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전국 초등학교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태생 군 교육국의 교육 및 연구 부문의 직접 지도력하에 제 3 차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교육의 초점과 교육의 질에 초점을 맞추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교육 및 과학 연구를 출발점으로 삼고, 아이디어를 새롭게하고, 개혁을 심화시키고, 규범을 추구하고, 혁신을 옹호하고, 교육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우리 마을의 교육 발전에 기여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목표

1. 교무실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표준화되고 과학적으로 관리하고, 학교 의 교원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2. 다양한 과목의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모든 수준의 모든 대회에서 성공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3. 다양한 과학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풍부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교수 및 연구반의 구성을 강화하고 온주에 첨단 교육 및 연구 그룹을 창출하도록 노력한다.

5. 계속해서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모든면에서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최종 시험에서 여러 과목의 점수를 꾸준히 올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6. 교사 연수를 강화하고, 젊은 교사 양성에 중점을두고, 교육 팀이 교사 표준을 수준 높고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7. 과학 연구, 교육 및 교육의 길을 고수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학교 운영 기준을 향상시킵니다.

8. 학교 교육 정보 및 멀티미디어 교육 구축을 가속화합니다.

셋째, 구체적인 작업 요구 사항

교수법 관리 강화 및 교수법 표준화

1. 교과 과정 계획을 엄격히 이행하고, 수업 일정을 준수하고, 각 반의 수준과 양을 보장하고, 사교육, 결석, 늦은 도착, 조기 출발 및 출국 현상을 제거하십시오. 교무실은 검사를 강화합니다.

2. 학생들의 "일일 루틴"교육에 중점을두고 수업지도 팀 구성에 훌륭한 일을하고 좋은 아침 모임, 반 팀, 생각하는 제품 및 기타 과정을 듣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및 생활 습관의 배양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3. 교습 일상 업무를 더욱 표준화하고 강화하십시오.

일주일 전에 수업을 준비하고,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하며, 교실에 들어 가지 않는 가르침이 없어야합니다. 능력 목표, 감정적 인 목표, 심각한 어려움, 교육 준비, 칠판 디자인 등 교육 계획의 교육 목표는 명확해야하며 상세한 교육 과정과 합리적인 교수 방법이 있어야하며 글은 가능한 한 깔끔하고 분명해야합니다. 교과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과 학생의 업무에 대한 피드백은 실제 이익과 손실을 필 요로합니다. 교무실에서는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한 검사를 실시하며 그 정보는 개인 비즈니스 파일로 사용됩니다.

교실 수업은 교수법의 질을 높이기위한 주된 전제이며 열쇠이기 때문에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개념을 반영하고 학습, 교수 및 훈련 간의 관계를 진지하게 다루는 것이 필요합니다. 초등 교육을위한 교실 강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의 삶에 기초한 교습 상호 작용을 강조하며 학생들이 교수 과정에서 생각하고 행동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남겨두고 학생들이 고무적인 언어로 대담하게 혁신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들의 문제 의식을 고취시키고 정신적, 과학적 태도를 탐구하며 기초 지식과 기본 기술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학습 과정, 정서적 태도 및 가치를 배양하고 학생들의 좋은 심리적 품질과 건강한 미학을 기르십시오 학생들의 특성에 맞는 학습 스타일을 수립하고, 협동 학습, 탐구 학습을 장려하고, 교사와 학생들 간의 상호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함께 발전하고, 학생 개성을 존중하며, 학생들이 좋은 학습을 개발하도록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습관,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교실 수업에서 지식을 전수하고, 혁신적인 계발을 얻고, 성공을 경험하게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교육 자료 또는 자체 제작 된 코스웨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기쁨, 얻은 지식.

교사는 숙제를주의 깊게 준비하고, 적절성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구현하고, 계층 적 작업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통제해야합니다. 언어는 복사 및 죽기를 피하고, 축적 및 응용의 배열에주의를 기울이고, 수학은 기계적이고 반복적 인 작업을 피하고, 실용적이고 적용된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분야는 또한 창의적으로 숙제를 마련해야합니다. 모든 학년은 서면으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학생의 글쓰기의 질을 엄격하게 통제해야합니다. 직업 조정은 심각하고시의 적절하며 정확해야하며 얼굴 승인의 수를 강화해야합니다.

과외 활동은 전체적인면 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준의 개별 상담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카운셀링 프로그램을 운영 할 수 있어야하며 상담의 내용을 타깃팅하고 효과적으로 만들어야한다는 전반적인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위한 카운슬링은 인내심이 있어야하며,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학습 스타일과 학습 방법을 선택하고 구성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어야하며, 모든 학생들이 원래의 방식대로 진행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특히, 졸업반은 좋은 시험을 치르고 졸업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청취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교무실은 강렬함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사의 수를 늘리고 교시 사무실은 일시적으로 교사에게 알리고 강의 후 시간에 의사 소통을하고 수정안을 제안하고 수업 준비 및 교습 반영을 확인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실 수업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중앙 학교 40 세 미만의 교사가 20 세션 이상이어야하고 40 세 이상의 교사는 15 세션 이상이어야하며 마을 학교의 교사는 12 세션 이상이어야합니다. 교사는주의 깊게 메모를 기억하고 조언이나 제안을해야합니다. 교과서에 글을 쓰고 수업을 마친 후에는 교수법을 향상시키고 서로 배울 수 있도록 제 시간에 강사와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제안을해야합니다.

4. 교사가 최신 교습법을 만들고 가르치고 교실 수업에 멀티미디어 정보 기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그 효과를 향상 시키도록 교사를 독려하십시오.

5. 우수한 연구를 수행하고 연구의 밀도와 폭을 넓히며 교육의 질, 특히 졸업반 강의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각 연구 및 교육 사무실은 연구 상황을 피드백하고 주제 교사들과 함께 가르치는 데있어 몇 가지 문제점을 토론 할 것입니다. 이 학기는 교습소에서 기계적 반복 연습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분야 및 성적에서 시험 제안을 연구하고 반영하도록 구성됩니다.

6, 종합적으로 학생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우선, 상사가 배치 한 다양한 분야의 대회를 양심적으로 조직하고,지도를 강화하며, 꼼꼼하게 정리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상담 학회의 다양한 대회를해야합니다.이 학기의 언어는 고대시 축적 대회, 서예 대회 등 다른 분야에서 실시됩니다. 상위 수준의 배치 조직에 따르면, 경쟁은 초등 교육의 지속적인 심화를 촉진 할 것입니다.

7. 스포츠 및 건강 관련 작업에주의하십시오. 진지하게 스포츠와 건강의 두 가지 규정을 구현하고 학생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두 과목과 두 과목"의 좋은 직업을 계속 수행합니다. 특별 강연, 칠판 보고서, 창구 전시 등을 통해 건강 지식 증진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건강 습관 습관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합니다.

교사의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교수 및 연구 활동 수행

1. 각 교원 및 연구반은 좋은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연구 주제를 결정해야하며, 교과 연구 팀장은 관련 이론 기사, 강의 및 수업 평가의 교환을 조직하고 팀 리더는 각 활동의 데이터 수집 및 기록을 완료하고 신속하게 지불해야한다 교무실. 교사가 비디오를보고 고급 교육 경험을 배울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교수 및 연구 팀장은 매회 출석 기록을 작성하고 해당 기간이 끝나면 통계 작업을 수행합니다.

2. 새로운 교사를 "합격, 돕고 데리고 오는"일을 잘하십시오. 교무실은 시험 기간 동안 교사들을위한 강사를 준비하고, 교사들에게 청년 교사의 유도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수업, 수업, 과제 교정 및 과외 과외 수업을 준비하는 데주의 깊은 지침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교사의 교육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파트너 - 파트너십 활동이 수행됩니다.

4. 훌륭한 교습 활동을하십시오. 준비 팀은 각 학년에 설치되며, 팀 리더는 수업 준비 내용을 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준비 팀원은 수업을 독립적으로 준비하고 토론 및 개정에 집중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교사를 결정하고 교사 그룹 전체가 수업을 진행하며 두 번째 수정이 필요합니다. 복권 클래스 활동. 수업이 끝나면 피드백과 강의 기록이 만들어지며 마지막에는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각 교사가 모든 강의에서 500 단어짜리 평가 자료를 작성하는 수업을 선택합니다.

5. 주요 교사의 역할에 역점을 두어 중요한 교사가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법 개혁을 시연하고 이끌어 갈 수있는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기능.

6. 교사가 "다섯 가지"를 실행하고 달성하도록 인도하십시오. 개념을 풍부하게하고 업데이트하고, 읽기와 쓰기를 결합하고, 리뷰 또는 포럼에 참여하고, 지식과 실천을 결합하고, 좋은 말을 연습하고, 견고한 기초를 세우고, 종이 또는 사례를 작성하고, 교육을 느낄 수있는 좋은 책을 읽습니다.

6. 모든 조건을 만들고, "나가서 들어 오십시오"라는 방법을 채택하여, 젊은 교사들이 다양한 훈련과 다양한 관찰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그들의 가르침 아이디어를 넓히도록 조직하십시오.

7. 젊은 교사의 비즈니스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젊은 교사를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교수 및 연구과의 의견에 따라 개방성, 공정성 및 공평성의 원칙을 준수하고, 해당 대회를 조직 및 실시하며, 젊은 교사에게 시력을 불어 넣고 시합 차원에서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장려하고 노력합니다.

8. 교사 훈련 및 지속적인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젊은 교사가 높은 수준의 교육 훈련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교사 교육 수준과 학교의 지식 구조를 개선하고, 만다린 및 정보 기술과 같은 다양한 교육을 조직하십시오.

Shiyang 타운 센터 국립 초등 학교

9 월 XX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