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Office 작업 요약

2014 년 재무국 사무소 요약


재무국 사무소 요약

2019 년에 상급 당국과 국장의 올바른 지도력과지도하에 사무국은 금융 업무 센터에 집중하여 경제 건설의 전반적인 상황에 의식적으로 순응하여 재정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국무 행정, 서비스 조정, 문서 파일 및 회계에 참여했습니다. 회화, 정보 연구 및 재정적 선전의 측면에서 "서비스, 직원, 조정 및 감독"의 네 가지 측면은 완화되지 않았으며 사무실의 기능이 충분히 발휘되어 다양한 업무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작년에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서비스 업무를 표준화하고, 항상 "서비스"를 사무실의 주된 책임으로 간주하고, "링크, 빠른 속도, 고효율"의 원칙에 따라 "조직, 글쓰기 및 일을하는"표준화 된 관리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모든 작업에는 기본적으로 "빠르고, 좋고, 좋고, 엄격합니다"규칙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언어 실행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문서 실행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one-in-one-out, split-handling"프로그램을 준수하고 일년 내내 다양한 ​​유형의 파일 163 개를 검토하고 처리하며 서류를 표준화하여 금융 기관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두 번째는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물류 서비스 측면에서 우리는 방문객의 방문을 표준화하고 차량 및 기관 관리를 개선하며 기관의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지국의 화합물 환경 개선을 위해 지도력에게 권장, 400m2 이상의 에어 핑 (air ping)을 녹화하고 환경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랜턴을 설치했습니다.

둘째, 직원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금"사무실, 재무 관리의 주제와 밀접하게 금융 업무를 준수하고 효과적으로 사무실의 "뇌 안테나, 손과 발 확장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직원의 감각을 강화." 첫째, 적시에 상황을 요약하고 피드백 정보를 제공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의 기반을 제공하십시오. 사무국 장의 협의에 따라 2 개의 재무 상황 분석을 완료하고 3 개의 논문 초안을 작성하고 2019 예산 및 2019 예산안의 시행 및 "* 카운티 재정 운영"보고서를 작성했다. 보고서 등 둘째, 전체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국의 다양한 작업 시스템의 표절과 개정을 복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올해 초부터 "사무국 및 업무 절차의 운영 규정"과 같은 규칙 및 규정이 체계를보다 표준화되고 구체적이고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국의 업무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고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여 모든 업무의 이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주로 주요 사건들을 감독하고, 바쁘게 감독하고, 정규 업무를 감독하는"원칙에 따라 우리는 지도자들이 의사 결정의 실행을 파악함으로써 배치, 검사, 감독, 반향 및 효과 성을 가지며 보조원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의장, 카운티 CPPCC 위원 및 제안서를 완성하였으며, 제안서와 제안서 답장서는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총회 비서 그룹이 다른 부서를 대표하는 모델로 사용했으며, 카운티 재무 국은 선진 부문의 제안 및 제안으로 평가 받았다. .

셋째, 연구 및 홍보를 강화하고 소규모 직원 및 과중 업무의 경우 재무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금융 연구, 홍보 및 정보 작업의 강도를 효과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금융 정보 자원을 풍부하게하고 재무 연구 및 홍보 활동을 촉진합니다. 발사. 첫째, 재무 연구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XX에서 국은 "중국 특별 제품"과 "농촌 재정 및 금융"잡지에 실린 "산악 농업 지역의 재정적 어려움의 원인에 대한 분석 및 제언"과 인민 일보에 게재 된 세 가지 연구 논문을 작성하여 완성했습니다. 사회에서 발행 한 "새로운 시대의 중국의 금융 및 세무", "타운십 금융 기관의 합리적인 포지셔닝 이유"는 "국가 재정 및 재정"지, "조세 개혁 이후의 타운 금융의 관리 시스템에 관한 논의" * 경제 잡지 게재, 표절 등의 표절 등 에세이 논문 1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 기사에서 그는 지방 사회 과학 협회 (Department of Provincial Social Science Association)가 실시한 논문 평가에서 3 위를 수상했습니다. 둘째, 재정적 인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XX에서 국은 중국 금융 뉴스에 발표 된 6 개의 기사, 농촌 재정 및 금융에 게시 된 4 개의 기사, 매일 신문 및 * 등 52 개 뉴스 및 뉴스 레터를 전국 여러 신문 및 잡지에 발행했습니다. 저녁 뉴스는 21 개의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도시의 뛰어난 금융 전문가 * 동지들의 업적을 증진시키는 "20 년의 봄과 가을 금융 업무"기사가 "Daily Daily", "Rural Finance and Finance", "Finance"등과 같은 신문과 잡지에 게재되어 People 's Daily Press에 포함되었습니다. "재정 및 세금 개혁 및 관리 도서"와 People 's Daily Times 지 "People 's Public Servant"대규모 앨범 발행. 지국과 인민 교육부가 공동으로 만든 사진 작품은 도심 및시 금융 시스템 사진 경연 대회에서 각각 3 등상과 1 등상을 받았다. 세 번째는 적시에 제공되는 재무 정보입니다. 일년 내내 "* 재무 정보"가 12 건 발행되었으며 80 개 이상의 정보가 수집되어 배포되었으며 그 중 12 개가시 지국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넷째,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각 개인의 업무 능력에 따라 사무실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업무 책임 시스템의 부분을 개선하고 문서 처리, 물류 서비스, 가족 계획, 차량 및 재무 관리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고 구현 사무실 업무의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노동과 협력의 부문이 있습니다. 사무 직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무 직원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사무국 장은 사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둔 상위 부서의 관련 부서에서 주관하는 전문 교육에 비서 및 아키비스트를 파견하여 사무실 직원이 외로움, 희생과 고난 의지, 전체 상황에 대한 포괄적 인 견해,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봉사,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사무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재무국 사무소 요약

첫째, 서비스 업무 표준화

항상 "서비스"를 사무실의 주된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연결 고리가 적고 빠른 속도와 높은 효율성"의 원칙에 따라 모든 작업에 규칙이 있도록 "조직, 실행 및 작업"의 표준화 된 관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따라 가기, 연동, 기본적으로 "빠르고, 좋고, 좋고, 엄격합니다." 첫 번째는 언어 실행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문서 실행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일대일 처리, 분할 처리 프로그램을 준수하고 일년 내내 다양한 ​​유형의 파일 163 개를 검토하고 처리하며 서류를 표준화하여 금융 기관의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물류 서비스 측면에서 우리는 방문객의 방문을 표준화하고 차량 및 기관 관리를 개선하며 기관의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지국의 화합물 환경 개선을 위해 지도력에게 권장, 400m2 이상의 에어 핑 (air ping)을 녹화하고 환경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랜턴을 설치했습니다.

둘째, 직원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직원"의 사무실로서, 그것은 재무 관리 센터를 고집하고 재무 관리의 주제를 철저히 준수하며 효과적으로 직원의 감각을 강화하여 사무실을 "손과 발의 연장"안테나의 리더로 만듭니다. 첫째, 적시에 상황을 요약하고 피드백 정보를 제공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의 기반을 제공하십시오. 사무국 장의 협의에 따라 2 개의 재무 상황 분석을 완료하고 세제 및 세제 분석 초안 작성 및 3 개의 논문 초안을 작성하고 "XX 재정 예산 및 XX 재정 예산 시행 보고서"및 "카운티 재정 운영"보고서를 완성했습니다. 보고서 등 둘째, 전체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국의 다양한 작업 시스템의 표절과 개정을 복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올해 초부터 "사무국 및 업무 절차의 운영 규정"과 같은 규칙 및 규정이 체계를보다 표준화되고 구체적이고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국의 업무 스타일이 크게 개선되고 업무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여 모든 업무의 이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주로 주요 사건들을 감독하고, 바쁘게 감독하고, 정규 업무를 감독하는"원칙에 따라 우리는 지도자들이 의사 결정의 실행을 파악함으로써 배치, 검사, 감독, 반향 및 효과 성을 가지며 보조원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의장, 카운티 CPPCC 위원 및 제안서를 완성하였으며, 제안서와 제안서 답장서는 인민 대표 대회 제 2 차 총회 비서 그룹이 다른 부서를 대표하는 모델로 사용했으며, 카운티 재무 국은 선진 부문의 제안 및 제안으로 평가 받았다. .

셋째, 연구 및 홍보 노력 강화

소규모 직원 및 과중한 업무의 경우 재무 정보 네트워크가 재정 정보 자원을 풍부하게하고 재무 연구 및 홍보를 촉진하는 재무 연구, 홍보 및 정보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첫째, 재무 연구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XX에서 국은 "중국 특별 제품"과 "농촌 재정 및 금융"잡지에 실린 "산악 농업 지역의 재정적 어려움의 원인에 대한 분석 및 제언"과 인민 일보에 게재 된 세 가지 연구 논문을 작성하여 완성했습니다. 사회에서 발행 한 "새로운 시대의 중국의 금융 및 세무", "타운십 금융 기관의 합리적인 포지셔닝 이유"는 "국가 재정 및 재정"지, "조세 개혁 이후의 타운 금융의 관리 시스템에 관한 논의" * 경제 잡지 게재, 표절 등의 표절 등 에세이 논문 1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 기사에서 그는 지방 사회 과학 협회 (Department of Provincial Social Science Association)가 실시한 논문 평가에서 3 위를 수상했습니다. 둘째, 재정적 인 홍보에 중점을 둡니다. XX에서 국은 중국 금융 뉴스에 발표 된 6 개의 기사, 농촌 재정 및 금융에 게시 된 4 개의 기사, 매일 신문 및 * 등 52 개 뉴스 및 뉴스 레터를 전국 여러 신문 및 잡지에 발행했습니다. 저녁 뉴스는 21 개의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도시의 뛰어난 금융 전문가 * 동지들의 업적을 증진시키는 "20 년의 봄과 가을 금융 업무"기사가 "Daily Daily", "Rural Finance and Finance", "Finance"등과 같은 신문과 잡지에 게재되어 People 's Daily Press에 포함되었습니다. "재정 및 세금 개혁 및 관리 도서"와 People 's Daily Times 지 "People 's Public Servant"대규모 앨범 발행. 지국과 인민 교육부가 공동으로 만든 사진 작품은 도심 및시 금융 시스템 사진 경연 대회에서 각각 3 등상과 1 등상을 받았다. 세 번째는 적시에 제공되는 재무 정보입니다. 일년 내내 "* 재무 정보"가 12 건 발행되었으며 80 개 이상의 정보가 수집되어 배포되었으며 그 중 12 개가시 지국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넷째, 내부 경영 강화

실제 업무와 결합 된 각 개인의 전문적인 능력에 따라 사무실의 부분 책임 시스템이 개선되고 문서 처리, 물류 서비스, 가족 계획, 차량 및 재무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 인력이 배치되었으며 기존 분업과 협력이 구현되었습니다. 사무실 업무의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합니다. 사무 직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무 직원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사무국 장은 사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둔 상위 부서의 관련 부서에서 주관하는 전문 교육에 비서 및 아키비스트를 파견하여 사무실 직원이 외로움, 희생과 고난 의지, 전체 상황에 대한 포괄적 인 견해,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봉사,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사무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재무국 사무소 요약

지난 해 카운티 당위원회, 관청, 당위원회의 지도력하에 다양한 주식 및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우리는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다루는 원칙을 고수했습니다. 이중 문명 건설을 주요 목표로하여 개혁을 추진력으로 추진하고 직무를 수행하며 열심히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연초에 수립 된 다양한 업무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첫째, 포괄적 인 연구를 강화하고 좋은 "상원 의원"이되어야합니다.

상담은 사무실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2003 년에는 주로 연구 활동을 3 가지 측면에서 시작하여 적극적으로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눈에 띄는 위치에 두었습니다. 첫 번째는 연구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농촌 세금 및 수수료 개혁, 중앙 회계 처리, 부채 청산 및 산업 육성을 구체적으로 선택한 "적어도 2003 년 재무 연구에서 좋은 직업을하는 것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으며, 각 주식이 적어도 하나의 고품질을 완성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주식 사무소의 책임자는 조사 보고서 작성 완료 여부를 개인 작업으로 확인하고 연례 작업 목표 평가를 완료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연구 보고서 연설 대회를 조직하는 것입니다. 11 월에 우리는 국에서 독특한 연구 보고서 발표를하고, 연구 활동과 연설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간부의 능력을 훈련 시켰습니다 .14 개의 연구 보고서는 참가자들에 의해 집중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경연 대회는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공공 자금 건설의 주된 파급력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공공 재정의 건설은 시장 경제 여건 하에서의 재정 업무의 주된 방향이며,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최근 몇 년 동안 재정을 주요 과제로 삼았다. 이를 위해 우리는 농가의 다년간의 수용, 사회 보장 사업, 예산 관리 개혁, 카운티 및 군수 시스템의 조정과 같은 주요 연구 그룹을 구성했으며, 마을과 마을 및 관련 부서의 의견을 듣고 관련 자료를 참조했습니다. 공공 재정 건전화에 대한 연구 보고서와 "군 재정 문제를 생각하다"는 보고서는 점차적으로 "큰 금융", 위험 금융, 수혜 금융 및 법률 금융과 같은 공공 재정 개념을 확립하고 "이행"을 발표했습니다. 세 가지 지원, 삶과 부의 개념을 바꾸고, 두 가지 비율을 강조하고, 부를 모으는 개념을 바꾸고, 세 가지 원칙을 따르고, 재정적 개념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바꾸고, 현재 재정 개혁의 초점, 어려움 및 뜨거운 문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 간다. 재정 개혁으로 카운티 공공 재정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2003 년에는보고 된 보고서 7 개와 경험적 자료 2 개, "두 사무실"에서 사용 된 종이 1 개, "회계 감독"에서 사용 된 종이 1 개를 포함하여 총 40 개가 넘는 연구 보고서와 일반적인 자료가보고되었습니다. 재무 및 회계에 사용 된 한 기사, Zhuzhou Daily에 한 기사

둘째, 정보 홍보를 강조하고 "선전"

재정 선전은 재정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재정 정책과 정책을 알리고 재무 업무의 역 동성을 반영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재정적 선전에서 우리는 주로 세 가지면에서 열심히 일합니다. 첫째, 진심으로 "Pixian County의 재무 역 동성"을 완료했습니다. 재정적 선전의 폭과 깊이를 더욱 넓히기 위해 우리는 원래의 "Jian County Finance"를 "Jixian County의 재정적 역학"으로 변경하고 재무 포럼, 업무 역학 및 다른 산의 돌을 추가하여 정보 용량을 확장하고 적시에 반영했습니다. Ganxian 카운티의 재정 업무 역학은 상위 수준 정책과 전체 업무를 유기적으로 결합 할 수 있으며 가독성, 지침 및 적시성이 뛰어나 Jixian 카운티의 재무 특성을 달성했으며시 재정 국에서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일년 내내 총 6 개의 정보가 담긴 총 8 개의 이슈가 인쇄되었으며 40 개 이상의 정보가 "두 개의 사무실"에 제출되었습니다. 둘째, 더 높은 수준의 간행물에 적극적으로 기여를 제출하십시오. 주 및 시정부가 사용하는 13 개의 기사, 호안 데일리 (Hunan Daily)의 기사 2 개, 주저우 데일리 (Zhuzhou Daily)의 기사 3 개를 포함하여 총 20 개가 넘는 논문이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제출되었습니다. 원고 율은 현저히 향상되었으며, 매년 금융 시스템 평가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셋째, 열심히 출판물을 완성했습니다. 한편,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요구에 따라 당 신문, "호남 통신", "현대 비서", "내부 선택", "후난 정치 뉴스", "호남 경제"및 기타 출판물의 출판 완료; 반면에 중국 금융 및 중국 금융 뉴스와 같은 금융 잡지 구독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셋째, 감독과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훌륭한 "감독관"이되어야한다.

감독 및 시행은 사무실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2003 년에 나는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 지도자들의 지시 사항을 중심으로 중요한 작업 배치를 조직하고 능동적으로 감독 및 알림을 실시하고 정시에 양질의 작업을 완료했으며 기본적으로 지연과 쇠퇴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첫째, NPC 대리인 및 CPPCC 제안 작업이 면밀히 검토되었습니다. 2003 년에 사무소가 처리해야하는 제안 및 제안 건수는 카운티에서 가장 큰 33 세였습니다. 일을 잘 처리하기 위해 나는 "대표자와위원회 위원에게 보내는 편지"를 발급하고, 주식의 공동 스톡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의 처리를 강화하고, 특히 텍스트와 형식의 처리 방법을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이해했습니다. 처리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내 사무실의 촉구 및 요청 아래, 8 월 31 일 전에 작업의 전체 완료, 응답 속도, 회의 속도, 만족도 또는 기본 만족도는 100 %이며, 해결 속도는 역사상 최고 수준 인 91.4 %입니다. 두 번째는 주식의 양적 목표 평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대상 주식에 대한 상세한 평가 규정에 따라 시간, 확정 된 정보 및 회계 계정, 건강 검진 및 일일 출석 계정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진보되고 촉진 된 진도를 장려하고 일일 평가 작업을 강화하며 엄격한 루프를 달성하도록 정기적으로 통보했습니다. 버클, 한 걸음 누설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센터 주변에서 다양한 검사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절반 이상"과 농산물 저장 기간 동안, 우리는 예산 수입, 농산물 세금 및 기타 재원 보관소로 소득 완료에 대한 특별 감독 활동을 수행하여 재정 수입의 저장을 촉진했습니다. 사업 측면에서, 나는 회계 국, 농업 세무 국 및 기타 주식을 중심으로 회계 활동을 조직했으며, 계정의 결과를 적시에보고하여 전반적인 비즈니스 수준의 전반적인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등의 대규모 감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실시한 채무 청산 및 농업 세무 창고와 카운티 당위원회 본회의, 정부 본회의, "정부 보고서", 반 아프리카 및 청 중요한 회의 및 주요 작업 준비, 카운티 당위원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정부가 예산 및 재정 업무의 이행에 대해보고 한 분기 별 보고서로 인해 이행이 이니셔티브를 수상했습니다.

넷째, 자신의 건설을 강화, "관리자"

가정 관리를 표준화하고 장기의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수술을 장려하는 것은 사무실의 책임이며, 장기 작업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전제 조건이기도합니다. 2003 년에는 시스템 구축, 팀 구축 및 인프라 건설 지원에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하우스 키핑 관리를 열심히하고 하우스 키핑 관리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첫 번째는 장기의 내정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기관의 내부 경영 시스템"을 개정하고 책임 성, 출석율, 책임 성, 서면 및 사무 회의 시스템을 한층 개선하여 환대 및 장비 구매를 실시하고 게스트 환대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했습니다. 트롤리 마일리지 및 전화 사무소 비용의 마일리지 시스템이 패키지화되어 공식 비용이 절감되고 비용 절감의 효과가 상대적으로 분명합니다. 특히, 공식 문서 및 기록물의 관리에있어 우리는 다양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취급 절차를 표준화하며, 서면 및 발행과 같은 핵심 링크를 엄격히 통제하고, 서면 작성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국의 문서의 문서와 파일은 사무실에서 수집, 보관 및 보관되며, 보관소 업무는 심각하고시의 적절하며 표준화 된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두 번째는 국의 인프라 사무소가 인프라 구축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건물의 건설에있어서, 한편으로는 인프라의 원활한 구축을 위해 자금을 모으는 좋은 일을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사무실 레이아웃, 배전 및 물과 전기를 2 일 동안 잘 배치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사 한 후에도 손실이나 누락이 없었으며 국장 및 여러 주식에 잘 전달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자체 팀 구성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팀 구축 측면에서 우리는 서비스 의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간부이든 임시 직원이든 전체 직원은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복무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초과 근무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열심히 일하고 전반적인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글쓰기, 요리, 운전 등의 비즈니스 기술 향상에 중점을 둔 다양한 학습 및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팀 정신, 단합 및 협력을 적극적으로 촉진함으로써 기초 지식을 강화하고 노동 분업을 정의하고 게시물을 고치고 책임을 설정했습니다. 서로 협력, 물류 지원 능력을 향상, 작업 주먹을 형성, 조직 규율을 강화, 전체 동지 엄격하게 자신의 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먹지 말아야, 단호하게 먹지 말고, 엄격하게 자신의 손을 통제해야하지 않아야 철저히 자신의 발을 엄격히 통제하고, 그들이 가야 할 곳으로 가야하며, 장기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는 데 앞서 나가야하며, 일년 내내 징계와 규율 위반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연례 업무 평가에서 2 명, 1 명의 고급 종사자, 1 명의 "상위 10 명"비즈니스 전문가는 "우수"로 평가되었으며 종합 점수는 조직에서 4 번째로 뛰어 났으며 2002 년에는 큰 발전을 보였습니다.

즉, 우리는 2002 년에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무실"의 요구 사항과 비교할 때 형제 자매와 비교할 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주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내부 관리는 특히 기관에서 더욱 강화되어야합니다. 새로운 오피스 빌딩에서는 표준화 된 관리에 대한 압박이 더 커지고 두 번째로 정보 연구 및 재무 홍보가 더욱 개선되어야하며 세 번째로 사무실 직원의 전반적인 개념,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수준이 더욱 강화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신년과 새로운 환경에서 교만, 실용주의, 개척과 진취의 정신을 이어가고 오피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 오만함과 오만함을 계속 지키기로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