시에 행사 후에 좋은 직업 요약을하십시오. 조정 그룹 일반 학생 연합, 의사 소통 및 의견 교환. 각 활동에서 목회자들의 일과 임무를 분명히하고,이 행사가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스스로를 능가 할 수있는 기회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위의 작업은 이번 달의 일반 계획이며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변경됩니다.

우리학과의 모든 구성원은 학생들에게 전심 어린 태도로 봉사 할 것이며, 모든면에서 책임감과 헌신에 대한 자세를 요구합니다. 저는 우리의 노력이 우리 대학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보다 긍정적 인 태도와 열정으로 당신을 섬길 것입니다. 문제가 있으면 교사와 학생들에게 우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교정 해 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포스트 스크립트 : 이제이 기사를 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거친 아키텍처를 알고 있지만 단어로 표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행히도 컴퓨터로 모든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기사는 거의 반나절이 걸렸습니다. 사실, 더 빠를 수는 있지만, 제 손에서 할 일이 생기고 싶습니다.

주요 업무 요점 :

1. 학교 의 전반적인 업무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도덕 및 법률 교육", "행동 교육"및 "학교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을 더욱 강화하고 학생의 새로운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화신 총재가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과 공안 처벌 및 미성년자 보호법에 관한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진지하게 공부하도록 학생들을 구성한다.

3. 새로운 삶을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학생들의 일상적인 안전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4. 학생들이 지불해야 할 일을 강화하도록 반원을 감독하십시오.

5. 신입생 수업 안내서를 작성하여 학생의 전국 보육을 작성, 신고 및 검토하십시오.

6. 새로운 채용 수업의 훈련을 파악하여 취업 요건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7. 총 근무 시간 중 좋은 일을하고 캠퍼스 안전과 문명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8. 새 캠퍼스의 학생 관리를 파악합니다.

주요 직무 내용

9 월 :

이번 학기의 연구 및 준비를 위해 8 월 28 일에 회의가 열렸습니다.

12 월 29 일, 학교 수업 준비 및 오리엔테이션 준비를 위해 일반 학급 모임이 열렸습니다.

신입생은 3 월 1 일과 2 일에보고됩니다. 신입생 등록, 수업 준비, 숙소 준비 등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4. 새로운 학교 개회식 및 새로운 군사 훈련 조직을 파악하십시오. 신입생 입학을 준비하십시오.

5. 구 캠퍼스 학생과 신생 ​​캠퍼스 학생들은 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6. 새로운 수업을위한 "학교 규칙"및 "심리 건강"과 같은 일련의 교육 강좌를 개최하십시오.

7. 신입생 수업 안내서를 작성하여 학급 학생들을위한 "국가 보조금"을 작성하고 검토하는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8. 수업 계획, 수업 계획 및 학생 작업 계획을 확인하십시오.

9. 각 학급 장학금의 평가를 안내하고, "3 명의 우수한 학생", "우수한 학생 간부"를 선정하고 표창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0. 수업 안내서는 학생의 학생 카드, 학년 고지 및 수업 안내서 통합 학습서를 반환합니다.

11. 학년도에 "우수한 수업 안내"와 "고급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12. 통제 된 도구에 대한 검사 및 수거 작업을 수행하도록 수업 안내서를 구성하십시오.

13. 국경일 동안 학생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0 월 :

1. 새로운 수업 안내를 잡고 학생 관리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십시오.

2. 바디 아트 교육 및 연구 부문이 25 번째 육상 경기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3. 새로운 학생 방송 체조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4. 새로운 학생을 조직하여 "학생 관리 매뉴얼"경진 대회를 실시하십시오.

5. 새로운 간부에 대한 교육은 새로운 간부들이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6. 학생 행동 개발 심포지움을 조직하여 학생 행동 개발 교육에 대한 방법과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7. 에너지 절약과 수자원 보존 및 교육에 관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8. 학생 관리 데이터가 보관됩니다.

11 월 :

1. 이번 학기의 학비 지불 통계 및 정리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2. 중급 시험의 학습 스타일과 시험 스타일을 수행하기 위해 각 반에서 수업이 열립니다.

3. 학기의 전반부 작업을 요약하고 학기의 후반 작업을 연구하기위한 회의를 소집합니다.

4. 학생 협의회 간부와 다양한 학급 작업 회의가 개최되어 소수의 학생들이학과를 배우고 복종 할 때의 문제점을 논의했습니다. 1-2 클래스 위반을 조직하십시오.

5. 입학 및 취업 사무실과 협력하여 대학원 학생들을위한 취업 교육 및 추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6. 교실 및 기숙사 공공 재산에 대한 피해를 종합적으로 조사합니다.

7. 교실 및 기숙사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문명화 된 기숙사 평가 활동을 실시하도록 수업 안내서를 구성하십시오.

8. 학생 대표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학생 관리에 대한 학생들의 제안과 의견을 이해하십시오.

12 월 :

1. 학과 사무실과 교육부가 학교에서 인턴십 수업을 동원하고 관리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2. 학생들을위한 법률 지식 및 안전 의식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3. 일찍 일어나서 아침 일찍 출석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 검사가 실시됩니다.

4. 문명화되고 건강한 기숙사 건설 경쟁을 계속하십시오.

5. 학생들이 "점프 밧줄"과 "줄다리기"대회를 실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6. "전문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7. "설날"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위한 다양한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8. 학교 총회에 참석하십시오.

1 월 :

1. 신입생의 가난한 학생을위한 보조금.

2. 자신의 징계를 놓친 학생들의 처벌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3. 각 교실의 공공 시설의 사용 및 손상을 확인하고 평가에 포함시킵니다.

4. 최종 안내서를 준비하는 수업 안내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