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2013 학년도의 첫 학기, 두 번째 실험 국가의 소규모 학교 작업 계획


초등 교육의 심화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학교의 공동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고 도시와 농촌 학교 간의 교류, 협력 및 협력을 강화하고 각 학교의 교수 질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교수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이 깊음을 보장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원활한 개발,이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됩니다 :

I. 지도력 강화 및 조정

이 영화는 왕 벤시 안의 교장을 학교장으로하여 설립되었으며, 각 학교의 교수 및 연구 개혁의 책임자가 부교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학교의 위원장을 맡은 감독 연구 개혁 리더십 그룹이 설립되어 다양한 교육 개혁 체계를 수립하고 있으며, 이전 사회 활동을 중단하고 수업을 보내고 듣고 평가하는 이전 방식을 변경하고 사회 활동, 학교 기반 교육, 교육 및 연구,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 및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의 연구 분야를 확장하는 작업 요구 사항을 보장합니다. 다른면에서 우리는 함께 공부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울 것이며 공동 연구와 탐구를 통해 다양한 우호 학교의 교사들이 이데올로기 적 개념, 교수 능력, 교수 및 연구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학교 발전 간의 격차를 좁히도록 할 것입니다. 각기 다른 업무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하여보다 독특한 학교 특징을 형성합니다.

둘째, 수행 된 몇 가지 주요 작업

1. 교실 수업을 돌파구로 삼아 계속해서 우리의 집단 교육 및 연구의 강도를 높입니다.

다양한 분야를 연결하고, 시골로 강의를 진행하고, 교육 및 연구를 위해 종합적으로 준비하는 것은 올해의 네트워킹 교육 및 연구 활동의 초점입니다. 자신의 학교 의 장점에 따라 학년 지도자를 추천하고 주제에 대한 교과서 분석 작업을 수행하고 신중하게 강의를 준비하며 교과서 처리에 집중합니다. 주요 요점, 어려움 및 교과서 강조 방법, 온라인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교육 및 연구 활동 수행, 교재 문제 해결, 교사의 교재 분석 능력 향상.

이번 학기는 교실 수업을 결합하여 표준 월 활동을 수행하고, 교실 수업 디스플레이의 전형적인 경우를 선택하며, 학교의 모든 교사가 강의 및 평가에 참여했는지 확인합니다.

2. 주제를 식별하고 연구에 집중하며 기능을 형성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3 가지 테마의 세미나 시리즈를 구성하고, 하나는 교습 경험을 교환하고, 다른 하나는 효과적인 교실 수업에 대한 연구, 3 번째는 포괄적 인 실제 활동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이 3 가지 주제별 연구는 근본적인 의미를 지니 며 현재의 기본 교육 개혁에서 뜨거운 이슈입니다. 그들은 교육과 교수법에 점차적으로 탐구하고 축적 할 최우선의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학기 초에 이러한 주제 활동을 연구해야합니다. 과제는 여러 학교 에서 실행되며 각기 다른 연구 우선 순위가 자신의 특성을 형성하기로 결정됩니다. 우정 학교는 정기적으로 만나서 연구 결과를 교환하고, 서로 토론하고, 의견을 표명하여 다음 단계 연구의 초점을 결정해야합니다.

3. 계속해서 유명한 교사의지도를 실시하고 우정 학교 의 "손 잡고"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교육구가 교육 백본을 교육하고 학군 내 초등 및 중등 교사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이 학교는 계속해서 "손 잡고"청색 및 청색 프로젝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계획에 따르면 교육구의 교사들과 두 개의 소규모 학교 교사들은 상호 도움의 짝을 이뤘습니다. "유명한 선생님, 유명한 선생님, 유명한 선생님"이라는 생각에 따르면, "손을 잡고 잠시 동안 갈아 타고 타십시오" 구체적인 활동에서 학군의 교육구의 젊은 교사들은 두 명의 우수한 교사와 "손 잡고"상호 도움을 형성 할 수있는 강한 소성력을 가진 젊은 플라스틱 교사를 선발했으며, 처음에는 "일일 후속 학습"과 같은 활동을 통해 우수한 교사와 직접 대면했습니다. 교환 학습. 평일에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의사 소통 및 기타 방법을 통해 일상 교육에서 겪게되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템퍼링이 끝난 후, 두 소그룹의 우수한 교사들은 학군에 직접 현장 방문지도를 실시했습니다. 특히 상급 사업부가 실시하는 양질의 과목이나 에세이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평가에 참여할 때 상호 조력자는 모두 철저히 조사하고 훌륭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따라서 교사의 교실 수업 표준이 급속히 향상 될 수 있도록 촉진해야합니다. 교사가 교사를 돕는 임무를 수행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학교는 연말 평가에서 교육구 교사의 업무 기준 개선을 포함 시켰습니다. "비즈니스 상호 승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감정적으로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4. 온라인 교습 및 연구를 강화하여 학교 친구들을 성취하십시오.

두 개의 작은 우호 학교의 네트워크 설립, 학교의 감독은 교장으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정자, 자원 공유, 경험 교환, 교수와 연구 간의 직접적인 연결 및 광범위한 교류를 설정하는 역할을합니다.

간단히 말해 시립 교육 연구 센터의 업무 요구 사항에 대한 지침을 받아야하며, 도움이되는 3 가지 원칙을 준수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실용적이어야하며 "자원 공유, 상호 홍보 및 공동 개선"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학교의 학교를 종합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육 및 교육 표준.

룽 청 두 번째 실험 국가 소형

2019 년 3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