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대학생 조합 노동 계획


인도 이데올로기

학생들의 작업 포인트 배치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학생들의 "4 자아"를 작업 컨셉으로 육성하고 궁극적 인 목적으로 교육 기관의 특성을 갖춘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3 대 표현"사고와 "존경받는 교육"개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합니다. 개척하고 혁신적인 시대로 발전하십시오.

두 가지 주요 작업

학생 컨셉 워킹 그룹 (Student Concept Working Group)에 의지하여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활동을 수행하여 좋은 학습 및 학술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유도됩니다.

1. 전문가들이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뜨거운 이슈를 토대로 학술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권유하십시오.
2. 학생들의 실질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 인 사회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학생회 건설을 강화한다.

1. 학생 노조 간부들의 연수와 훈련을 강화하여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2. 학생 간부 평가 시스템 및 보상 및 처벌 방법을 구현하여 학생 간부의 조직 규율을 향상시킵니다.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1. 우리 학교의 특성에 따라 중국이 WTO에 성공적으로 가입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학교의 모든 부서와 합법적이고 문화적인 축제를 실시 할 것입니다. WTO 규칙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법적 인식을 강화합니다.
2. 창단 80 주년을 기념하여 주제별 교육 및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학생들을지도하고 학생의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1. 제 1 신입생 입학을 잘해라.
2.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고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3.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4. 학생들의 안전과 예방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I. 인도 이데올로기 : 몰딩 통합, 성인기 진작 및 재능 추구.
둘째, 업무 목표 : 도덕 교육 팀 구성 강화, 학생들의 도덕적 평가 기준 개선, 도덕적 제약 강화, 도덕적 제약의 내재화, "어려움을 겪고 좌절감, 자기 교육에 저항"하는 능력 향상.
셋째, 기본 모델 : 정련 단계의 목적, 작업 센터를 지우고, 포인트에 초점을, 라인을 확장, 표면에 확장합니다. 교실에서 수업에 이르기까지 3 개의 식사 길에서 아파트까지, 지도력, 장교에서 수업 안내, 교사, 강사, 3 차원 경영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참여의 강력한 도덕 교육 라인업을 구성하여 모두가 관리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
1. 도덕 교육 팀의 건설을 강화한다. 교수진과 교직원 사이의 도덕 교육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도덕 교육 및 도덕 교육 기술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팀장과 평생 교육 강사 팀을 지도자로 삼고, 학급위원회, 학생회 및 리그 지부의 팀을 개선하고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시키십시오. 도덕 교육 활동은 이동 통신사이며 도덕 교육 활동은 완전히 수행됩니다.
2. 학생들의 도덕적 평가를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실수는 흔하며, 실수를 한 후에 교육을 받기를 꺼리고 있습니다. 근본적인 이유는 학생들의 옳고 그름, 선악과, 아름다움과 추함에 대한 인식이 부정확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도덕 교육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점진적으로 올바른 도덕적 평가 기준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강의, 연설, 에세이, 토론, 전형적인 가이드 및 학생들의 도덕적 인지도를 높이고 삶에 대한 세계관과 전망을 확립하기위한 다른 방법을 통해 학생들이 실수를 교정하고 진행을 가속화 할 수있는 동기 부여 및 원동력이됩니다.
3. 도덕적 제약을 강화하십시오. 그것은 시스템 제약을 강화하고, 행동 기준을 강화하고, 규칙과 규칙을 없애는 것입니다. 특히 중학생은 매우 가단하고 자기 통제력이 매우 떨어진다. 제도적 제약은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규범적인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하는 강력한 보장이며, 따라서이 학기의 정치 교육부는 다양한 수업을 수립 할뿐만 아니라 규칙 및 규정 시행을 감독하는 것을 강화합니다. "하나 말하고해야 함"과 "하나를 구현해야 함"이라는 원칙에 따라 중장기 목표를 수립하고 단계별로 특별 관리를 수행하며 점진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반면에 수업 평가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학생 처벌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규칙, 규정, 규칙 및 규정, 엄격한 규정 및 위반 사항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도덕적 제약을 내면화하십시오. 자기 통제의 차이는 학생들의 공통된 특징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교사의 제약에 동의하지 않고 인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외부의 제약 조건을 자신의 도덕적 욕구로만 변형 시키면 생산 된 내부 행동은 장기적이고 안정적입니다. 처벌은 끝이 아니라 자기 훈련이며 "신중함"이 진정한 개선입니다. 따라서 시스템 관리를 강화하면서 학생들은 합리적이고 합리하며 참을성 있고 도덕적으로 동기 부여되어야 교육을받을 수 있고 교육은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5. 학생들의 세 가지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관대 한 능력, 반 좌절 능력, 자기 교육 능력입니다. 새로운 시대, 특히 우리가 직면 한 사립 학교 학생의 경우 가족 조건이 우수하며 부모님의 품에 따라 중학교 때까지 성장했으며 자기 관리, 자립심 및 자기 교육 기술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이데올로기 안정의 학기 후, 초기 형성 후, 학부모의 합의에 따라이 학기는 세 가지 주요 교육, 즉, 금욕 교육에 초점을 : 공장, 일반 위생, 청소, 세탁 등 교육에 가서 학생들을 구성 단순한 노동 개념과 노력과 인내, 좌절 교육 : 과거를 요약하고 인위적으로 좌절감을 느끼고 학생들이 관습을 통과시키고 사회 적응력을 향상 시키며 자기 교육 : 자신의 목표와 일일 계획을 중심으로 " 밤에는 6 가지 생각, 자기 요약 및 자기 교육의 습관.
6. 학생의 자율성 관리를 심화시키고 학생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이번 학기에 교수진은 학생 연합 및 리그 지부에 권한을 위임하고지도 및 지원을 강화했습니다. 계급적 자치권은 간부의 모든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으며, 모두가 간부가 될 것이며, "모두가 나를 도울 것"이라는 목표는 모든 사람, 모두를 돕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